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77,504) |
레포트 (77,387) |
방송통신대 (5,516) |
자기소개서 (1,348) |
독후감/감상문 (2,820) |
사업계획서 (88) |
기업보고서 (108) |
서식 (9)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0) |
레포트 (77,387)
초등학교 세계사 교육의 연구 동향 초등학교 세계사 교육 필요성 초등학교 세계사
역사학계․교육현장으로부터 세계사 교육이 고사돼 버리고 말았다는 다급한 목소리가 연이어 분출되기에 이르렀다. 하지만 세계사 교육 및 교육과정에 대한 약화가 거듭 추진되는 것에 비해 이에 관한 연구는 다른 분야에 비해 성과가 미약한 실정이다. 그간의 연구 성과의 주요 경향을 대별해 보면
11페이지 | 1,400원 | 2015.03.29
역사교육을 정책적으로 이용함② 1955년 역사교육연구회의 창립 : 역사교육에 대한 논의 본격화! - 역사교육의 이념과 방향보다는 역사교육의 실천성 강조, 이후 ‘역사를 가르치는 교수 기술’이나 ‘교수법적 원리’가 역사교육의 담론이 됨- 역사교육을 학문보다는 현장의 문제라고 생각해서 경험
32페이지 | 1,500원 | 2009.01.19
역사교육 현장연구의 과제와 방향 ♣ 현장연구란?: 교육실천 현장에서 일어나는 문제를 해결하고자 과학적인 이론과 방법을 적용하여 현장의 교육 개선에 이바지하려는 실천 연구.1. 연구 주제 선정- 연구 문제를 발견하기 위해서는 항상 ‘왜’라는 의문을 가지고 사상을 통찰해야 함.- 김호권, 연
6페이지 | 1,000원 | 2015.03.29
[현장교육연구]현장교육연구의 정의,목적,성격, 현장교육연구의 역사적 연구,방법,유의사항, 현장교육연구의 문제점,제안 분석
현장교육연구의 정의, 현장교육연구의 목적, 현장교육연구의 성격, 현장교육연구의 역사적 연구, 현장교육연구의 방법, 현장교육연구의 유의사항, 현장교육연구의 문제점, 현장교육연구를 위한 제안 분석Ⅰ. 서론Ⅱ. 현장교육연구의 정의Ⅲ. 현장교육연구의 목적Ⅳ. 현장교육연구의 성격Ⅴ. 현장
11페이지 | 5,000원 | 2011.07.12
(재)우리역사연구재단 기업분석 요약보고서입니다.
6p 내외페이지 | 5,000원 | 2018.06.08
(재)우리역사연구재단 기업분석 상세보고서입니다.
16p 내외페이지 | 10,000원 | 2018.06.08
오차원전면교육연구원(주) 기업분석 요약보고서입니다.
6p 내외페이지 | 5,000원 | 2018.06.08
오차원전면교육연구원(주) 기업분석 상세보고서입니다.
16p 내외페이지 | 10,000원 | 2018.06.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