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미래의 소비자들 - 어떻게 미래를 ‘캐낼’ 것인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3.28 / 2019.12.24
- 2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제 1부 – 출항 준비중인 브랜드
제 2부 – 불완전한 미래
제 3부 – 숫자로 눈가림하기
제 4부 – 새로운 교전 법칙
제 5부 – 문화를 점자로 느끼기
제 6부 – 네트워크 구성과 이용
제 7부 – 미래의 모습
제 8부 – 소비자의 흔적
제 9부 – 인간적 요소 인터페이스
제 10부 – 소비자 내러티브
제 11부 – 문화의 발자국
제 12부 – 트렌드 브리핑
- 본문내용
-
“미래는 현재에도 있다.
단지 널리 알려지지 않았을 뿐이다.”
블러 경제
- 블러 현상을 통한 우리의 삶의 방식 변화
i) 정보를 전달하고 처리하는 우리 능력이 빨라짐
ii) 빨라진 금융 거래
- 브랜드에 끼치는 영향
i) 루프 피드백(항상 모든 정보를 이용 할 수 있는 가능성)
ii) 개인화
송라인과 드림라인 미래 내러티브
i) 미시 트렌드는 거시 트렌드의 징후
ii) 중요한 변화를 통찰하기 위해서 네트워크를 이용
iii) 네트워크가 왜 존재하는지 알게 하라.
iv) 행동하는 것이 보는 것이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 타이어산업분석 - 금호타이어 한국타이어 넥센중심
- 아로나민 골드 광고기획서
- [생산관리] 현대, 기아 자동차의 6시그마
- Given imaging 회사에 대해(무선내시경)
- [A+ 리포트] 나는 중견 기업인 서울식품(주)의 전략경영과장으로 재직하고 있다. 사장님은 나에게 회사의 성장과 장기 발전을 위하여 새로운 제품개발을 하라는 중장기 계획을 맡겼다. 다음 달 전략기획팀과 1차 전략회의를 갖기로 하였다.위와 같은 상황을 가정할 때, 1차 전략회의에서 토의해야 할 안건으로 ‘제품개발을 위한 기획서 초안’을 만들어 보시오.
- 공차 기업분석과 성공요인,SWOT분석및 공차 마케팅전략 분석과 향후전략 아이디어 제
- 뷰티사업계획서 Nailart shop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