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론] 아이팟(iPod) 마케팅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6.05 / 2019.12.24
  • 27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선정동기
2. 애플(apple)사 소개
3. 아이팟(iPod) 제품군
4. 환경분석(5C)
5. STP 분석
6. SWOT 분석
7. 4P전략 분석
8. 분 석
본문내용
▶ iPod은 세계 MP3P 시장에서 가장 성공한 브랜드

▶ 국내에서는 I-river와 COWON 등에 밀려 고전을 면치 못함

▶ 깔끔한 디자인과 저렴한 가격정책 등으로 무장하여 국내 MP3P 시장에서 엄청난 성장세를 지속

▶ 아직까지 국내에서는 MP3P 하면 I-river를 떠올리지만 그 기세를 꺾으려는 iPod의 노력

▶ iPod의 한국시장 진출성공 요인과 마케팅전략, 보완되어야 할 점들에 대해 살펴보자!!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아이팟(ipod) 마케팅사례분석
  • 아이팟나노와의 가격경쟁으로 인한 손실 때문인 것으로 추정)나노, 아이리버를 긴장시키다전반적으로 주가가 지속적인 하락세를 보이고 있다.레인콤레인콤과 코원의 주가변동추이 (2005년1월~2007년 6월)코원* =Go to the skyEnvironment성장, 어디까지? 05년 9월 아이팟 나노 출시이후 아이팟 판매대수가 급격히 늘었는데, 이 증가세는 거의 iPod nano만의 힘이라고 할 수 있다. 현실적으로 세계 mp3플레

  • [경영학] 아이팟(ipod)마케팅분석
  • 마케팅 전략론명품 마케팅 전략이벤트의 활성화 연예인 마케팅 전략체험센터 활용 전략Ⅶ . 제2의 아이팟 존 (체험센터 활용) 마케팅 전략론연예인 마케팅 전략체험센터 활용 전략-파스쿠치, 스타벅스 등의 커피전문점과 연계한 제2의 체험센터-커피전문점안에 i-pod을 직접체험해 볼 수 있는 공간을 만들어 자연스러운 제품사용유도Ⅶ . 싸이월드 이벤트의 활성화 마케팅 전략론연예인 마케팅 전략체험센터 활용 전략-싸이월드 게시판에 ipod

  • [마케팅관리) ipod(아이팟) 마케팅 믹스 분석
  • 분석 4. STP or 포지셔닝맵 5. 마케팅 믹스 분석 (1) PRODUCT (2) PRICE (3) PROMOTION (4) PLACE 결론 iPod의 성공요인 분석 iPod 문제 및 제언1. 기업소개Apple Computer, Inc1977년 미국 스티븐 워즈니악(Stive Wozniak)과 스티브 잡스(Stieve Jobs)에 의해 설립 개인용 컴퓨터 제조 회사→ 현재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를 모두 개발제품 범위 (현재)아이맥과 파워맥: 데스크탑 시스템 파워북, 아이북: 포터블 시스템 시네마 디스플레이: 주변기기아이팟: MP3 플레이어 애플

  • [마케팅] 애플아이팟(ipod) 마케팅 분석(성공사례)
  • 마케팅전략 성공요인 분석성공요인 분석 1. 소비패턴의 변화- 자기가 사고 싶은 것은 꼭 사야 하는 소비자들의 심리2. 디지털 음악시장의 확대- 인터넷의 발달  정보의 확대- 정보탐색의 결과  아이팟 소유 욕구3. 인터넷 MP3 다운로드의 활성화- 소비자의 음반 구매력이 줄어듬- MP3 다운로드의 활성화  MP3 시장 활성화 4. 강력한 Brand identity의 구축일관된 아이콘 사용 → 제품 디자인을 통한 Identity 강화iPod 만의 정체성

  • [마케팅] 애플사 iPod Touch(아이팟 터치) 마케팅 전략 분석
  • 아이팟 이미지와 비교해보면, 단지 화면색 하나가 바뀌었을 뿐인데도 느낌이 많이 다르다는 것을 알 수 있다. 클릭 휠이 iPod을 규정하는 상징으로 여겨지기 때문에 가장 획기적인진화라고 할 수 있다. 음악 선곡이나 재생 조작을 휠 내에서 할 수 있다.20GB, 40GB의 모델이 있다.그리고 4세대에 컬러 LCD를 가진 아이팟 포토라는 제품도 출시되었다.4. 1세대 아이팟 나노 MP3P (2005년 9월 7일)기존의 아이팟 MP3P의 크기보다 상당히 작으졌으면서도 컬러 액정,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