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싸이월드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4.27 / 2019.12.24
  • 1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Cyworld 회사 개요
Ⅱ. Cyworld 성장사
Ⅲ. Cyworld Business Model의 진화
비고> 성장 단계별 BM의 성공과 위협요인
Ⅳ. Vision and Business organization
Ⅴ. 싸이월드 KSF A, B, C
Ⅵ. SWOT 분석
Ⅶ. 성장을 위한 주요 Issue
Ⅷ. 별첨 : Cyworld 관련 최근 News, 싸이월드 세부기능 소개
본문내용
“사람은 오프라인에서 친구를 사귈 때 친구를 집으로 초대해 앨범도 보여주고
선물도 교환하면서 수많은 메시지를 나눈다. 또 다른 친구들도 사귀고 싶어 한다.
싸이월드는 이런 욕구가 인터넷에서 쉽게 해결될 수 있도록 ‘미니홈피’라는 공간을
제공해 주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학] 싸이월드 분석
  • 경영학 원론 20조200500977 김혜리200501228 박산200501412 박진형200501541 변호섭■ 사회적 네트워크 – 싸이월드 경쟁업체Cy소개싸이월드 넌 누구야 ?싸이월드 나랑한판 붙자 !!??성공요인약점과미래로그아웃따라 올테면 따라와봐~!!싸이월드의 미래Cy소개①Cyber+World의 합성어로 ‘사이버속의 또 다른 거대한 세상’ ②‘사이좋은 사람들의 사이버 세상’ -인적 네트워크 연결고리: 인맥을 중심으로 한 온라인 사이트 -실명제 인맥 기반의 가상사회

  • [경영학] 싸이월드 분석
  • 싸이월드 서비스 도입 후 파급효과“국가 경제발전, 기업 경쟁력 확보, 개인 만족과 행복 추구! 4. Good Job Cyworld 서비스 소개*5. Cyworld Strategy 분석 및 발전방향 Cyworld Strategy Review문제점 분석 및 발전방향 1. 가상현실 부작용 우려- 사이버머니를 현금 전환으로 인해 발생하는 사회적 문제2. 3차원 가상현실의 기술적 부분의 문제3. 고객 Needs에 적합한 서비스 개발에 따른 투자 리스크 3D Cyworld Strategy Good Job Cyworld Strategy 1. 타운

  • [경영학] 네이버 블로그 VS 싸이월드 미니홈피 비교분석
  • 싸이폐인 등 신조어 등장 1인 미디어를 통한 마케팅 활동 증가 (예: 브랜드홈피) 이용자의 가파른 증가EnvioronmentOn TVWhy is this network attractive?Envioronment 싸이월드의 주 사용자는 20대 젊은이와 여성이다 출처: 매경 춘추 2004Why is this network attractive?Envioronment 사교적인 성향이 발달 발달하면서, 이러한 성향이 온라인으로 이어짐 .출처: 매경 춘추 2004ExplorationNAVER blogCYWORLD mini hompiExploration기업NHN㈜1999년 설립 주요산업 : 검색 포

  • [경영학] 싸이월드와 페이스북의 서비스 마케팅 비교 분석
  • 분석34562004년 2월마크 주커버그더 페이스북서비스 시작한달 만에하버드 학부생3/4 이상 가입2월 25일콜롬비아대,26일 스탠퍼드대29일 예일대2005 당시미국 대학생85%60% 매일 접속2005년 말미국 내모든 고등학생개방2006년13세 이상이면누구나 회원 가입가능2012년 가입자 수 9억 명을 돌파지난1년간 성장률은137%전 세계 인터넷 사용자의25%가 페이스북 사용8억달러의 매출7891999.08(주)싸이월드법인 등록1999.09싸이월드 오픈

  • 박원순 서울시장의 전략
  • 분석팀이 이를 취합 분석한다. 그렇게 모인 의견들은 인터넷 프로그램 ‘스카이프’를 통해 유세차의 전광판에 새겨진다. 박후보와 함께하는 대담자로 조국 서울대 교수, 장하준 케임브리지대 교수, 유홍준 전 문화재청장, 소설가 공지영, 방송인 신경민, 만화가 박제동, 배우 김여진씨 등의 박원순 후보의 ‘멘토단’이 참여했다. 온라인 캠페인 나비날자, ‘서울에서 한 나비의 날갯짓이 다음달 베이징에서 폭풍우를 몰아치게 할 수 있다’는 나비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