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21세기 기업의 새로운 핵심역량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3.18 / 2019.12.24
  • 13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기업의 핵심요소와 브랜드 전략에 관한 프레젠테이션 자료 입니다. 기획과 대응방법이 아주 상세하게 서술되어 있는 기업 제품의 경쟁상황에 따른 브랜드 전략에 관한 글입니다. 논문 레포트 어느 것이든 완벽하게 준비 하 실수 있는 자료가 참고문헌까지 넉넉하게 갖추어져 있습니다.
목차
브랜드
브랜드의 기능
브랜드 계층구조
오프라인 브랜드와 온라인 브랜드간의 차이
브랜드의 구성요소
사이버 브랜딩 전략도
경쟁상황에 따른 브랜딩전략
인터브랜드사의 브랜드자산(Brand Equity) 평가요인
브랜드 확장과 라인 확장
참고문헌
본문내용
파워포인트로 되어있어
본문냬용을 보시기가 어렵습니다.
참고문헌
Kotler, P., Marketing for Non Profit Organisation (New Jersey: Prentice Hall), 1982, p. 477.
Olivar, T.A., A Catastrophe Model for Developing Service Satisfaction Strategies, Journal of Marketing
Ostrowski, P.L., O’Brien, T. V., Gordon, G. L., Service Quality and Customer Loyalty in the Commercial Airline Industry, Journal of Travel Research, Fall, 1993.
Parasuraman, V.A., A conceptual model of service quality and it’s implications for future research marketing, Vol.49, 1985, p.42.
Rathmell, J.M., "What is meant by science?", Journal of Marketing, Oct., 1966, p. 73-80.
Sasser, W.E., Management of Service Operations (Boston: Allyn and Bacon Inc.), 1978, p. 177.
Stanton, William J., Fundamentals of Marketing, 7th. Edition (New York: McGraw-Hill Book Co.), 1984, p.494.
Taneja, N. K., Airline Marketing Management, Lexington Book, 1976, p.61.
Thomas, D.R., Strategy is Different in Service Business, Harvard Business Review, July, 1978, p. 161.
김기찬, <서비스 마케팅의 전략적 전개>, 마케팅 연구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독후감(노나카의지식경영)
  • 핵심인 시대리엔지니어링의 효용과 한계일본기업의 리엔지니어링- 기업사례1 : 가오- 기업사례2 : 마쓰시타전공- 기업사례3 : 마쓰시타 전기산업리엔지니어링을 넘어서효율에서 가치창조의 경쟁우위로2장 지식 - 21세기 경쟁력의 원천조직은 지식으로 짠 직물이다지知의 경쟁시대- 기업사례4 : 마쓰시타 전기산업 : IH 취사기 개발- 기업사례5 : 박스 : 청소기제조 벤처기업- 기업사례6 : 자우스 : 실내전용 시스템- 기업사례7 : 가오 : ‘지식의 나

  • [조직분석] 우리미디어 조직이론적 분석
  • 기업의 활성화로 잡혀 있었던 것도 벤처기업의 그러한 고용창출능력을 중시했기 때문이다. 벤처기업의 역할은 단순히 고용창출에만 한정 지워지는 것은 아니라 벤처기업이야말로 국가경쟁력의 근간을 이룬다. 또한 창업은 경영학을 배우는 학생으로서 한번쯤은 꿈꾸어 볼 만한 매력이 있음은 분명하다. 그러한 이유로 이 주제를 선정하게 되었다.2. 벤처기업의 정의벤처기업은 새로운 아이디어와 첨단기술을 사업화 하여 신규시장을 개척하는 경영

  • [조직론] 지식경영의 성과와 기업문화 및 조직동기유발이 가지는 상관관계에 관한 연구
  • 새로운 도전에 대해 준비하고 있는 사람들은 내일의 지도자가 될 것이고, 또한 내일의 세계를 지배하게 될 것이다.” 피터 드러커,『21세기 지식경영』,(서울 : 한국경제신문사, 2002), p.5.라고 말했다. 여기서의 ‘내일’이란 의심의 여지없이 정보혁명의 시대를 뜻하는데, 지금 시점에서는 물론 더 이상 정보혁명이 내일의 일이라고 볼 수는 없다. 이미 모든 선진국과 대부분의 개발도상국에서 정보혁명이 진행되어 왔고, 또 그 양적인 규모와 범위, 그리

  • [지식경영시스템] SK(주)의 지식경영 성공요인 분석
  • 기업의 79% 가 지식경영이 경쟁적 우위를 가지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는 결과가 나왔다. 기업들이 지식경영의 필요성을 인정하였다는 의미에서 그 결과가 주목할 만하다.피터 드러커나 앨빈 토플러와 같은 많은 전문가들은 다가오는 21세기는 지식산업의 시대가 될 것으로 예측하였다. 이 예측대로 현 정보화 사회에서는 기업의 생존과 경쟁의 근본요소가 노동, 토지, 자본 뿐만 아니라 유연한 환경 적응력과 지식 창조 역량임을 인식하

  • 피터 드러커 -미래를 읽는 힘
  • 핵심과 우선순위를 생각하지 않으면 안 된다. 목표를 정하고 그곳에 역량을 집중해야 한다.5. 스스로 의사결정을 할 수 있는 역량을 키워야 한다.제2장 경영학의 발명자경영 사상의 행로드러커를 빼놓고는 현대와 미래의 산업 사회에서의 경영을 논할 수 없다.1909년에 오스트리아의 수도 빈에서 태어난 드러커는 1937년 파시즘과 나치즘의 폭풍이 유럽에서 절정에 이르기 직전 그 귀추를 분석한 을 세상에 선보였는데, 이 책은 많은 지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