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일문화비교]한국과 일본의 남성잡지 비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2.25 / 2019.12.24
  • 17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한국잡지의 실정-한국 남성잡지 중 주를 이루는 세 잡지 MAXIM, GQ, 에스콰이어를 축으로 분석해 보자.

*일본잡지의 실정-요즘 들어 일본 남성들 사이에서 미용과 패션에 대한 관심도가 급진적으로 높아 짐에 따라 남성잡지의 수도 엄청나게 따라 증가하고 있는 실정이다.
대표되는 몇 가지 잡지를 가지고 일본잡지의 실정을 알아보도록 하자.

*주 타겟 대상과 주력분야에의 비교

*내용과 편집면에서의 비교
본문내용
한국잡지 - MAXIM

before MAXIM
MAXIM이 영국 남성들의 가려운 성감대
를 긁어주기 이전부터 동방의 한 작은
나라에서는 동명의 커피가 카페인 중독
자들을 대량 생산하고 있었음.

1995~1997
카페인 중독자들이 드라마 <모래시계>에 열광하고 있을무렵 영국 남성들은 MAXIM 탄생에 무릎 꿇고 경배드림. MAXIM의 성공을 흠모해오던 미국인들은 프론티어 정신을 발휘, 97년 미국판 MAXIM창간.


에스콰이어

한국을 포함한 세계 11개국에서 발행되는 <에스콰이
어>는 깊이있고 감각적인 기사와 화보를 통해 그 권위
를 이어가고 있다. 지난 1995년 9월에 창간된 <에스콰
이어> 한국판은 7년이 넘는 세월동안 빠르고 정확한
패션 정보, 세태를 진단하는 세심한 기획기사, 고급스러운 사진과 레이아웃으로 그야말로 불모지였던 한국 남성지 시장에서 선도적인 역할을 다해 왔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기생의 역사와 문화적의미를 통한 분석(A+)
  • 일본의 주구로 활동함. 1907년 이완용 내각에서 농상공부대신, 내부대신을 지내며 일진화합성명서 등을 제출하며 매국활동을 벌인 대표적인 친일파.같은 거물친일파들이 뒤를 봐주는 권번(券番)조직들이 유곽의 주인이 된 뒤 고급문화의 주도자였던 기생은 성을 통한 하나의 돈벌이 기계로 전락하며 시작, 가창, 가무의 고급기생문화가 사라지고 여성의 몸이 자본의 확대 재생산의 도구가 되어버린다. 이러한 성매매 풍토의 변화야 말로 한국전통사와

  • 한국과 일본 양국의 다문화 정책과 실태
  • 한일 양국의 다문화 정책과 실태한국 – 1. 중앙정부의 다문화 정책2. 지방 정부의 다문화 정책 사례3. 한국 다문화 정책의 문제점일본 – 1. 지자체 중심의 다문화 정책2. 다문화 정책 우수 사례 3. 다문화 정책에 있어서 일본 정부의 소극적인 태도와 문제점한일 양국의 다문화정책의 문제점 비교 및 시사점목차중앙정부의 다문화정책韓國韓한국에서의 이주 노동자 유입은 1988년 이후 본격적으로 일어난 현상. 1991년부터 산업연수제를 통해

  • 데이터로 배우는 일본인 일본어
  • 한국인의 음악적 취향 파악.실력을 갖춘 가수와 완성도높은 노래.감사합니다.Q & A6일본의 주간 엔터테인먼트잡지인「오리★스타」는, 2004년 이래 올해로 8번째가 되는「음악 팬 2만명이 선택한 좋아하는 아티스트 랭킹」을 발표했다. 그 중에서 탑3를 살펴보면, 1위는 아라시, 2위는 이키모노가카리, 3위는 Mr.children이다.10아라시는 2010년에 이어 2년 연속으로 1위를 차지. 이것은 우타다히카루와 aiko 이후로 3번째이며, 남성그룹으로써는 첫 2관왕.1

  • [광고경영] 한국의 주류광고 변천사
  • 한일합병 이후 35년간 일본문화가 주류를 이루는 광고가 지면의 대부분을 차지했고, 1930년대 말 일제의 한글 말살 정책으로 한국적인 광고의 수는 미미한 상태였다. 우리말로 된 신문매체가 매일신보 하나 뿐이었기 때문에 한국사람 상대의 광고는 매일신보를 통해서만 이루어졌다. 1920년대에 조선일보, 동아일보, 개벽지의 창간과 잡지 동광을 비롯한 매체 그리고 라디오 방송의 시작, 그리고 외래 문물이 본격적으로 도래되기 시작하여 새로운 광고

  • [관광 소비자 행동론] 한류의 힘-문화, 준거집단, 지각을 바탕으로 연구조사
  • 문화상품이 실제로 개발되거나 판매된 사례이다. 한국관광공사와 강원도가 관광과 문화를 접목시킨 전통문화체험 행사를 실시하였는데, 일본 내 한류열풍의 근원인 드라마 ‘겨울연가’의 촬영지 남이섬에 일본인 관광객 350여명을 유치한 바가 있다. 이 행사는 ‘한일 사랑의 김장 나누기’ 행사를 주축으로 김치 만들기, DMZ투어 황혼여행 프로그램 등을 포함하였다. 그리고 한국관광공사, 일본아사히 방송, 일본여행사의 협력 하에 2007년 2월 ‘대장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