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무제표분석] 롯데 관광 재무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8.01 / 2019.12.24
- 36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기업의 개요
1. 연혁 --------------------------------------------
2. 조직 --------------------------------------------
3. 주주현황 -----------------------------------------
4. 기업전략 -----------------------------------------
Ⅱ. 재무제표
1. 재무제표상의 특징 ---------------------------------
2. 공통형 재무제표와 분석 ----------------------------
Ⅲ. 재무비율분석
1. 수익성 분석---------------------------------------
(1) 수익성 비율 -----------------------------------------------
(2) 효율성 비율 -----------------------------------------------
(3) 성장성 비율 -----------------------------------------------
2. 재무위험분석 -------------------------------------
(1) 유동성 비율 -----------------------------------------------
(2) 레버리지 비율 ---------------------------------------------
3. 시장가치비율 -------------------------------------
(1) 주가매출액 비율 -------------------------------------------
(2) 주가현금흐름비율과 EV/EBITDA ------------------------------
Ⅳ. 경쟁사 비교
1. 여행산업 추세분석 ---------------------------------
2. 재무제표 및 재무비율 비교 --------------------------
Ⅴ. 결론 및 제언부록 - 애널리스트 리포트 및 기사 모음
- 본문내용
-
4. 기업전략
기업의 경영철학· 감동을 주는 경영-내,외부 고객만족으로 고객의 신뢰 획득· 미래를 여는 경영-사업다각화와 세계경쟁력 확보· 공익에 봉사하는 경영-사회봉사, 투명경영화 이익의 사회 환원
2007년 중점추진 전략(1)
*고품질 고부가가치 상품판매 강화 –Luxury Travel Service
고수익 상품중심의 판매관리 강화
최근 경쟁사 대비 10~25% 이상 인상하여 상품의 질을 차별화 - 고수익 창출을 가능
업계 1위 고품격 브랜드이미지, 200만 고급고객 보유를 기반
07년 LUXURY TRAVEL시장에 진출을 본격화 –2006년 12월 크루즈 사업부 독립신설
<2007년 고부가가치 여행시장 본격 진출>
Luxury Travel시장진출 본격화
디스커버리 사업부
크루즈 사업부: 알래스카, 아프리카, 남미 등
특수지역 여행시장 본격 진출: 기존 크루즈 여행시장은 물론 1,300 만원대의 Luxury Travel
2007년 중점추진 전략(2)
* 판매채널 확대 본격화 및 지방출발 강화
프랜차이즈 대리점 2006년 39개에서 2007년 80개로 확대
대리점 부담 마케팅 비용의 단계적 폐지 및 시스템 지원
지사신설을 통한 지방출발 1개소에서 4개소로 강화
2006년 대구(11월), 대전 지사(12월) 설립 / 2007년 1월 광주지사 설립예정 / 지방 대리점 관리 강화
제휴채널 확대 및 홈쇼핑 판매 등 판매채널 강화
제휴업체수 6개에서 2007년 20개 / 홈쇼핑 판매 1회에서 2007년 12회로 확대
2007년 중점추진 전략(3)
*과학적 효과분석에 기반한 효율적 광고비용 관리 및 전략 집행
업계 최초로 광고효과 분석을 위한 아웃소싱 실시 –연 1회 정기적 실시
기존 조·중·동 중심의 신문광고 재검토 –칼라광고, 전면광고 등
다양한 광고매체 활용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한류열풍]K팝(KPOP)시장의성장과 향후전망 PPT자료
- [조직행동] 기업의 동기부여 사례
- 사우스웨스트항공 vs 컨티넨탈항공 기업비교분석과 사우스웨스트항공 경영성공사례와 컨티넨탈항공 실패사례분석및 미래전망과 나의의견 레포트
- 근현대 한국사회 발전과 갈등을 정치사와 경제사의 상호관련성 아래 분석하고, 이를 서구의 민주화 및 산업화와 비교하여 설명하시오
- ZARA 자라 유통구조와 유통전략
- 롯데리아 서비스 사례(청사진, 피시본 분석 포함)
- [마케팅] [마케팅실패사례]마케팅 실패 사례의 원인 분석, 국내외 마케팅 실패 사례를 활용한 마케팅 광고의 적절한 활용 방법
- [마케팅] [마케팅성공사례]성공한 마케팅 사례의 원인 분석, 국내와 해외 마케팅성공사례 10선, 마케팅(marketing)광고 효과 분석 및 사례 활용
- 무인양품의 경쟁전략
- 토스 마케팅 전략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