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마케팅]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의 광고마케팅및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11.02 / 2019.12.24
  • 2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광고마케팅시간에 레포트로제출하고 발표하실수잇는 자료입니다
요점을 알기쉽게정리하고
사진첨부로 이해가쉽도록정리해놓았습니다.
많은도움되시길바래요^^
목차
서론
본론
-아웃백소개
-아웃백마케팅전략
-아웃백경쟁사
-아웃백성공요인
-아웃백발전방안
결론
본문내용
아웃백은 사회(community), 인터넷(internet),
이벤트(special event), 직원(employee), 고객(our guest) 등의
5가지 요소를 통해 다각적인 마케팅 기법을 구사하고 있다.
또한,

소사장제와 스테이크를 중심으로 각 매장에서
모든 재료를 만들어 내는 핸드 메이드 스타일의 차별화된 음식등
아웃백만의 독특한 외식 문화를 창출하고 있다.
참고문헌
당사홈페이지방문
전화문의
광고마케팅문헌집
est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원론] VIPS(빕스) SWOT과 STP 전략 분석
  • 스테이크 하우스 레스토랑빕스는 스테이크만이 아니라 다양한 종류의 샐러드바를 함께 자유롭게 즐길 수 있다. 신선한 냉장육을 원재료와 소스의 차별화를 통해서 스테이크 하우스로서의 경쟁력을 확보하고 있다. ‘푸짐한 밥상’을 좋아하는 한국적 식생활이 반영된 Salad Bar는 VIPS 성장과 전략의 핵심이다. 5)인적자원 관리다른 업체와 다르게 일정 교육을 통해서 직원들이 서비스 현장으로 투입함으로써 외국 업체와 비교해도 뒤지지 않을 정도의

  • 급식경영4A)단체급식과 상업적외식차이점 설명후 상업적외식업체 선택해 현황조사작성0
  • 마케팅 관리 전략 방안, 메뉴 개발 시스템의 정립, 전통 음식의 외식기업화 등으로 외식산업을 발전시켜야 하며 현재 외식업체가 요구하는 전문 인력 양성을 서둘러야 함을 인식해야 한다. 지금까지 모두 세 차례에 걸쳐 우리나라 프랜차이즈 산업에 대한 현실 및 문제점, 개선방안에 대해 알아봤듯이 한국의 프랜차이즈 산업이 세계화, 선진화되기 위해서는 우리만의 조리법을 비롯해 경영기법, 서비스 방법 등에 대해 독자적인 모델 개발 및 활성화를

  • 아웃백 기업분석과 아웃백 4P,STP,SWOT분석 다양한 마케팅사례분석과 아웃백 향후전략제언
  • 아웃백마케팅SWOT,STP,4P향후전략제언-목차-1.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기업소개(1) 아웃백 소개(2) 아웃백의 설립과 연혁2. 패밀리레스토랑의 특징3. 아웃백 SWOT분석4. 아웃백 STP분석5. 아웃백의 마케팅전략(1) 마케팅믹스 4P전략(2) 시즌마케팅(3) 외부마케팅(4) 풀뿌리 마케팅전략(5) 차별화된 서비스마케팅(6) 광고마케팅전략6. 아웃백 향후전략제안1.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기업소개(1) 아웃백 소개-OUTBACK이란 ?아웃백이란 호주식 영어로 ‘오

  • [서비스경영성공사례] 패밀리 레스토랑 아웃백의 현 서비스와 위협요인,차별화 서비스 방안 제시
  • 아웃백은 과연 어떤 마케팅과 서비스로 고객들을 사로잡았을까. 또한 업계 1,2위를 다투는 아웃백이지만 그들이 가지는 한계점과 개선점은 무엇일까. 본고에서는 아웃백이 현재 어떠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어떤 취지로 운영되고 있는가를 비롯하여 그들만의 차별화 된 마케팅과 서비스 전략, 현재 그들을 위협하는 외부 요인과 그에 대한 나름대로의 해결 방안 등을 찾아보고자 한다. Ⅱ. 본 론1. 아웃백 소개‘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OUTBACK STE

  • [마케팅] 27가지 마케팅 성공 사례와 실패 사례
  • 마케팅 전략 - 베스킨라빈스가 성공할 수 있었던 이유2) 마케팅 믹스 4P분석(1) Price(2) Product(3) Place(4) Promotion9. 전동 공구 제조업체 Black & Decker1) 브랜드 분석2) professional-tradesmen에서의 유통망 확보3) 다양한 Branding 전략 활용4) 새로운 브랜드 홍보5) 브랜드 가치를 높이기 위한 광고 및 커뮤니케이션 전략10. 패밀리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1) 외부환경분석(1) 외식업 시장환경 분석(2) 경쟁환경 분석(3) 소비자 분석2) 아웃백의 내부역량 및 마케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