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인도의 펩시 콜라 사례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1.26 / 2019.12.24
  • 3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서론
Pepsi 소개
연역

2. 본론1. 인도 시장 조사
세계 음료수 시장의 치열한 경쟁
인도의 시장 잠재력
인도의 해외 자본에 대한 태도
협상
여파와 재조정

3. 본론2. 사례분석
펩시의 인도 진입
펩시의 성공 요인
핵심 역량 vs 외국인 비용
인도시장 특징
현재 펩시의 상황

4. 결혼
펩시가 나아야 할 방향
본문내용
국가 -미국
업종-청량음료 제조업
설립자 -켈러브 D. 브래덤
설립일 - 1902년
본사-뉴욕주 퍼처스

총자산-188억 3900만 달러(2000)
매출액-204억 3800만 달러(2000)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참고에 도움이 되었습니다.
  • hw***
    (2007.06.06 20:14:06)
회원 추천자료
  • [글로벌브랜드] 펩시콜라 브랜드전략 기업분석 마케팅 4p stp swot 해외진출 성공사례 분석(HWP)
  • 분석(1) 개괄적 비교 (2) 펩시와 코카콜라의 차별화 전략3. 펩시콜라의 홍보전략, 컬러마케팅전략4. 코카콜라의 위기【 본론 3 - 펩시 성공요인, 코카콜라실패요인 】1. 코카콜라 실패요인2. 펩키콜라 성공 비결 - 사업다각화, 경영혁신(1) 성공적인 사업 다변화1) 사업 분야 다변화 - 스낵 사업 , 레스토랑 사업2) 음료 사업의 다변화 - 생수사업, 스포츠 음료 사업, 냉장 주스 사업(2) 성공적인 세계 시장 침투1) 러시아 2) 사우디아라비아 3) 인도(3) 적

  • [글로벌브랜드] 펩시콜라 브랜드전략 기업분석 마케팅 4p stp swot 해외진출 성공사례 분석(PPT)
  • 경영- BCG MATRIX- TV 광고, 인쇄광고 분석- Pepsi Cola 마케팅 실패 사례 분석CHAPTER 3 – Pepsi Cola 글로벌 전략 ( 한국, 미국, 중국 )- 한국, 중국, 미국( 현지화 전략, 마케팅 전략 )CHAPTER 4 – Pepsi Cola 최근 전략- 사업구조 전략- 제품 포지셔닝( 웰빙 제품 R&D 투자)- 마케팅전략 ( 소셜네트워크, 유투브, 스마트폰 이용 )CHAPTER 5 – 음료시장 환경 분석 / 경쟁사 분석- 코카콜라 기업 소개- 코카콜라 VS 펩시콜라 (광고, 제품, 전략 분석 )CHAPTER 6 – 결론 / 나아갈

  • [졸업][광고와마케팅]국제기업의 광고전략 분석- 맥도날드 코카콜라 펩시 사례
  • 분석하여야 하며 또한 매체를 선택할 때에는 매체이용의 효과를 감안, 매체간의 상호보완적인 관계를 고려하여 필요한 매체를 효율적으로 믹스하여야 하는데 코카콜라는 시대별로 광고매체의 선정에 있어서 적절했기 때문에 광고전략이 성공할 수 있었다. 3. 유명한 광고 슬로건1886년 최초로 선보인 이래, 국제적으로 인정받아 온 코카-콜라의 광고 슬로건 중 다음과 같은 것들이 있다. (밑줄 친 슬로건은 우리나라에서 쓰인 적이 있는 것) 1886 Drink Coca

  • [기업전략론] 코카콜라 경영분석
  • 콜라회사는 7X를 밝히라는 법정 명령에도 굴복하지 않았다. 1977년 인도에서 코카콜라의 성분을 밝히라는 법의 적용을 받자 비밀을 밝히기보다는 생산을 중단하고 철수하였다. 당시 5억이라는 인구의 시장을 포기하면서까지 말이다.하지만 현대의 분석기술은 모든 비밀 혼합물의 성분을 자세히 밝힐 수 있게 되었다. 1993년 For God, Country and Coca-Cola라는 책에서 7X의 처방전을 밝혔다. 신비의 7X는 레몬오일(120), 오렌지(80), 육두구(40), 계피(40), 동화유(40)와

  • [콜라의모든것]콜라에 대한 모든자료 모음
  • 목 차콜라의 탄생비사바야흐로 세계화의 시대이고 무한 경쟁의 시대이다.국산콜라 인기 김빠졌다애국심마케팅 시들 점유율 3%대 추락로열티 없는 콜라를 기치로 걸고 독립을 외쳤던 토종 콜라들이 밀려나고 있다.탄산음료시장펩시챌린지 2003 재개 콜라의 역사히말라야의 콜라 간판콜라가 점령하지 못한 나라, 인도인터넷 속의 콜라색깔 전쟁청량음료는 치아를 상하게 하나요?청량음료가 건강한 식생활에 도움이 되나요?청량음료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