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계](주)제너시스 재무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7.12 / 2019.12.24
- 56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목 차
Ⅰ. 기업의 개요-------------------- 1
Ⅱ. 재무제표----------------------14
Ⅲ. 경쟁사 비교--------------------28
Ⅳ. 재무비율분석-------------------41
Ⅴ. 결론 및 제언-------------------48
Ⅵ. 인터뷰 및 주요기사--------------48
- 본문내용
-
Ⅰ. 기업의 개요
1. 기업 소개
회 사 명 : (주)제너시스
주 소 : 서울시 송파구 문정동 150- 25 제너시스 빌딩
대표이사 : 윤홍근
(주)제너시스는 1995년 설립된 프랜차이즈 전문 기업이다. “가맹점이 살아야 본사가 산다.”는 경영이념을 바탕으로 프랜차이즈 본연의 모습에 충실하였고 “고객이 원하시면 무조건 하겠습니다”라는 정신으로 고객에게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해왔다. 이 결과, 국내에는 치킨브랜드 [BBQ], 참숯닭불구이전문점 [닭익는마을]. 우동돈가스 전문점 [u9(유나인)]을 성공적으로 운영하는 한편, 국내외 치열해지는 경쟁 환경 속에서도 유망 아이템과 브랜드를 선별하는 노력을 기울여 또 하나의 치킨전문점 [BHC], 스시전문점 [아찌], 맥주전문점 [Q' z]를 M&A함으로써 6개 브랜드 2,500여 매장, 연간매출 5천억 원이라는 경이적인 성장으로 자타가 인정하는 국내 최고의 프랜차이즈 그룹이 되었다. 또한 기업 비전인 ‘세계 최대 최고의 프랜차이즈 그룹’ 달성을 위해 2003년 중국 최대민영그룹인 ‘희망그룹’과 합자하여 상하이에 ‘상해BBQ유한공사’를 설립하였고, 2004년 하반기 현재, 7개 매장을 성공적으로 개점, 운영하고 있다. 한편, 중국 유통시장의 전면 개방이 이루어짐으로써 향후 10년 이내에 중국 전역에 1만개 매장설립이라는 목표를 가지고 있다. 2004년 8월에는 국내 프랜차이즈 산업 역사상 최초로 선진 유럽 지역인 스페인에 BBQ가 ‘Telle Polo BBQ'의 이름으로 진출함으로써, 유럽시장은 물로 s동일 스페인 문화권인 남미 지역 공략을 위한 교두보를 마련하게 되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