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론] 서울우유 유통과정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5.21 / 2019.12.24
- 2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선정이유
서울우유 생산과정
서울우유 유통과정
서울우유 유통 시스템
서울우유 유통전략
서울우유의 판매전략
서울우유 유통과정의 문제점과 개선방향
결론
- 본문내용
-
선정이유
누구나 접하는 식료품이며, 건강의 필수품.
우리가 쉽게 접할 수 있는 식료품을 선택.
가장 대중적인 서울우유를 선택.
- 참고문헌
-
서울우유 광고 동영상(CF)
◦저자 박규성, 발행기관 서울우유협동조합 『우유의 유통개선 방안』
◦신문기사 『[월동준비 먹으며 하자] 서울우유-목장의 신선함이 살아있는 우유』
2006년 11월 15일자
◦http://www.seoulmilk.co.kr 서울우유 홈페이지
◦농산물 유통/한국 농업의 장래를 연구하는 모임/1995, 농민신문사
◦http://www.seouldairy.co.kr/ 서울우유 목장 경영 정보 시스템
◦밀크매니아 광고 사진, 서울우유 이벤트 사진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제학개론 A+받은자료] 수요곡선과 공급곡선이 일반적인 경우 수요의 가격탄력성이 공급에 비해 비탄력적인 경우 소주에 조세를 부과하면 소주시장에 어떤 변화가 있는지 다음 질문에 답해봅시다.
- [분식회계] 분식회계의 사례 및 대책방안
- [경영] 분식회계
- [창업실무] 사업계획서 - 퓨전요리[외식업]
- [관광문화론] 관광지 개발 성공과 실패
- [마케팅원론 A+받은자료] 시장의 매력도를 분석하는 절차 및 시장 매력도를 평가하는 기준인 외형적, 구조적, 환경적 요인들에 대해 설명하시오.
- [경영학] 공연예술시장활성화를 위한 STP전략 분석
- 소비자심리학_소비자의 개인적 특성이 제품이나 브랜드 선택에 영향을 미치는 사례조사
- 경영정보시스템_기업의 경영활동 과정에서 발생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문제점과 이슈를 정의하고, 이를 해결하기 위한 노력을 설명하세요
- Toss, 전자금융 전문기업 비바리퍼블리카 기업 성공전략과 위협 [Toss,토스,비바리퍼블리카,전자금융,인터넷은행,이승건]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