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 주방부품업체 싱크대 발 페달 장치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2.16 / 2019.12.24
  • 26페이지 / fileicon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I. 개 요
II. 제품 및 서비스
(기술현황 및 개발계획)
III. 마케팅
IV. 생산 및 시설계획
V. 조직 및 인적자원
VI. 주요예상위험
VII. 재무전략
VIII. 향후 사업추진 일정 및 계획
IX. 부록 및 참고자료
본문내용
1. 회사 현황
2006년에 포항에서 창립하는 주방 부품 회사로써, 주력 상품인 싱크대 발 페달 장치를 출시로 주방업체의 틈새시장을 이용하여 제품을 대중화 시키는 목적으로, 임직원 3명과 함께 주방부품업체에 진출을 계획하고 있다.

2. 비전•경영이념
우리 회사는 기독교 정신을 바탕으로 회사의 사훈을 '믿음, 정직, 기술’에 기초하고 있으며
'투명경영, 고객과 함께하는 경영, 사회환원'을 기업철학으로 삼고 있다. 2006년 시작하는 주방업체 회사로서 합리적인 가격과 고품질의 상품, 그리고 최상의 고객 서비스를 가치로 지향하고 있다.
-정직한 회사경영
-고객과 함께하는 서비스.
-사회 환원경영

3. 사업 목표 및 일정
이번 주방 페달을 출시하여 주부들의 싱크대 사용의 편리함을 도모함으로써 사회적 효용을 최대화하고, 요즘 많이 지어지는 아파트 단지를 공략하여 전 국민이 손이 아닌 주방페달을 이용하는 문화를 만들어 내는 효과를 기대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원론] 유통환경
  • 발과 설치 등에 막대한 투자를 필요로 하게 되는데, 이러한 고정투자비를 배분하기 위해서는 체인화를 통한 다점포화가 필수적이며, 이를 위해서 본부에서 가맹점을 모집하여 수를 늘려 가는 전략을 채택하고 있다.4) 하이퍼마켓최근에 와서 국내에서도 하이퍼마켓에 대한 관심이 고조되고 있다. 하이퍼마켓의 대표적인 업체로는 영국의 셍즈베리(Sainsbury)와 테스코(Tesco), 프랑스의 까르푸(Carrefour)등을 들 수 있는데, 미국보다는 유럽에서 발달된 업태

  • [최신 자기소개서] 최신 합격자 자기소개서(기업별/분야별)(신입,경력)
  • 부품개발 42.전자/공학 43.정보통신-그래픽디자이너 44.정보통신-회로설계 45.정보통신업 46.통신회사 47.환경공학-기술 48.IT-데이터베이스 49.IT-정보통신직/웹프로그래머 50.IT-프로그래머 51. 광고기획/광고디자인 52.방송작가53.호텔/호텔경영 -호텔리어54.삼성중공업-조선영업 55.증권-법무팀56.광고-마케팅/홍보 57.광고업-카피라이터 58.광고회사-카피라이터-259. 마케팅/상품개발 60.이벤트회사/ 이벤트기획 61.교육-교사 62.교육-유치원/보육교

  • [영남대] 창업과디자인전략 총정리 입니다.중간기말때 시험입니다.
  • 발점누구를 위하여, 무엇때문에 라는 것을 정확히 포착.공간의 철정공간포착 방법의 변화를 인식한다-새로운 공간 개념의 이해와 적용풍요로움을 연출하는 기술 연마레이아웃레이아웃이란 공간의 배분 계획합리적인 공간은 동선이 명쾌함동선만큼 시선계획의 활용도 중요디자인 이미지의 구축지나친 디자이너의 기호나 강렬한 개성적 작품경향으로 이미지 부각은 지양많은 실례에 접해보는 것이 효과적6강. 전략적인 사업 계획서좋은 사

  • [사업계획서] DVD 카페 사업계획서
  • 발전한 소공원 형태로 발전하여 젊은이의 광장으로 확고한 위치를 잡음. 주거지보다 고층빌딩과 상점시설이 더 많아 종로지역의 거주 인구보다 주간 활동인구가 더 많다. 그리고 대형학원가가 초기부터 진출해 있어 대학생층을 중심으로 하는 유동객이 새벽부터 밤늦게까지 끊이지 않는 지역이라고 할 수 있다. 회사현황업체명대표자 설립일업종 상시 종업원수주제품 기업형태주소(설립사업장) 본사현 사업장계획 사업장사업장

  • 창업계획서- 문화공간컨셉 카페 & 펍 창업 사업계획서
  • 복합문화공간 카페 & 펍 창업 계획서1. 사업아이템 선정배경 현대사회에서의 커피는 정신적인 촉진제로서의 역할을 지닌다. 현대인들은 커피를 마시면서 심리적인 안정을 누리고, 삶을 즐기며, 향유한다. 이러한 카페문화가 발달된 것은 우리나라에서 그다지 역사가 길지 않지만, 그 형태나 내용은 다른 어느 사업보다도 빠르게 발전한 것은 사실이다. 이 카페문화는 우리의 생활문화 습관속에 깊이 침투하고 있다. 이는 지속적인 경제성장의 영향에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