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의 마케팅 분석] 이마트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9.08 / 2019.12.24
  • 1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서론
조사동기
기업소개

Ⅱ. 이마트 기업분석
4P분석
STOW분석
STP분석
포트폴리오도

Ⅲ. 이마트 MIS

Ⅳ. 경쟁사분석
1) 홈플러스
2) 롯데마트
본문내용
기업소개

(주)신세계가 운영하는 대형할인점인 이마트는 1993년 11월 12일
서울특별시 도봉구 창동에 1호점이 문을 연 뒤, 현재 서울특별시와
경기도에 50개를 비롯하여 전국에 106개 점포를 운영하고 있으며,
2006년 9월 공정위 월마트 인수합병 승인.

중국에도 진출하여 1997년 2월 이마이더 라는 상호로 상하이에 취양점을
열었으며, 2006년 5월 문을 연 싼린점 까지 상하이, 텐진 등에 모두 7개
점포 보유하고 있으며, (주)신세계는 2012년까지 중국에 모두 50여 개
점포를 운영할 예정.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