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사례분석] 청정원 순창고추장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1.17 / 2019.12.24
  • 3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I. 개 요   
 
II. 시장 환경 분석   
(1) 산업 분석 (2) 소비자 분석    (3) 경쟁상황 분석      

Ⅲ. 기존 전략 분석    
STP Analysis    (2) 4p Analysis     

Ⅳ. 신 전략 제시     
STP 개선방안    (2) 4p 개선방안    (3) 해외시장의 확대  

Ⅴ. 질의 응답
본문내용
2. Price

순창고추장 출시 초기
price-quality전략 : 경쟁사인 해찬들 보다 소비자가 가격이 1.5% 비싸게 출시

현재 : 경쟁자 대비 같은 가격이나
100~150원정도 차이의 낮은 가격으로 출시.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청정원의 마케팅전략
  • 고추장, 된장, 햇살담은 간장등의 장류에서부터 케찹, 마요네즈, 레토르트등 서구식품, 멸치등 액젓류, 후추, 구운소금, 식초등 다양하다. 주요제품으로는 청정원 진육수, 햇살담은 조리간장, 청정원 순창고추장 등을 들 수 있다. 특히 순창고추장은 한국능률협회가 선정한 브랜드파워 제품에 꼽히기도 했다.대상은 청정원 브랜드 인지도를 확고히 하기위해 대대적인 판촉행사/ 고객지향의 다양한 마케팅행사를 벌여 나간 결과 연평균 20%이상의 고성장

  • [광고기획서] 순창고추장 광고 커뮤니케이션 전략
  • 고추장용 콩 메주,식염,주정,효모분말, 종국 고춧가루13%(국산), 조청, 밀가루(국산), 정제수, 정제소금(국산), 찹쌀(국산), 쌀발효증류수(국산), 국산 메주, 양조간장(국산), 종국 특이사항전 제품 무방부제 HACCP인증항아리원리 신 발효공법100% 국산 재료, HACCP(위해요소 중점관리 기준)시스템 적용 기준 : 보통맛 기준광고 상황 분석-제품 분석1. 제품일반 분석13국내에서 유일하게 항아리 신 발효공법을 이용하였다.출처: 청정원 홈페이지광고 상황

  • [고추장][고추장 맛][고추장 종류와 제조방법][찹쌀고추장][고추장시장][고추장 마케팅 사례]고추장의 맛, 고추장의 종류와 제조방법, 고추장과 찹쌀고추장, 고추장과 고추장시장, 고추장과 고추장 마케팅 사례 분석
  • 고추장의 맛, 고추장의 종류와 제조방법, 고추장과 찹쌀고추장, 고추장과 고추장시장, 고추장과 고추장 마케팅 사례 분석Ⅰ. 서론Ⅱ. 고추장의 맛Ⅲ. 고추장의 종류와 제조방법1. 순창의 전통고추장1) 특성2) 재료3) 만들기2. 충남금산의 인삼고추장1) 특성2) 재료3) 만들기3. 보리고추장1) 특성2) 재료3) 만들기4. 사과고추장1) 특징2) 재료3) 만들기5. 대추찹쌀고추장1) 특성2) 재료3) 만들기6. 토마토고추장1) 특성2) 재료3) 만들기7. 식혜고추

  • [인터넷마케팅기획서] 순창고추장
  • 분석 결론가장 큰 구매요인으로 “맛”을 중요하게 생각습관적인 구매도 69%를 차지맛과 습관이 가장 큰 구매요인초기구매를 유도 - 나중에도습관적으로 구매할 가능성 높음25~34세 – 처음 구입을 시도하는 나이, 인터넷 사용가능인터넷마케팅 전략사이트 소개(1)순창 고추장에 대한 설명쿡앤조이 사이트로 이동한다.이벤트페이지로 이동한다.사이트 소개(2)상품소개에서장류를클릭하면순창 고추장에 대한 사진과 설명을볼 수 있다.사이

  • [농심 새우깡][해태제과 에이스크래커][대상 청정원][CJ제일제당][삼양][동양제과]농심 새우깡, 해태제과 에이스크래커, 대상 청정원 순창고추장, CJ제일제당 햇반, 삼양 라면, 동양제과 오리온 초코파이 분석
  • 중심으로, 대구대학교, 2010김동훈 외 1명 - 시장 변화에 따른 신제품 개발 및 출시전략 : 제일제당 햇반을 중심으로, 한국소비자학회, 2001유현정 - 식품광고의 웰빙 트렌드와 소비자 구매태도, 서울과학기술대학교, 2011정명수 외 2명 - 중견기업, 오리온 초코파이의 중국진출, 한국중견기업학회, 2010한국포장협회 - 대한민국 대표 스낵 새우깡, 2002황종환 - 전통음식의 향토 산업 육성전략 : 순창 고추장 사례를 중심으로, 농촌자원개발연구소, 2004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