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디예술영화와 대중 -`하이퍼텍 나다`를 중심으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2.02 / 2019.12.24
- 7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문 제 제 기
예술영화란?
왜 ‘하이퍼텍 나다’ 인가
‘하이퍼텍 나다’는?
설 문 조 사
‘하이퍼텍 나다’의 장점
‘하이퍼텍 나다’의 단점
‘나다’가 대중에게 다가가려면...
결 론
- 본문내용
-
문 제 제 기
지금까지 거부감 없이 받아들였던 대중문화에서 문제점을 찾기 보다는 대중들과는 거리가 먼 예술영화나 인디영화가 왜 대중들과 친숙 할 수 없었는지 어떻게 하면 예술문화도 쉽게 접할 수 있을 지에 대한 해결책을 찾아 보기로 하였다. 해결책을 찾아 보기 위해서는 일반 대중들이 ‘나다’를 알고 있는지, ‘나다’에 대한 대중들의 생각은 어떠한지 설문조사를 통해서 들어보기로 했다.
왜 ‘하이퍼텍 나다’ 인가?
‘하이퍼텍 나다’는 서울특별시 종로구 동숭동 동숭아트홀 센터 1층에 위치한 예술 전용 상영관이다.
이 상영관의 특징은 우선 좌석 실명제를 사용하고 있다는 것이다. 매년 한해의 문화 대표를 네티즌이 직접선출하는데 이를 테면 일반 영화극장에는 자리를 ‘A10’석 이라고 표시하는 반면에 하이퍼텍 나다에서는 ‘이영애’석 이라는 식으로 표시하고 있으며 예매시에 좌석 선택을 가능하게 하고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프로그램 개발과 평가과정에 있어서 사회복지사 혹은 상담사가 가져야할 책무성의 정의를 쓰고 책무성에 대해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 성과측정에서 효율성과 효과성을 비교하여 설명하고 효율성이 사회복지 프로그램 책무성의 중요한 요소로 간주 되고 있는 이유가 무엇인지 제시하시오.
- 2주 1강 강의를 통해 자료에 대해 학습했습니다 질적 자료와 양적 자료
- [인센티브제도][집단인센티브제도][개인인센티브제도][연구원][판매직][외국인투자]집단인센티브제도, 개인인센티브제도, 연구원인센티브제도, 판매직인센티브제도, 외국인투자인센티브제도, 장기인센티브제도
- [인간행동과사회환경] 인간행동과 사회환경 요점 정리
- [교육복지] [교육복지정책]다문화가정자녀(학생)들을 위한 교육복지정책의 문제점과 개선 방안, 다문화 가정의 학생들을 위한 교육복지 지원정책의 추진 현황
- 교육과정의 선정과 구성이 학업성취 격차의 원인이 될 수 있음을 문화재생산의 관점에서 논하시오
- 집단상담_집단상담에 대한 영상을 보고 집단원을 중심으로 집단발달과정을 설명하고, 마지막에는 발달단계에 대한 평가, 느낀점, 소감을 써주시면 됩니다
- 1주 1차시에서 마케팅의 개념과 관리철학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마케팅 철학의 개념과 마케팅 철학 단계 5가지를 정리한 후, 향후 마케팅 철학은 어떻게 변할 것인지에 대한 방향성을 사례와 함께 제시하세요
- 젠더갈등 사례분석과 우리나라 젠더갈등 원인과 현황분석 및 젠더갈등 문제점과 해결방안 제시 및 느낀점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