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어학] 업종별 간판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1.31 / 2019.12.24
- 10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서론
Ⅰ. 병원
Ⅱ 의류. 신발 가게
Ⅲ. 까페
Ⅳ. 주류
Ⅴ. 음식점
Ⅵ. 기타
결론
- 본문내용
-
서론
아무리 좋은 상품이라도 이름에 매력이 없다면 잘 팔리지 않는다. 마케팅에서도 브랜드 마케팅이 주요한 분야로 자리 잡으면서, 팔리는 상품을 만들기 위해 좋은 이름을 짓는 것은 불가결한 요소가 되었다. 단순한 이름은 호소력이 없고, 재미있게, 다소 변화를 가미한 새로운 스타일의 이름들이 갈수록 늘고 있다.
요즈음 서울 시내나 번화가를 지나치려고 하면 개성적인 모습의 사람들만큼이나 빌딩이나 가게들의 현란하고 개성 있는 모습과 간판에 깜짝 놀랄 때가 많다. 그들 중에는 재미있고 호기심을 자극하는, 그래서 한 번 더 돌아보게 만드는 상호가 있다. 이러한 상호는 어렵게 찾아야 하는 반면 가게들이 고객을 유도하기에는 턱없이 부족한 상호로 영업을 하는 것은 쉽게 눈에 띈다. 단순한 호칭으로 업소를 표현하는 상호, 발음자체가 어려운 상호, 업종하고 전혀 어울리지 못하는 상호 등이 그것이다.
최종 소비자를 대상으로 하는 점포 경영이라면 반드시 간판이 필요하다. 어째서 필요한 것일까? 그것은 고객에게 해당 점포의 존재를 알리기 위해서다. 「저희 가게에서는 이러 이러한 상품(서비스)를 취급하고 있습니다」를 통행인에게 알려 고객이 자신의 가게를 적극적으로 이용하도록 하는 것이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가족생활교육 문제 풀이
- [기타] ‘박물관 교육프로그램’의 분석
- [대학][유교 경전]대학(유교 경전)의 의미, 대학(유교 경전)사상, 대학(유교 경전)내용, 대학(유교 경전)과 주희, 대학(유교 경전)과 중용
- [주자]주자의 생애, 주자의 심성론, 주자의 태극론, 주자의 소학교육론, 주자의 事(사)개념과 理(이)개념, 주자의 격물궁리, 주자와 대학 분석
- 사물의 이치를 따져 보는 공부
- 격물치지가 가지는 현대적 의미
- [작가론]백운 이규보의 생애에 관하여...
- 인문어학 「이옥설理屋設」,「주뢰설舟賂設」
- 이규보의 `경설` 작품읽기
- 대학생의 발음 실태조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