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관리]화장품 업체 유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10.17 / 2019.12.24
- 2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국내화장품유통의 발전과정
2. 국내화장품 유통 현황
3. 국내화장품 유통경로
4. 국내 화장품 유통의 문제점
5. 국내화장품 유통의 개선방안
6. 유통사례
- 본문내용
-
- 국내화장품 유통의 발전과정
1961년 최초의 박가분으로 시작
~ 제반 법규의 재개정과
화장품 법/의약분업시행, 신 업태의 확산 등
유통경로간 판매경쟁이 본격화
- 유통경로의 종류
1)드 럭 스 토 어
2)화 장 품 전 문 점
3)브 랜 드 숍
4)인 터 넷 쇼 핑 몰
5)백 화 점
6) 방 문 판 매
- 국내화장품유통의 문제점
1. 가격인하 이외에는 차별된 서비스를 제공하지 못하는 점
2. 전자상거래로 구매를 하기 때문에 발생하는 배송의 잦은 지연문제
3. 가격비교가 쉽다는 부수적인 장점이 오히려 폭발적으로 늘어난
화장품 인터넷 쇼핑몰들이 경쟁관계를 가질 수 없게 한다는 점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 타이어산업분석 - 금호타이어 한국타이어 넥센중심
- 아로나민 골드 광고기획서
- [생산관리] 현대, 기아 자동차의 6시그마
- Given imaging 회사에 대해(무선내시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