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싸이월드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4.27 / 2019.12.24
- 1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Cyworld 회사 개요
Ⅱ. Cyworld 성장사
Ⅲ. Cyworld Business Model의 진화
비고> 성장 단계별 BM의 성공과 위협요인
Ⅳ. Vision and Business organization
Ⅴ. 싸이월드 KSF A, B, C
Ⅵ. SWOT 분석
Ⅶ. 성장을 위한 주요 Issue
Ⅷ. 별첨 : Cyworld 관련 최근 News, 싸이월드 세부기능 소개
- 본문내용
-
“사람은 오프라인에서 친구를 사귈 때 친구를 집으로 초대해 앨범도 보여주고
선물도 교환하면서 수많은 메시지를 나눈다. 또 다른 친구들도 사귀고 싶어 한다.
싸이월드는 이런 욕구가 인터넷에서 쉽게 해결될 수 있도록 ‘미니홈피’라는 공간을
제공해 주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