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 LG파워콤 xpeed 엑스피드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3.09 / 2019.12.24
  • 24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기업소개

2. SWOT분석

3. 경쟁자 분석

4. STP분석

5. 4P분석

6. 기업성공요인
본문내용
1980.02. 한국전력, 국내최초 광통신망 개통
2000.1. 한국전력의 통신사업을 분리하여 파워콤 설립종합유선방송 전송망사업자 지정

2002. 11. 데이콤, 파워콤 인수계약 체결
2003.02. LG계열 편입
2005.03. 초고속인터넷 사업 시작
2005.09. 파워콤 엑스피드 서비스 개시
2006.07. LG파워콤으로 사명 변경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KT QOOK 쿡 마케팅4p,STP,SWOT전략 분석 파워포인트
  • XPEED와 생활을 바꾸는 혁명이라 불리는 인터넷 집 전화 myLG070을 함께 이용하는 것이라는 것을 어필.마케팅 사례 – TV 광고기업소개성공요인시장소개프로모션 경쟁사① LG파워콤 – ‘엑스피드 플레이 캠페인’◆ 가족 편온 가족이 초고속인터넷 엑스피드 기반의 인터넷 집 전화, 무선인터넷 등 다양한 가정 내 통신서비스를 통해 즐거움을누린다는 것을 감각적인 스토리와 영상으로 표현.LG파워콤은 인터넷전화를 비롯한 인터넷 기반의 다양

  • [경영학] LG텔레콤 기업분석, LG유플러스 경영전략
  • LG텔레콤의 모습 속에서 그들의 경영전략을 눈여겨 볼 수 있다.뿐만 아니라 더욱 진화된 OZ서비스와 차별화된 단말 경쟁력으로 첨단과 유용함을 대표하는 일등 브랜드로 성장시킬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하는 것이 미래 사업 성장을 위한 LG텔레콤의 전략이다.3. LG텔레콤의 마케팅 전략1) ‘OZ’ 3G 시장 개발 마케팅LG텔레콤이 2008년 4월초 선보인 3세대(G) 모바일인터넷 ‘OZ(오즈)’ 는 기존 영상통화로 대표됐던 3G 시장의 패러다임을 새롭게 변화시킨 데이

  • [경영학] 인터넷서비스 시장 분석 변화와 전략 -파워콤, 지역방송, 무선
  • 마케팅 믹스① 홍보(Promotion)파워콤은 상대적으로 약한 브랜드 이미지를 제고하기 위하여, 1020대층에게 강력하게 어필할 수 있는 신세대 축구스타 박주영을 광고모델로 활용하여 박주영의 빠르고 날쎈 이미지가 엑스스피드의 차별화된 속도를 연상케 하는 홍보전략을 사용하고 있다. 박주영은 또한 LG DMB폰의 광고모델이자 GS가 후원하는 FC 서울의 스타로 파워콤이 LG의 계열사임을 간접적으로 표출하여 LG의 브랜드 이미지를 활용하고 있다. 또한,

  • [경영학] 초고속 인터넷 시장의 현황과 전망 - 파워콤, 지역방송(케이블) 인터넷 서비스
  • 파워콤의 마케팅 전략 분석레드오션의 핏빛 시장인 초고속 인터넷 시장에 뛰어든 파워콤은 기존 업체와는 차별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1) 제품(Product)파워콤은 언제 어디서나 가장 빠른 속도와 특별한 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하겠다는 의지를 담아 자사 초고속 인터넷 상품 브랜드를 ‘엑스피드(Xpeed : eXtreme sPeed))로 정했다. 세부 브랜드로는 아파트(공동주택)를 대상으로 100Mbps의 최고속도를 자랑하는 ‘엑스피드 광랜’과 단독주택을 대

  • [마케팅전략] 초고속인터넷 파워콤 마케팅 전략
  • 마케팅 전략 수립의 기초가 될 수 있다.이러한 SWOT 분석을 토대로 하여 파워콤은 초고속인터넷시장을 분석하였다.기존의 여러 경쟁사들에 비해 파워콤이 가지고 있는 가장 큰 장점은 기 설치된 네트워크를 가지고 있다는 것이었다. 처음부터 파워콤은 한국전력 공사로부터 광통신망과 케이블TV 전송망을 분리하여 설립되었으며 이를 토대로 하여 각종 회선임대사업을 하고 있었다. 즉 기존 인프라를 강력하게 구축되어 있었다. 그리고 2003년 LG 계열사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