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커뮤니케이션] 모바일광고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1.16 / 2019.12.24
  • 27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서론
연구목적
문제제기
2. 선행연구 검토 및 이론적 배경
선행연구 검토
주요 이론적 배경 논의
3. 연구방법
연구문제
분석방법
4. 분석결과
5. 결론 및 제언
본문내용
Contents | 서 론
서론-1. 다들 왜 모바일 광고 시장으로 가려 하는가?
  MS, 모바일 광고 진출
            인지니오와 제휴 `윈도 라이브 서치'서 서비스

마이크로소프트(MS)가 휴대폰이나 무선 PDA 등을 통한 모바
일 광고시장에 진출한다. 레드헤링은 MS의 온라인 포털인 MS
N이 온라인 광고 솔루션업체 `인지니오'(Ingenio)와 손잡고 지
난달 베타서비스를 시작한 신형 검색엔진 `윈도 라이브 서치‘의
모바일 버전에 광고를 싣기로 했다고9일 보도했다.
  디지털타임스 [IT/과학]  2006.10.11

서론-2.

① 차세대 광고 시장으로서 주목
버나딘 회장은 "모바일 광고의 진정한 성공사례는 여태껏 없다
고 볼 수 있지만 조만간 광고 시장의 중심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2006년 10월 중앙일보
② 모바일 산업 내수시장 활성화
③ 유비쿼터스 시대의 기술력 선점

모바일 광고 시장 활성화
  : 모바일 광고 효과 및 수용성에 대한 탐구
참고문헌
정소영(2005), ‘유비쿼터스시대의 모바일광고 기획사례 분석’, 한국디
자인 문화 학회지
최환진(2000), 『인터넷 광고의 효과 과정』, 커뮤니케이션북스
탁진영, 황영보(2005), ‘모바일광고의 설득효과에 관한 탐사적 연구:
관여도와 수동적 학습이론을 중심으로’, 언론
과학연구 제5권 1호, pp.265~300

손공동(2002), ‘모바일광고 기법에 따른 수용자 반응’, 홍익대학교 석사
논문
양병화(2005), ‘모바일광고의 태도효과모델 연구’, 광고연구 139호,
pp.139~163
유제국(2001), ‘모바일광고 유형 분류’, 정보통신정책연구원 연구보고
이경렬(2006), ‘sms 기반의 모바일광고 효과 및 수용성에 관한 실증연
구’, 커뮤니케이션학   연구, pp.25~43
이상동(2004), 『마케팅 죽이고 살리는 e-마케팅』, 십일월출판사
이정춘,1986, 『매스미디어효과이론』, 나남
이건남,2003, ‘중무선인터넷의 활용과 평가에 관한 연구 : 이용과 충족
가설의 적용을 중심으로’ 중앙대학교 신문방송대학원, 중
앙대학교석사논문
김영국(1992), ‘광고에서 주변적 단서가 소비자의 제품에 대한 태도에
미치는 영향: 정보정교화 가능성 모델을 토대로’, 한국
마케팅학회 마케팅연구 1992
김주환(2002), ‘모바일광고의 특성과 유형’, 연세대학교 석사논문
박명진(2005), ‘무선인터넷 이용자의 매체이용 동기 및 모바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카카오톡 기업 SWOT분석과 마케팅 STP,7P전략분석및 카카오톡 성공사례분석과 카카오톡 합병사례분석및 향후전략제안 레포트
  • 모바일에서 새로운 개혁이 일어나지 않을까 많은 기대를 받고 있다. 카카오가 PC로 진출한 것은 고작 카카오톡 PC버전이 유일한 것이며 대부분의 서비스는 모바일에 국한되어있다. 따라서 구체적으로는 다음과의 합병으로 다음의 모바일 광고 플랫폼이나 카페 블로그 웹툰 여러 컨텐츠와 인프라를 카카오에서 활용할 수 있다는 점은 주목해볼만하다. 시장에서의 긍정적인 부분이라면 올해 5월에 합병 얘기가 나왔을 때에도 다음과 카카오톡 주가는 상

  • [뉴미디어] 모바일폰의 미디어화
  • 커뮤니케이션 수단으로 자리 잡은 이동전화는 이제 전 세계 이동통신 가입자 5억 6천만, 국내 이동전화 가입자 2800만 명을 넘어서, 명실상부한 개인 휴대통신으로서 고속 무선인터넷 서비스를 향하여, 새롭게 도약을 시도하고 있다. 이러한 이동전화는 이제 이동통신만이 가지는 시간과 공간을 초월할 수 있다는 강점과 개인 휴대통신이라는 차별화된 특징으로 재무장되어, 목표를 향하여 정확한 효과를 발휘하는 최적화된 광고의 매체로서 모바일 광

  • 제조업체(제조업)의 생산유연성, 공급사슬, 제조업체(제조업)의 B2B(기업간 전자상거래), 제조업체(제조업) 유통경로, 제조업체(제조업) 모바일PC, 제조업체(제조업) 커뮤니케이션만족, 향후 제조업체 제고방안
  • 광고(cooperative advertising)2) 거래점 전담판매원(missionary sales force)3) 소비자 쿠폰(consumer coupon)에 의한 촉진3. 유통경로에서의 중간기관들의 촉진활동Ⅵ. 제조업체(제조업)의 모바일PC1. Toshiba2. Compaq3. IBM4. Dell5. HPⅦ. 제조업체(제조업)의 커뮤니케이션만족1. 커뮤니케이션 만족2. 직무만족과 조직몰입3. 직무만족과 조직몰입을 예측하기Ⅷ. 향후 제조업체(제조업)의 제고 방안Ⅸ. 결론참고문헌Ⅰ. 서론제조업체와 유통업체간의 관계에 있어서 대규

  • 모바일 콘텐츠와 모바일 게임 산업 문화산업과 커뮤니케이션 연구
  • 차 례제 1장 문제제기 및 연구의 목적제 2장 이론적 배경 및 선행연구2.1 문화산업과 커뮤니케이션 연구 2.2 모바일 콘텐츠 산업의 특성 2.3 모바일 게임 산업의 현황 2.4 모바일 게임 산업과 프로모션2.4.1. 모바일 게임 산업2.4.2. 구전커뮤니케이션2.4.2.1 구전커뮤니케이션 정의2.4.2.2 구전커뮤니케이션의 효과에 관한 연구고찰2.4.2.3 신제품 확산과 구전커뮤니케이션의 영향력2.4.3 광고 제 3장 연구문제 및 가설제 4장 연구방법4.1. 조사방법 및 대상

  • 저비용광고를 통한 효율적인 마케팅(sns바이럴모바일)
  • 광고의 신뢰도가 높다사례 (블로그)LG 전자 ‘엑스켄버스 TV 블로그’정보제공자: 사용법정보수용자: 의견, 평가2개월 만에 5만 명 접속사례 (SNS)허니버터칩, 순하리TV, 라디오 광고 일체 XSNS에서 시작된 입 소문으로 광고 진행초기 정보 제공자에게 인센티브사례 (UCC)2009년 하이네켄 UCC하루에 1000만 명이 UCC 접속‘챔피언스리그 = 하이네켄’ 인식 형성 모바일 마케팅모바일 마케팅의 성장 배경2009년 WiPi 의무 규제 완화, 다양한 모바일 플랫폼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