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 테이크아웃 차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3.16 / 2019.12.24
  • 16페이지 / fileicon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Contents

Ⅰ. 회사소개
1. 회사개요
2. 회사 조직도
3. 창업 동기

Ⅱ. 마켓 분석
1. 산업 매력도 분석
2. 고객 분석
3. 경쟁자 분석

Ⅲ. 회사 운영 계획
1. 회사 발전계획 개요
2. 초기 & 확장기 : 테이크아웃 차 매장 판매
3. 변혁기 : B2B 사업으로의 전환
4. 회향의 경쟁력은 무엇?
5. 마케팅 계획

Ⅳ. 수익모델
1. 테이크아웃 차 매장 판매 이익
2. 매장 판매 부가수입
3. 차 농장주로부터의 판매 대행비
4. B2B 유통업 및 상담비
5. Value Proposition

Ⅴ. 재무 계획
1. 투자 유치 계획
2. 투자 유치 후 재무계획

본문내용
3. 창업 동기

1) 양분화된 차 시장
현재 국내 차 시장은 인사동으로 대표 되는 고가의 전통 찻집과, 17차, 그린타임, 티백 녹차와 같이 저렴한 차 음료 제품으로 나뉘어진 양분화 상태이다. 이에 따라 다양한 선택을 요구하는 소비자들의 욕구를 충족시킬 수 있는 시장의 필요성이 대두되고 있다.

2) 차 시장의 급속한 성장
현재 국내 테이크아웃 커피 시장은 포화 상태이며, 소비자들의 다양한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해서는 획일화된 커피 메뉴로는 역부족이다. 또한 건강을 생각하는 웰빙 트렌드와 더불어서 몸에 좋지 않은 커피 보다는 다양한 장점과 기능을 가지고 있는 차의 특징이 부각되면서 현재 국내 차 시장은 매우 가파른 상승 곡선을 그리고 있다.

3) 그럼 어떻게 하면 이 신시장을 개척할 수 있을까?
“High Quality의 차를 take-out으로 팔아보자!!”
높은 접근성으로 고객에게 어필할 수 있는 take-out문화를 차 문화에 접목함으로써 기존 차 시장의 패러다임을 파괴하고 ‘회향’이 신시장의 선도자, 즉 rule maker가 된다. 즉, 기존 시장의 한계점을 극복하고 접근성과 품질을 모두 고려한 신시장을 개척함으로써 ‘회향’의 가치를 창출해낼 수 있는 것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중소기업론, 사업계획서] 아기카페 사업계획서
  • 목 차사업개념Ⅰ. 개요사업의 목적사업의 기대효과사업계획서의 개요Ⅱ. 외부환경 분석 및 시장전망일반 환경 분석제품시장125 현황경쟁업체 현황사업아이템시장전망Ⅲ. SWOT분석Ⅳ. 사업추진계획사업의 방향 및 전개방안초기 점포입지조직 인원계획Marketing StrategySTP 도출Place StrategyPromotion StrategyⅤ. 자금조달 및 차입금상환계획추정 소요자금자금조달계획담보제공계획Ⅵ. 추정재무제표 수립추정 대차대조표추정 손익계산서부속

  • 사업 계획서 - 스마트폰 악세서리
  • 테이크아웃 기능..- 시장진입 및 성장전략・ 현재 사업장소로 택한 광주 충장로에는 아직까지 자신이 핸드폰 케이스를 만들수 있는 기능을 가진 복합적 카페가 존재하지 않는다. 그로인해 시장진입에 대해 장벽은 크게 없 다고 판단할수 있다.・ 주변에 경쟁자가 없는 상태이기 때문에 먼저 시장을 장악하여 이 시장에서의 확고한 이 미지 확립. 프랜차이즈를 통한 후발주자 방어.2) 시장조사와 분석- 고객분석・ 사업의 주 타겟층을 20대 여성으로

  • 테이크 아웃 컵 홀더 사업 - 사업 계획서
  • 사업 계획서테이크 아웃 컵 홀더 사업목 차사업개요마케팅 계획생산 계획재무 계획사업개요커피 산업 현황일회용 테이크 아웃 컵 산업 현황제품소개SWOT 분석사업성 분석커피산업 현황우리나라 커피 시장 규모위 그래프를 보면 알 수 있듯이, 우리나라 커피시장의 판도가 옛날과 비교하여많이 변화하였습니다. 현대인들은 자판기에서 뽑아 마시던 인스턴트커피보다는 커피 전문점의 커피를 선호하고, 그에 따른 커피의 고급화가 진행되어

  • [사업계획서] 테이크아웃 커피전문점 창업계획서
  • 사업추진계획가. 사업의 방향 및 전개방안 나. 조직/인원계획다. 원.부자재 조달계획라. 제품 생산계획마. 판매계획6. 자금조달 및 차입금상환계획가. 추정 소요자금 산정나. 자금조달계획다. 차입금 상환계획 7. 추정재무제표 수립가. 추정대차대조표나. 추정손익계산서사 업 계 획 요 약 서사 업 형 태카 페 ( 테 이 크 아 웃 )대 상 분 야서 비 스 업점 포 명파 우 제 ( P A U S E )사 업 대 표최 우 영사업개념테이크 아웃 커피전문점이 불

  • [사업계획서]테이크아웃 커피전문점 사업계획서
  • 사업계획 지연 및 차질 시 대안1. 자금 조달 차질에 대한 대안사업계획서를 작성하여 기관투자가나 엔젤투자가에게 도움을 요청한다.소규모 운영자금에 대해서는 조원들 중 여유있는 사람에게 도움을 받는 다.2. 전자상거래 구현 및 배달 시스템 구현에 대한 대안기존의 전자상거래 시스템을 도입하여 자체 개발을 대신한다. 이 비용은여유자금으로 대체한다. 배달 시스템 도입 지연 시에는 기존의 배달 업체 와 제휴를 통해 해결한다.3. 자재 구입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