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매너] 생활 속 알쏭달쏭 매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9.30 / 2019.12.24
  • 3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엘리베이터 안에서
2. 식사시간 1
3. 인사예절 1
4. 인사예절 2
5. 인사예절 3
6. 지퍼를 열고 다니는 친구
7. 식사예절 2
본문내용
# 1 엘리베이터 안에서 ..
하교 길, 현관문에 들어서니 엘리베이터 문이 막 닫히려는 상황이었다.
“잠깐만요”를 크게 외치니, 다행히도 엘리베이터에서 타고 있던 아주머니께서 문을 잡아주고 계셨다. 가볍게 목례를 하고 엘리베이터 안으로 들어섰다.
엘리베이터 문이 닫히고 1층, 2층 ... 맨 꼭대기 층인 우리 집까지 올라가는 동안은 잠깐의 시간이지만 알지 못하는 두 사람이 좁은 공간에 같이 있는 건 참 어색한 상황인 듯싶다.
아주머니를 빤히 바라보고 있을 수도 없는 상황이고, 도무지 시선 처리를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어서 올라가는 내내 발 끝 만 쳐다보고 있었다.
아주머니도 어색하셨는지 계속 이 쪽 저 쪽을 둘러보시다가 엘리베이터가 멈추자 내리셨다.
엘리베이터와 같은 좁은 공간에서의 시선처리 어떻게 해야 할까 ?

# 2 식사 시간 1 ..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에티켓] 서양예절에대해서..
  • 매너(2) 요리에 대한 매너(3) 상황에 따라 발휘하는 재치 있는 매너(4) 서양식 손님 접대 및 식탁 차림Ⅳ. 나라마다 다른 기질․관습Ⅴ. 레포트를 마치며Ⅵ. 참고문헌Ⅰ. 문화와 매너21세기는 세계가 하나되는 글로벌시대이며, 현대인은 시대의 흐름에 맞추어 국제인으로서 올바른 매너와 품행을 갖출 필요가 있다. 동서양을 막론하고 모든 국가에는 그 나라의 생활문화를 반영한 매너와 에티켓이 존재한다. 따라서 국제화시대에는 서로 다른 생활

  • 인문과학 직장 매너
  • 매너회의실에 멋진 모습으로 등장한다.시간을 칼같이 지켜라. 아니, 더 일찍 나와라.회의에는 준비가 필요하다.말하는 데도 기술이 있다.요점부터 말한다.객관적인 자료를 내놓는다.남들의 이해력을 너무 믿지 말자.크고 확실하게 말한다.도움이 된다면 ‘쇼’라도 해라.남의 이야기도 내 의견으로 만든다.마무리가 중요하다.국제회의 & 바이어 미팅 매너를 알아두자.*◇ 회의실에 멋진 모습으로 등장한다. ◇ 시간을 칼같이 지켜라. 아니다.

  • 서양예절에 대하여..
  • 속에서 다른 사람과 부딪쳐도 사과하지 않는다.-공공장소에서 아기 기저귀를 갈아준다.-꾸중을 들을 때 상대방의 눈을 똑바로 쳐다보지 못한다.(외국인은 이같은 태도가 상대방을 무시할 뿐만 아니라, 정직하지 못한 것이라고 여긴다.)-사생활 등 개인적인 질문을 한다.(몇 살입니까?, 한 달에 수입은 얼마나 됩니까? 등의 질문은 무척 실례되는 것이다.)-동성간에 손을 잡고 길을 걷는다.(외국에서는 이런 경우 동성연애자로 오해할 수도 있다.)-

  • 사교매너 레포트
  • 생활에서도 에티켓은 우리 생활에 필수적인 기본 상식으로 여겨지고 있다. 하지만 나라마다, 또 지위에 따라서 그 방식과 절차에 조금씩 차이가 있어서 자신의 의도와는 다르게 상대에게 불쾌함을 주거나 실수를 범할 수 있고 중요한 행사를 망치게 될 수도 있다. 따라서 생활 속에 습관처럼 배어있는 격식과 방법에 대해서 좀 더 세밀히 알아보고 특별한 자리에서의 예절 또한 익혀서 언제 어디에서건 세련된 매너를 가진 사람으로 인정받을 수 있어야

  • 사회조사실습 승무원
  • 매너를 뒤돌아 봐야한다고 생각한다. 억지로 웃는 거짓된 웃음이 과연 좋은 서비스인가? 사람과 사람이 부딪껴 살아가는 세상에서 서로 인간을 존중하며 좋은 서비스를 받기를 바란다. 또한 사회적으로 기업은 승무원의 이미지를 좀 더 고급스럽게, 서비스의 질을 높힐 필요가 있다고 생각한다. 단순히 다른 경쟁사 업체 사이에서 빠른 점유율을 높이기 위해 승무원의 성적광고를 피해야할 것이며 기내에서 성추행을 막는 교육, 홍보도 필요하다. 또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