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경영] 태평양의 새로운 관광지 괌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2.18 / 2019.12.24
  • 4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여름 휴양지 괌에 대한 여행기입니다.
목차
1. 소개의 글
2. 휴양지 괌의 개요
3. 주요 볼거리
4. 괌의 역사
5. 놀거리- 즐길거리
6. 괌에 이모저모
본문내용
괌은 태평양에 있는 새로운 한국인의 관광지로 2-3년 전부터 한국인의 방문이 급격하게 증가하고 있다. 괌은 극동아시아지역 어디서나 쉽게 방문할 수 있는 태평양 선상의 섬으로 평화롭고 조용한 해변을 즐길 수 있는 곳이다. 괌에서는 은모래 해변과 온화한 기후, 골프, 테니스, 개들의 경주, 닭싸움, 원드 서핑, 제트스키, 다이빙 등의 스포츠와 쇼핑, 관광등 모든 것을 즐길 수 있다. Spain과 Micronesia의 혼합된 문화를 갖고 있는 괌은 새로운 관광지로 형성하고 있으며, 국제급 호텔들이 Tumon해변을 따라 줄지어 서있다. 괌은 마리아나 군도 중 가장 큰 면적을 지닌, 미국 땅의 가장 서쪽에 자리 잡고 있는, 섬으로 북위13도, 동경144도에 위치하고 있다. Hafa Adai(하파 아다이)는 괌 특유의 환영 인사로 이곳을 찾는 관광객들에게 전통적인 괌 주민의 우호적인 성격을 나타내 준다.
1521년 Magellan이 이곳에 첫발을 디딘 후 괌은 스페인, 독일, 포르투갈, 미국, 일본과 아시아에 뿌리를 둔 많은 나라의 문화양식을 수용하였다.

1. 주요 볼거리
외래인이 이주하기 전 괌에는 마리아나 군도의 원주민으로 알려진 원시 Chamorro인이 살고 있었다. 이들은 기원전 2천년 즈음 동남아에서 이주한 마요- 폴리네시안 이다. 현재 발견되는 언어, 고고학, 역사적인 증거를 통해보면 원시 차모로인과 현차 모로 인은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필리핀 주민들과 언어 문화적인 측변에서 많은 유사점을 보이고 있다. 괌은 약30마일의 길이와 4- 12마일의 폭을 지닌 2백12평방 마일넓이의 섬이다. 북쪽은 완만한 언덕이 이어져 있으며 남쪽은 산악과 계곡의 가파른 지형이다. 남쪽에는 폭포, 강, 만 등과 괌에서 가장 높은 람람산이 자리 잡고 있다. 투면 만은 괌에서 가장 번화한 휴양지역으로 태양과 맑은 공기, 고운 모래해변과 가까운 거리에 호텔, 레스토랑, 나이트클럽 시설을 겸비하고 있다. 또한 밤은 환락의 진수를 보여주는 다양한 쇼와 투어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으며 세계 각지의 음식을 맛볼 수 있는 식당이 있어 관광객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마젤란이 괌에 도착한 1521년 이전부터 괌에는 아시아로부터 온 첫 번째 말레이인의 계통인 차모로인이 살고 있었다. 그들 중 약 10만 명은 조직적으로 자급자족의 거주지를 이루어 추장의 지도하에 살았다. 차모로인은 낙천적이며 명랑한 민족으로 축제와 춤, 음악과 이야기, 전설을 좋아하며 우호적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미국국민 특성에 따른 한국의 관광개발
  • 관광시설에 대한 투자 및 관광기업 창업지원. (태종대 유원지 활성화 추진)- 외자 유치를 통한 대규모 관광단지 개발 등. 수용태세 중심의 수동적 정책에서 과학적이고 치밀한 시장 분석과 비즈니스 환경을 고 려 한 관광 진흥 사업추진.- 지역 환경에 맞는 관광 상품 개발 보급 업체와의 협력적 마케팅강화.- 외국 관광업체(여행사) 수익증진을 통한 관광객 유인사업. 체계적 관광 마케팅 시스템의 구축.- 관광지로서의 매력 유지 관리하여 관광

  • [기업경영]인터넷 여행사의 경영전략
  • 관광 및 여가 수요의 양적 증대와 질적 변화에 대응할 새로운 전략개발에 힘써야 할 때라고 여겨진다.또한 여행산업의 성장과 발전의 중심에는 관광객에게 여러 편의를 제공하고 관광객과 관광매력물을 잇는 교량적 역할을 하는 여행사의 역할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생각되어 본 연구에서는 업계 선두의 자리에 있는 하나투어와 ‘마음 편지’라는 하이터치 기법을 도입하여 작지만 알찬 경영으로 업계에 신선한 자극을 주고 있는 원 여행클럽을 중

  • [마케팅전략]인터넷 여행사 경영전략
  • 관광 및 여가 수요의 양적 증대와 질적 변화에 대응할 새로운 전략개발에 힘써야 할 때라고 여겨진다.또한 여행산업의 성장과 발전의 중심에는 관광객에게 여러 편의를 제공하고 관광객과 관광매력물을 잇는 교량적 역할을 하는 여행사의 역할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생각되어 본 연구에서는 업계 선두의 자리에 있는 하나투어와 ‘마음 편지’라는 하이터치 기법을 도입하여 작지만 알찬 경영으로 업계에 신선한 자극을 주고 있는 원 여행클럽을 중

  • [관광교통론] 헬리투어(헬리콥터와 헬기이용)의 국내외 현황과 국내 발전안
  • 새로운 것에 흥미를 많이 가지나 새로운 제품과 새로운 세일즈맨을 선정하는데 있어서 일반인에 비해 상당히 까다롭기 때문이다. 넷째, 고객서비스의 측면에서 VIP마케팅의 서비스는 기업체의 서비스 제공 수준을 향상시키고 품격을 높이는데 효율적이다. 일반고객을 상대로 한 반복적이고 단순한 서비스를 지양하고, VIP고객을 상대로 새롭고, 신기하고, 독특한 서비스를 제공하다보면 기업체의 전반적인 수준이 올라간다.헬기투어도 저가의 관광상

  • [관광경영학] 부산시 관광자원의 실태와 미래
  • 관광지들은 이러한 관광행태를 반영한 관광 프로그램의 부족으로 인해 관광매력 유지에 실패를 거듭하고 있다. 게다가 경쟁력 없는 고물가와 환율 환경은 관광수지 적자폭을 더욱 심화시키고 있다. 이러한 국내 관광환경을 극복하기 위해 지방자치단체들은 지역의 자연ㆍ역사ㆍ문화 자원 등을 활용한 관광객 유치에 노력하고 있다. 국가적으로도 관광산업이 동북아 경제 중심 국가 건설, 국가 균형발전 및 21세기 국가 경쟁력 향상을 위한 새로운 성장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