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계](주)제너시스 재무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7.12 / 2019.12.24
  • 56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목 차



Ⅰ. 기업의 개요-------------------- 1



Ⅱ. 재무제표----------------------14



Ⅲ. 경쟁사 비교--------------------28



Ⅳ. 재무비율분석-------------------41



Ⅴ. 결론 및 제언-------------------48



Ⅵ. 인터뷰 및 주요기사--------------48
본문내용
Ⅰ. 기업의 개요
1. 기업 소개
회 사 명 : (주)제너시스
주 소 : 서울시 송파구 문정동 150- 25 제너시스 빌딩
대표이사 : 윤홍근
(주)제너시스는 1995년 설립된 프랜차이즈 전문 기업이다. “가맹점이 살아야 본사가 산다.”는 경영이념을 바탕으로 프랜차이즈 본연의 모습에 충실하였고 “고객이 원하시면 무조건 하겠습니다”라는 정신으로 고객에게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해왔다. 이 결과, 국내에는 치킨브랜드 [BBQ], 참숯닭불구이전문점 [닭익는마을]. 우동돈가스 전문점 [u9(유나인)]을 성공적으로 운영하는 한편, 국내외 치열해지는 경쟁 환경 속에서도 유망 아이템과 브랜드를 선별하는 노력을 기울여 또 하나의 치킨전문점 [BHC], 스시전문점 [아찌], 맥주전문점 [Q' z]를 M&A함으로써 6개 브랜드 2,500여 매장, 연간매출 5천억 원이라는 경이적인 성장으로 자타가 인정하는 국내 최고의 프랜차이즈 그룹이 되었다. 또한 기업 비전인 ‘세계 최대 최고의 프랜차이즈 그룹’ 달성을 위해 2003년 중국 최대민영그룹인 ‘희망그룹’과 합자하여 상하이에 ‘상해BBQ유한공사’를 설립하였고, 2004년 하반기 현재, 7개 매장을 성공적으로 개점, 운영하고 있다. 한편, 중국 유통시장의 전면 개방이 이루어짐으로써 향후 10년 이내에 중국 전역에 1만개 매장설립이라는 목표를 가지고 있다. 2004년 8월에는 국내 프랜차이즈 산업 역사상 최초로 선진 유럽 지역인 스페인에 BBQ가 ‘Telle Polo BBQ'의 이름으로 진출함으로써, 유럽시장은 물로 s동일 스페인 문화권인 남미 지역 공략을 위한 교두보를 마련하게 되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비비큐 BBQ(주 제너시스) 치킨사업분석 및 전략방안
  • *BBQ(주 제너시스) 치킨사업분석 및 전략방안**Contents기업선정이유산업분석자사분석 3-1 SWOT & STP 분석3-2 고객분석3-3 경쟁사 분석3-4 대체재 분석4. 전략대안5. 참고문헌*기업선정이유치킨업체 시장 점유율 1위 국내최초 해외진출 프랜차이즈 친숙한 소비재*연혁*산업분석거시적 환경 – 외식산업 분석산업환경 – 치킨산업 분석포터의 산업환경분석환경분석 - 시사점*외식산업의 거시적 환경사회문화 ①맞벌이 부부증가, 여성의 지

  • 중소기업 경영론 BBQ에 대한 분석 및 지속성장 전략
  • 분석 가. Five forces 분석 나. SWOT분석 다. STP분석 라. 4P분석 마. 재무분석4. 현재 기업의 주요 경영전략 가. 교육중심 경영 나. 품질경영 다. 적극적인 인프라 투자 라. 세계화전략 마. 혁신의 BBQ 5. 지속적인 성장을 위한 경영전략 제언 가. 국내시장 전략 제언 나. 해외시장 전략 제언 6. 느낀점 7. 참고문헌 기업소개 및 선정이유기업소개제너시스 BBQ그룹은 1995년 9월 1일에 설립된 외식프랜차이즈 전문기업이다. 세상에서 가장 맛있는 치킨 BBQ를

  • [국제경영] 제너시스 BBQ 비비큐 중국진출
  • 주의랑 서비스개념발달 미약한거랑 무슨상관23BBQ의 경우 현지화를 위해 한국인 직원의 비중 크지X따라서 현지직원을 많이 뽑아야 했기 때문에 인력 문제를 맞이함이직 잦고 애사심 낮은거 일급제라서 그럼ㅋㅋㅋ 하루하루 받고 담날 안나와버리고 그럼ㅋㅋㅋㅋㅋㅋㅋㅋ• 4대 보험료 회사 부담- 재무적 부담 증가• 해고가 자유롭지 못함- 노동력 유연성 떨어짐24ㅋㅋ첨에 화도그룹이랑 합자했다가 망햇죠 케이에푸씨가 방해해서2526한국의

  • [조직관계] 제너시스와 프렌차이즈 가맹점과의 관계분석
  • - 개 요 -조직간 관계제너시스와 프렌차이즈 가맹점과의 관계분석I. 프랜차이즈의 이해.1. 프랜차이즈의 개념2. 프랜차이즈 유형3. 프랜차이즈 산업의 현황4. 국내 프랜차이즈 기업의 문제점Ⅱ. 제너시스와 가맹점의 사례1. 제너시스 선정계기 및 기업 소개2. 기업 현황 및 사업 전략3. 가맹점 본부의 역할4. 제너시스와 가맹점의 갈등사례5. 제너시스의 공정위 약관 준수 선언Ⅲ. 결론1. 프랜차이즈 산업에서의 도덕성의 중요성2. 제너시스, 지속

  • [외식경영컨설팅] 제너시스 비비큐 성장전략
  • 제너시스는 상장된 회사라서 재무자료를 구할 수 있고, 큰 회사다 보니 자료도 많았다.이러한 이유로 우리는 제너시스라는 회사를 선택하게 되었다.1. 제너시스의 지금까지 성장전략과 외부내부 환경분석을 통한 현재의 위치 분석2. 비용우위 및 차별화 전략등 사업부수준의 전략과 다각화전략, 전략적 제휴등 기업수준의 전략을 설계하여 앞으로의 성장전략을 제시.제너시스BBQ 소개1.기업개요주식회사 제너시스 BBQ 그룹은 1995년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