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아이리버(iRiver)”의 마케팅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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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회사소개

2. 개관

3. 환경분석

(1) 5-forces 모델

(2) 가치사슬(Value Chain) 모델

(3) SWOT 분석

4. Objects and STP

5. Product

6. Price

7. Place

8. Promotion

9. 결과 및 성과 예측

본문내용
1. 회사 소개
주식회사 레인콤은 MPEG 및 저장매체 관련 Total Solution 전문개발업체로, 1999년 1월 설립이래 Digital Convergence Products의 개발 및 공급에 선구자적 역할을 해온 바 있다.
'새로운 디지털 Lifestyle의 창조'라고 하는 비전 아래, 다년간의 AV Solution개발 및 공급을 통해 축적된 기술을 바탕으로 2000년 12월에 세계 최초로 Multi-CODEC CD player를 개발하여 세계 시장에 출시하였으며, 같은 해, 레인콤은 2000년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분야에서 새로운 비전을 창조하고자 아이리버라는 대표 브랜드를 만들었다. 현재 MP3 Player로 잘 알려진 아이리버의 제품들은 최신 기술의 완성으로, 그 기술의 중심에 사람이 있으며, 그 기술을 사용시 어떻게 즐거움을 느낄 수 있을지를 고심한 아이리버의 브랜드 이념이 그대로 반영된 것이다. 레인콤의 기업사명은 뛰어난 품질의 디자인과 핵심적인 기술로서 아이리버가 세계적인 브랜드가 되게 하는 것이며, 그 목적은 고객의 기대를 능가하는 고객 서비스와 차별화된 즐거움을 주는 것이다.

회 사 명 ㈜레인콤 Reigncom Limited
설립연도 1999년 1월 20일
대표이사 양덕준
직 원 수 276명 (해외지사 5개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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