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미래의 소비자들 - 어떻게 미래를 ‘캐낼’ 것인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3.28 / 2019.12.24
  • 23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제 1부 – 출항 준비중인 브랜드
제 2부 – 불완전한 미래
제 3부 – 숫자로 눈가림하기
제 4부 – 새로운 교전 법칙
제 5부 – 문화를 점자로 느끼기
제 6부 – 네트워크 구성과 이용
제 7부 – 미래의 모습
제 8부 – 소비자의 흔적
제 9부 – 인간적 요소 인터페이스
제 10부 – 소비자 내러티브
제 11부 – 문화의 발자국
제 12부 – 트렌드 브리핑
본문내용
“미래는 현재에도 있다.
단지 널리 알려지지 않았을 뿐이다.”

블러 경제

- 블러 현상을 통한 우리의 삶의 방식 변화
i) 정보를 전달하고 처리하는 우리 능력이 빨라짐
ii) 빨라진 금융 거래

- 브랜드에 끼치는 영향
i) 루프 피드백(항상 모든 정보를 이용 할 수 있는 가능성)
ii) 개인화

송라인과 드림라인 미래 내러티브

i) 미시 트렌드는 거시 트렌드의 징후
ii) 중요한 변화를 통찰하기 위해서 네트워크를 이용
iii) 네트워크가 왜 존재하는지 알게 하라.
iv) 행동하는 것이 보는 것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상식면접취업-경제용어100개
  • 것으로 해석한다. 반대로 6일 이동 평균선이 25일 이동 평균선 아래로 떨어질 때(단기 데드 크로스), 혹은 25일 이동 평균선이 75일 이동 평균선 아래로 내려갈 때(중기 데드 크로스)는 시자의 미래를 부정적으로 예측한다. 외국환 시세자국 화폐와 외국 화폐와의 교환 비율을 말하는 것으로, 보통 환시세라고 한다. 화폐의 대외적 가치는 보통 외국환 시세에 의하여 표현된다.외국환평형기금달러화 등의 외화가격이 급등 또는 급락하는 것을 막아 원화

  • [국제경영] 아프리카 진출 -한국기업의 성공사례 분석
  • 어떻게 보면 이러한 논의가 진부할 수 도 있지만 인간의 가장 기본적 행동 요인에 대한 무지가 생각보다 해결방안이 가깝게 있는데도 멀리서 찾게 되는 실패를 경험하게 해주기 때문에 원론적으로 돌아봐야 되는 것이다.결국 이러한 아프리카 노동시장의 특유한 상황을 인정하여 지급할 월급은 생산성과 관계없이 주되 인센티브를 원하는 직원들에게 그들의 노력에 걸 맞는 보상을 해준다면, 생산 효율성은 제고 시키고 그러한 선례를 다른 직원들에

  • 컨소시엄 이미지메이킹과 자기관리 족보
  • 것을 뜻했다. 스타트업이 많았다. 그런데 생각보다 많은 이가 협업 환경을 원하고 있었다. 비슷한 직종에 있는 사람들과의 교류를 원했다. 이런 사람들은 패션, 법, 회계, 마케팅 등 여러 분야에 걸쳐 있었다. 이런 필요는 소규모 기업에 국한되지 않는다. 규모가 큰 기업들도 포함된다. 그래서 글로벌 기업들도 위워크 사무실을 활용하기 시작했다. 특정 부서나 팀이 독립해 위워크 사무실을 이용한다. 델, IBM, 아마존, 마이크로소프트, 에어비앤비, 아메

  • [마케팅원론]그린마케팅의 전략 및 사례
  • 마케팅 가격 전략을 사용한다. 첫째로, 환경 원가를 절감할 수 있는 환경경영체제를 구축하거나, 둘째로, 재활용을 통한 물질의 가격 경쟁력을 유지하며, 셋째로 비용간의 제로섬을 유도하는 포트폴리오 접근법을 사용하는 것이다.그럼 소비자들은 어떻게 반응할 것인가. 소비자들이 친환경 제품이라고 해서 모두 구매하는 것은 아니다. 소비자들의 행동은 다양한 그린 아젠다에 대한 소비자 자신의 인식 정도, 이해의 정도, 그리고 동일시의 정도에 따

  • [마케팅] 퍼미션 마케팅
  • 마케팅은 이제 한물 갔다. 미래의 마케팅은 소비자들이 판매 과정에 참여함으로써 이루어진다. 디지털 경제에서 승자가 되기 위해서도 여전히 중심축인 고객의 실체를 붙잡아야만 가능할 것이다. 마캐터는 판매과정에 참여 하겠다는 이런 소비자의 동의를 얻기 위해 먼저 노력해야 할 것이다. 이것이 퍼미션 마케팅의 기본 개념이다. 기본 개념은 아주 간단하다. 인간은 한정된 시간을 가지고 태어나기 때문에 시간을 어떻게 현명하게 사용하느냐가 인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