[광고마케팅]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의 광고마케팅및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11.02 / 2019.12.24
- 2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광고마케팅시간에 레포트로제출하고 발표하실수잇는 자료입니다
요점을 알기쉽게정리하고
사진첨부로 이해가쉽도록정리해놓았습니다.
많은도움되시길바래요^^
- 목차
-
서론
본론
-아웃백소개
-아웃백마케팅전략
-아웃백경쟁사
-아웃백성공요인
-아웃백발전방안
결론
- 본문내용
-
아웃백은 사회(community), 인터넷(internet),
이벤트(special event), 직원(employee), 고객(our guest) 등의
5가지 요소를 통해 다각적인 마케팅 기법을 구사하고 있다.
또한,
소사장제와 스테이크를 중심으로 각 매장에서
모든 재료를 만들어 내는 핸드 메이드 스타일의 차별화된 음식등
아웃백만의 독특한 외식 문화를 창출하고 있다.
- 참고문헌
-
당사홈페이지방문
전화문의
광고마케팅문헌집
est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현대가족의_변화양상,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