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분석] LG전자 재무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7.19 / 2019.12.24
- 24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목차-
< 서론 >
1. 기업소개
(1) LG전자소개
(2) CEO소개
(3) 비전
(4) 주요 제품 현황
(5) 핵심역량
(6) 기업문화
(7) 매출액
2. 주제 선정 이유
(1) 주제 선정 이유
(2) LG전자 적자 보도자료
< 본론 1>
3. LG전자 재무분석
(1)수익성분석
(2)성장성분석
(3)활동성분석
(4)유동성분석
(5)레버리지분석
< 본론 2>
4. 투자안 분석
(1)
5. 변화하는 경영환경에 대한 전략
(1) LG전자 매출액 성장가능성
(2) 악화된 경영환경 극복 전략
(3) 투자가치
- 본문내용
-
<서론>
1. 기업소개
(1)LG전자 소개
LG전자는 1960년대 금성사로 가전제품위주의 기업으로 출발하였다. 1970년대에는 수출 1억원의 돌파를 하였으며, 1980년대에는 본격적인 해외 진출을 시작으로 총 매출 1조원을 돌파하였다. 1990년대에는 “LG전자”로 사명을 변경하고, 필립스와 LCD 합작회사를 출범했다. 2000년대인 현재 LG기업은 전자, 정보통신 업계 Global Top3도약을 목표로 수립하여 추진 중이다.
(2)CEO소개
현재 LG전자의 CEO “남용”은 경북 울진 출생에 서울 대학교 경제학과를 졸업한 인물이다. 1976년 LG전자 수출 1과에 입사를 시작으로 96년도에는 경영혁신 추진본부 전무로 97년에는 부사장으로의 직무를 역임, 98년에는 LG전자 부사장에서 LG텔레콤 대표이사 사장으로서 직무를 변화시킨다. 2007년 1월 LG전자의 대표이사로 지금의 위치에 오르게 된다.
창업과 함께 시작된 “고객이 곧 경영의 출발점이자 목적지”라는 믿음을 이어 고객이 원하는 가치를 창출하는데 최선을 다해 세계 최고 수준의 주주가치와 수익성을 창출하고, 기업시민으로서의 역할과 책임을 다하여 국가 경쟁력 향상에 기여하는 믿음직한 회사가 되는 것이 LG전자의 CEO 남용의 목표이자 경영철학이다.
자료평가
- good
- channy0***
(2007.12.06 15:16:41)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관광문화론] 관광지 개발 성공과 실패
- [마케팅원론 A+받은자료] 시장의 매력도를 분석하는 절차 및 시장 매력도를 평가하는 기준인 외형적, 구조적, 환경적 요인들에 대해 설명하시오.
- [경영학] 공연예술시장활성화를 위한 STP전략 분석
- 소비자심리학_소비자의 개인적 특성이 제품이나 브랜드 선택에 영향을 미치는 사례조사
- 경영정보시스템_기업의 경영활동 과정에서 발생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문제점과 이슈를 정의하고, 이를 해결하기 위한 노력을 설명하세요
- Toss, 전자금융 전문기업 비바리퍼블리카 기업 성공전략과 위협 [Toss,토스,비바리퍼블리카,전자금융,인터넷은행,이승건]
- 대우푸르지오,환경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성적A) [조직행동론] 스트레스의 원천은 조직 내/외 요인으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그 중 조직 내 스 트레스 요인을 개인, 직무, 조직 차원으로 제시하고 스트레스의 결과 및 해소 방안을 제시하십시오.
- Cola war
- 세무회계-부가가치세의 카드사 대리납부 제도의 실효성에 대해 논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