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삼성 애니카의 마케팅전략 분석(A+보고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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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고 싶은 말
인터넷상의 짜집기를 일체 하지 않고 조원들과 합심하여
논문과 서적을 참고하여 상당한 노력과 시간을 들인 보고서입니다.
각종 표와 그림을 활용한 파워포인트자료로
발표자료준비시 상당한 도움이 될것입니다.
보고서점수 만점을 받은 레포트이니 만큼
목차
1.Introduction / Background

2.Situational Analysis

3.SWOT

4.Consumer Insight / STP Strategy

5.Recommendation
본문내용
IMC Strategy – Premium Brand
전술

광고: 틈새매체를 활용하여 선호도 구축

인적판매: 보험설계사에게 새로운 명칭 부여
(애니카운셀러, 애니카 컨설턴트, 애니)
→ Royalty 형성

판매촉진:
Anycar membership card
자동차 장기 가입자에 대해 골드클래스, 마일리지 등의 혜택 부여
자동차보험과 삼성 제품, 주유소 연계 할인 혜택
스파 등 각종 고급 시설 할인 혜택

PR: 각종 퍼블리시티 이용
IMC Strategy – Premium Brand
Target

미혼 전문직 여성

기혼 전문직 여성

중,장년층 전문직 남성
Advertising Goal
anycar 브랜드 인지도의 강화

프리미엄 전략을 통한 타 경쟁사와 anycar 브랜드 간의 차별적 인식 형성

소비자의 인식에 anycar 브랜드가 high quality product라는 포지셔닝 형성

anycar 브랜드에 대한 선호도 형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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