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경제학] 기업의 웰빙 마케팅 성공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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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웅진식품>
1.경영철학 및 비젼
2.연도별 주요 성과
3.마케팅 전략(각 회사를 예를들어 설명함)
4.결론

<유기농 천연화장품 로고나>
-경영철학
본문내용
1. 경영철학

사람과 자연에 중점을 둔 친 환경적인 경영철학을 가지고 있다.

Healthy - 건강한 자연, 건강한 사람 생각한다.
Natural - 자연의 맛, 자연의 정서를 담는다.
Caring - 고객의 필요에서 출발한다. 고객을 위한 끊임없는 혁신.
Trustworthy - 고객이 가장 신뢰할수 있는 기업이 되기 위한 끊임없는 혁신.

2. 비젼과 미션

Vision - 자연속에 건강한 행복을 추구하는 생활문화 기업
Mission - 건강한 사람의 삶을 추구 (생활문화에서 정신문화까지 인류와 사회를 위한 봉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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