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인도의 펩시 콜라 사례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1.26 / 2019.12.24
- 3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서론
Pepsi 소개
연역
2. 본론1. 인도 시장 조사
세계 음료수 시장의 치열한 경쟁
인도의 시장 잠재력
인도의 해외 자본에 대한 태도
협상
여파와 재조정
3. 본론2. 사례분석
펩시의 인도 진입
펩시의 성공 요인
핵심 역량 vs 외국인 비용
인도시장 특징
현재 펩시의 상황
4. 결혼
펩시가 나아야 할 방향
- 본문내용
-
국가 -미국
업종-청량음료 제조업
설립자 -켈러브 D. 브래덤
설립일 - 1902년
본사-뉴욕주 퍼처스
총자산-188억 3900만 달러(2000)
매출액-204억 3800만 달러(2000)
자료평가
- 참고에 도움이 되었습니다.
- hw***
(2007.06.06 20:14:06)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