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론] G마켓 PR 제안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12.21 / 2019.12.24
  • 1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G마켓 남대문에서 골라~골라~
2. 어?! G마켓 왔다~!
3. 어머니~ G마켓하고 가세요!
4. 컴맹 끝! G마켓 시작!
5. 두껍아~두껍아~ 헌집줄게 새집다오♬
본문내용
1. G마켓 남대문에서 골라~골라~

자선 오프라인 시장 (EVENT)
 
전국적으로 일회성의 이벤트를 실시한다. 전국의 20~40 대가 종합적으로 많이 이용하는 지역을 선택하여 옛 삼일장의 형식으로 오프라인 시장을 실시한다. 이 이벤트에 참여하는 대상샐러는 의류․전강․유아용품․잡화 상품을 취급하고 있는 샐러들로써 지원자에 한한다. 이 행사에 구매하는 소비자에게는 무료배송권을 증정하여 한 번 더 홈페이지의 방문을 유도하며 비가입자에게는 가입을 유도시킨다.
판매금액의 일부를 난치병어린이를 위해 기부하는 자선이벤트를 실시하며 이는 퍼블리시티의 효과를 가져온다.

<기대효과>
이 이벤트는 20~30 대에 취중된 소비자들을 폭넓은 연령대에게 어필함으로써 인지도를 상승시키고, 실제 인터넷에서 판매되고 있는 상품을 눈으로 확인함으로써 소비자들에게 신뢰도를 상승시킨다.


2. 어?! G마켓 왔다~!


팜플렛
 
G-market 마켓에서 판매되고 있는 전 제품군 중에서 Top 10상품, 신규등록상품, 추천상품, event상품 등으로 구성시켜 전 회원들에게 발송한다. 이를 거부하는 회원에게는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회원정보를 수정시키는 방법을 제공한다. 구성된 내용 중 추천상품에는 지금 실시하고 있는 G스템프 쿠폰을 주어 판매의 효율을 높인다. 또한 G-market의 이용방법을 매 발송되는 팜플렛의 첫 페이지에 제공한다.

<기대효과>
홈쇼핑, 타 온라인쇼핑몰 등 많은 타사에서는 자사의 판매물품의 팜플렛을 제공한다. 이는 구매욕구를 상승시키며 기존의 활동하지 않는 일명 ‘유령회원’들을 실회원으로 유치시키는 효과를 가져온다. 또한 사용법이 익숙하지 않은 고객에게 직접적인 매뉴얼을 제공하여 판매율을 높인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홍보론] G마켓 PR전략
  • ■ 목 차 ■개 요시장상황SWOT 분석문 제 점목표설정홍보사례 및 평가제 안□ 개 요■ G마켓 소개Global 전자상거래 네트워크 중심을 향하여 G마켓은 2000년 4월 설립된 이래 줄곧 가파른 성장세를 유지해 왔고, 여러 대기업을 제치고 명실 공히 국내 전자상거래 업계를 선도하는 위치에 서게 되었습니다. 2004년 11월에는 세계 최대의 벤처 캐피털인 Oak Investment Partners로부터 아시아 벤처 기업으로서는 최초로 투자유치에 성공하여 그 가능성을 인정

  • 한국패션박람회협찬제안서
  • 론칭쇼엔터테인먼트아동복/이너웨어 캐주얼여성 커리어여성/영캐주얼남성복스포츠잡화/악세서리아웃도워/골프브랜드별홍보관파워딜러 이상 참여G마켓 PB브랜드G마켓관Press RoomBiz Zone인터넷 카페 마케팅 서비스관패션 콘텐츠 비젼관패션 벤처관패션 라이프관해외 기업 zone특별관전시*140. 행사 총괄 일정표패션 콘텐츠 컨퍼런스 서울2007 s/s 패션쇼2007 s/s 패션쇼2007 s/s 패션쇼엔터테인먼트 행사National Day한국투자 유치 박람회 /

  • [스포츠경영론] 기업의 스포츠 스폰서쉽 활동실태와 성공사례 및 홍보효과
  • G97 미국 시니어 프로 골프대회LG 챔피언쉽 골프대회 참여영국 럭비 프로팀 리체스터 타이 거 후원표 17. 국내 기업체의 Sponsorship 활동 Ⅴ. 결론 및 제언본 연구는 기업의 sports sponsorship의 활용실태를 분석하는데 있어, 첫째, 기업의 sponsorship 현황 및 활동실태, 둘째, 기업의 관점에서 sponsorship전략, 셋째, sponsorship을 통한 기업의 홍보효과 부분으로 구분하여 정리 검토한 내용을 학제적 문헌고찰 방법으로 검토 분석하여 기업의 새로운 marketing strategies

  • [컨벤션경영서비스론] 컨벤션경영서비스의 발전방향
  • 론, 컨벤션 영어, 호텔.관광실무, 컨벤션 제안서 작성, PCO/PEO 특강, 현장 실습강사진 : 실무 권위자, 교수, 기관 등 국제회의분야 실무자 직강부산 국제회의전문가 아카데미6개월, 1-2개월 과정(컨벤션기획사대비 특별과정)BEXCO, 부산 동아대학교와 공동으로 운영하며 부산시 컨벤션뷰로에서 후원교육과정 : 컨벤션전문가과정교육장소 : 부산동아대학교 사회교육원 또는 부산국제회의전문가교육원 부전1동 소재 교육원상담 전자메일 주소 : poenovel@hanm

  • [마케팅전략론] G마켓(지마켓)과 옥션의 기업조사 및 마케팅전략
  •  목 차 1. 요약문 3p< 서 론 >2. 선정이유 4p~6p 3. 업계동향 및 기업소개 6p~9p4. 기업성과(매출액, 시장점유율)기업의 전반적인 목표 9p~11p< 본 론 >5. 경쟁상표간 마케팅 전략비교(4P) 11p~15p< 결 론 >6. 맺음말, 느낀점 15p~16p< 부 록 >7. 인용문헌, 출처, 도표, 통계 등의 참고자료16p~19p1. 요약문G마켓옥션시장점유율2위1위인지도2위1위품질경쟁력1위2위고객만족지수1위1위고객서비스 선호도2위1위특징소비자 NEED 1위, 흥정하기라는 톡특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