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심리학] 메트로섹슈얼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2.14 / 2019.12.24
  • 28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Metro-Sexual 정의

출현배경
-성 정체성의 변화 요인
-남성 패션의 성 정체성 표출 양상

최근 소비 추세

설문결과 및 분석

마케팅 전략
본문내용
정 의

1994년 11월15일자 <인디펜던트>에서 마크 심슨은 남자들의 새로운 변화를 언급하며 메트로섹슈얼이란 단어를 썼다.
Metro-Sexual, 도회적인 느낌이 강하면서도 성적으로 섹시한 남성

어느 경제력을 갖추고 있으며 주로 고급 미용실과 뷰티샵, 초호화 상점과 클럽, 분위기 좋은 bar와 휘트니스 센터가 있는 대도시 (metropolis)에 살고, 무기력하거나 나약하진 않지만 자신의 여성스러운 면에 대해 편하게 느낀다는 점에서 sexual.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기호학] 패션의 섹슈얼리티에 대한 기호학적 분석 -현대 남성 패션의 의미구성과 이데올로기를 중심으
  • 메트로 섹슈얼이다.2. 메트로 섹슈얼(Metro-Sexual)오늘날 사회가 다양화 복잡화 되면서 라이프스타일이 변화하여 소비자 스스로가 자신의 스타일을 만들어 내고 창조해내기 시작하였으며 이러한 변화는 남성들의 패션에 대한 취향을 다양하고 감각적으로 만들었다. 메트로 섹슈얼은 오늘날 이 시대의 남성의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설명할 때 가장 혁신적인 요소 중의 하나라고 할 수 있다. 메트로 섹슈얼이라는 단어는 현대에 와서 생긴 신조어로 영국

  • [독서감상문][독후감][서평]2010 대한민국 트렌드(한국경제신문) 독서감상문, 2010 대한민국 트렌드(한국경제신문) 독후감
  • 소비자, 트랜슈머 - 때와 장소를 가리지 않고 쇼핑한다.TV 시청, 정보검색, 영화나 게임 등 오락, 쇼핑까지 모두가 손 안의 복합 단말기로 해결할 수 있기 때문이다. 그것도 장소를 옮기면서 말이다. 이동하면서 물건이나 서비스를 구매하는 사람을 ‘트랜수며’라고 부른다. 당초 여객기, 기차, 자동차 등 교통수단으로 이동하는 소비자들에게 적용됐으나, 최근에는 개인의 위치 추적이 가능하도록 통신기술이 발전하게 되면서 움직이는 소비자를 의미

  • [성과 문화적 재현] 광고 속 남성의 변화
  • 소비자에게 좀 더 친근하게 다가가기도 한다. 앞으로 광고 속에서 또 어떤 새로운 유형의 남성이 등장하게 될지는 알 기 어렵다. 아내에게 억눌려 지내는 불행한 아빠의 모습일 수도 있고, 남성마저 반하게 할 정도로 아름답고 섹시한 모습일 수도 있다. 하지만 남성이 어떠한 모습으로 광고에 등장하던지 그것은 현재 이 사회를 살고 있는 우리 주변 사회의 욕망에 대한 표현이며, 우리의 모습을 대변하는 모습일 것이다. * 참고문헌 *김영은, 「Special I

  • [심리학] [심리학]사회심리학
  • 섹슈얼 왜 뜨나, 06. 02. 20 생각해봅시다 섬세한 꽃미남, 메트로섹슈얼 인기, 05. 03. 06, 이만기 한국의 ‘꽃미남 광고’ 여성지위 향상 반영, 05, 05, 28 http://news.naver.com 패션 현대판 ‘왕의 남자’ 뜬다, 06. 02, 01 마케팅에도 성역파괴크로스 섹슈얼이 뜬다, 06. 03. 06, 이경선 Cover Story 동성애 영화가 뜨고 있다, 06. 03. 15, 김지영 2030와글와글 예쁜 남자 신드롬 어떻게 볼 것인가 06. 02. 08

  • [광고홍보학] 현대 사회의 안티 히어로와 브랜드 사례
  • 소비자들의 마음을 자극해 타 브랜드와는 차별된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했다. 이는 시장차별화를 원하는 브랜드에도 충분한 선례로 작용할 수 있다.결론사람에게는 기본적으로 ‘악’의 본성이 내재되어있다. 하지만, 교육과 사회규율로 인해 이러한 악한 본성을 억압받고 있다. 과거엔 이를 나쁜 것으로 여기고 숨기며 살았지만, 현재 사회가 다양해지면서 악에 대한 표출방법이 다양해졌고, 비주류였던 ‘악’에 대한 문화들은 이제 그들끼리 하나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