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중국집 마케팅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3.11 / 2019.12.24
  • 3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2(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서론
연구대상 선정 계기
시장 및 환경 분석
문제점 제시

본론
마케팅 전략 및 실패 요인 분석
학교 앞 선호도 조사
설문지 통계자료
중국성의 마케팅 절략
경쟁업체의 마케팅 전략
현경
다리원
중국성 마케팅의 실패 요인

해결방안
특정시장 공략
이벤트
신속성 및 청결

결론
본문내용
시장에서 각 점포별 강점

현경과 다리원이라는 주요 경쟁상점이 있음

설문지 결과
현경 > 다리원 > 중국성 으로 선호 되어짐
*현경 : 맛의 부분에서 강점 *다리원 : 음식의 양 부분에서 강점, 주위 주요 소비자인 학생들에게 주요하게 영향을 미치며 높은 인지도를 나타냄
*중국성 : 서비스 부분에서 좋은 이미지를 보여줌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좋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 nnen***
    (2011.06.10 21:41:01)
  • 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
  • 수고는 하셧는데 겉할기식 이네... 걍 숙제 억지로 한듯 한 느낌이들음 ㅠㅠ
  • so***
    (2010.03.30 14:56:36)
회원 추천자료
  • [사업계획서]해물콩 자장 전략 마케팅
  • 과목 : 전략 마케팅- 목 차 -기업 사명사업 목표시장 세분화환 경데이터 분석목표시장포지셔닝마케팅 믹스SWOT 분석참고문헌 & 사이트기업사명고객에게 최고의 서비스와 고객만족을 추구하는 기업이 되겠습니다.사업목표기존 고객 유지 전략시장세분화인구통계학적 기준에 의한3~6月, 9~12月 학교 학생 중심으로 마케팅실시1~2月, 7~8月 인근 주변을 위한 마케팅 실시 외부환경전국 중국집 사업체수 : 총 2만4천241개소전국에

  • [마케팅 전략] 동아대학교 학생식당 성공적 입점을 위한 보고서
  • 분석기존의 학생식당김밥천국한식당(석정 등)국밥 집중국집메뉴의 다양성하루에 5~6가지(정식, 일품2, 분식2~3)약 70여가지 이상의 메뉴10개정도의한식메뉴5개정도의 메뉴(돼지국밥, 순대국밥등.)메뉴는 다양하나학생들이 먹는 음식은 4~5가지로 한정되어있음 가격1300원~2300원1300원~5500원4000~5000원4000원~5000원3000원~15000원시설(10점만점)4점7점6점7점5점대기시간몰리는 시간대에만 대기시간이 길고 그 외에는 대기시간 짧음15분 이내

  • [마케팅 전략] 동아대학교 학생식당 성공적 입점을 위한 보고서
  • 분석※ 시장세분화 (Segmentation)학생식당의 특성에 따라 시장 세분화는 학생, 교수, 인근주민으로 한정  ※ 표적시장 설정 (Targeting)주 타겟층은 학생부 타겟층으로 교수 및 인근주민STP 분석품질가격레스토랑한식당국밥집중국집기존학식New 학식>^※ 포지셔닝 맵Answer. 5Answer. 1Answer. 3Answer. 2Answer. 4Analyze. 2Analyze. 1Analyze. 4Analyze. 5Analyze. 3Analyze. 2Analyze. 1Analyze. 5Analyze. 6Analyze. 3Concept◐ Massitage 전략비교적 값이 저렴하면서도 감성적

  • [사업계획서]음식점 정보 서비스 사업계획서
  • 분석1. 시장분석S.W.O.T. 분석 설문지 통계 및 자료분석 자료분석2. 경쟁자 분석Ⅲ. 사업전략1. 제품전략2. 가격전략3. 시장전략4. 홍보 및 마케팅 전략Ⅳ. 사업성 분석1. 초기 투자비(1차) 2. 월별 비용 예상액3. 연간 예상 매출액4. 손익분석Ⅴ. 사업목표광고비용음식점전단지 스티커 신문 기타9 18 6 111만원이하 1-5만원 5-10만원 10-15만원 15-20만원 기타4 6 15 7 10 2만족한다 만족않한다. 보통이다 모르겠다.7 10 19 8상가의 광고방법광고비용기

  • [국제마케팅] 본죽 글로벌 마케팅
  • 마케팅 환경) 분석1) 강점 (Strengths) 2) 약점 (Weaknesses)3) 기회 (Opportunities)4) 위협 (Threats) : 기존 외식업 시장의 전문화 대형화Ⅱ. 본죽의 STP 전략2.1 본죽의 시장세분화 2.2 본죽의 표적시장 선정 2.3 본죽의 포지셔닝Ⅲ. 4P제품가격촉진유통Ⅳ. 해외시장 진입방법4.1 국제 제휴를 통한 프랜차이즈 방법 4.2 현재 해외지점Ⅴ. 본죽의 문제점과 보완점5.1 프랜차이즈상의 문제점-5.2 적응화와 표준화-5.3 파트타임 직원 체제5.4 Promotion이 미약함Ⅵ. 문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