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스킨푸드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5.28 / 2019.12.24
- 31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회사소개
Ⅱ. 시장환경분석
Ⅲ. 스킨푸드의 SWOT 전략
Ⅳ. 스킨푸드의 4P분석
Ⅴ. MISSHA, THEFACESHOP, SKINFOOD 화장품 경쟁 비교 분석
Ⅵ. 스킨푸드 향후 전망 및 결론
- 본문내용
-
10. 경영 전략의 구체적 목표와 방향
① 경영 전략의 목표
중저가 화장품 브랜드가 침체된 경기 속에서도 성장하고 있다. 그러나 일부의 소비자 층은 중저가 화장품브랜드가 가진 상품의 질적 저하 문제를 거론하고 있다. 이런 문제로 인해 현재 가장 취약점인 제품의 질적 저하문제를 브랜드 이미지를 바탕으로 고가브랜드의 주 품목인 기능성 제품을 도입함으로써 브랜드 이미지 상승을 꾀하고 있다. 한국의 The Body shop 이라 불리는 Skin Food는 2004년도에 화장품 시장에 등장하여 2004년 12월 화장품 시장에 첫선을 보였다. `맛있는 음식으로 만든 맛있는 화장품`이라는 컨셉으로 차별화를 시도한 스킨푸드는 기존의 저가브랜드의 화장품보다는 약3천원정도 비싼 중저가 브랜드로써 포털 사이트 DAUM의 화장품 후기 카페인 ‘화장발’에서의 유명세를 타기 시작하였다. 스킨푸드가 등장 하였을 당시 오프라인에 매장이 별로 없던 시절 온라인에서 입소문을 들은 소비자들이 인터넷 까페를 통해 알게 된 회원들을 통해서 대리구매를 신청하는 경우도 있을 정도로 좋은 반응을 얻었다.
자료평가
- ^^
- jjeonge***
(2007.10.06 23:54:31)
회원 추천자료
- [화장품브랜드 사례분석] 스킨푸드 - 마케팅전략 4P STP SWOT, 해외 일본 중국시장 진출전략, 차별화 품질전략 분석
- 스킨푸드 마케팅전략 케이스연구 :(스킨푸드 성공요인분석과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스킨푸드 문제점과 새로운전략제안및 미래전망)
- 스킨푸드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스킨푸드 기업분석 및 스킨푸드 향후 마케팅전략 수립
- 스킨푸드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및 스킨푸드 SWOT분석과 성공요인 연구
- 스킨푸드 매출증대위한 국내,해외 마케팅전략 제안및 스킨푸드 기업분석과 SWOT분석맟 마케팅전략 기대효과분석 PPT레포트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현대가족의_변화양상,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