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처창업론] [사업계획서]환경친화형 바이오 용기(A+리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12.15 / 2019.12.24
  • 25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용기의 재료가 기존의 합성수지가 아닌 펄프, 왕겨, 전분등의 환경친화형 재료를 이용함으로써 분해되는데 엄청난 시간이 걸리는 1회용품의 단점을 획기적으로 개선하였습니다. 많은 도움 되시길 바랍니다.
목차
1. 아이템 선정

2. 제품분석

3. SWOT분석

4. 제품 포지셔닝

5. 목표시장 분석

6. 마케팅믹스

7. 추진현황 / 향후PLAN

8. 피드백
본문내용
2. 제품분석

•제조업체 소개
특 허
환경친화형 육모포트 및 제조방법
실용신안등록
바이오용기

* 프리젠테이션 특성상 관련 이미지 파일 및 분석자료 위주로 구성하였습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마케팅성공사례] 글로벌마케팅을 통한 성공사례
  • 사업 수행이 어렵다고 판단될 경우에 채택된다. 많은 자금을 투입하지 않고도 판매를 확대할 수 있는 잇점이 있다. 그러나 80년대 중반부터 코카콜라는 지분참여형 방식을 중시하기 시작했다.지분투자와 동시에 본사가 직간접적으로 지원하고 현지 바틀러의 영업 능력을 강화시킬 수 있는 장점 때문이다. 변화하는 경영환경에 신속하게 적응할 수 있는 이점도 있다. 특히 해외시장 경쟁이 치열해지거나 현지시장개척이 여의치 않을 때 주로 이 방식을

  • [국제경영론] 대우 실패사례
  • 론이 노동조합에 노동조합에게 강요한 구조조정 동의서와 성격이 다른 것이었다. 그것은 회사와 경영위기 극복을 위하여 사업구조, 부품 및 제품가격, 인력 등을 포함한 전 분야에 걸친 문제를 회사와 노동조합이 공동으로 참여하는 “경영혁신위원회”에서 협의한다는 내용을 담고 있었다. 그러나 그 협의서가 정부, 채권단, 회사, 그리고 언론에 의해 포위, 고립 당함으로써 강요된 선택이었던 것이다. 그 문제의 합의서 내용은 다음과 같다.회사와

  • [국제마케팅] 글로벌 브랜드의 성공전략
  • 환경, 경쟁 환경, 경쟁사 상황, 상품의 라이프 사이클 등4) 전개성 Internationality (25%)-해외의 마케팅 전략성/전략의 실현 가능성, 지역별 매상고 등5) 유행/적합성 Trend (10%)-브랜드의 현대성, 화제성, 적용성, 사업 영역 확대 가능성 등6) 지원 능력 Support (10%)-경영 자원의 투입 정도, 광고/홍보의 투입 정도, 판촉 전개력, 유통력 등7) 보호성 Protection (5%)-법률적 보호성, 브랜드 관리 체계 등■ 브랜드 가치평가 브랜드라고 하는 무형자산의 가치를 측

  • [소상공인 창업][소상공인][창업][소상공인 창업 개념][소상공인 창업 필요성][소상공인 창업 지침]소상공인 창업의 개념, 소상공인 창업의 필요성, 소상공인 창업의 지침, 소상공인 창업의 점포인테리어 분석
  • 론참고문헌Ⅰ. 서론창업 결정이나 사업을 진행하면서 가장 지양해야 할 것은 독불장군식의 독단이다. 본인의 고집과 용기가 때로는 필요하지만 경험자의 진 심 어린 조언과 충고를 무시하고 독단적으로만 나아가는 것은 실패를 향해 내달리는 것과 마찬가지이다. 소자본을 투자하여 작은 사업을 시작하더라도 구체적으로 치밀하게 사업계획서를 세워야 한다. 사업계획서에는 효과적인 마케팅 방안-예상 수익-주타깃 고객-효과적인 고객관리 방안

  • <제주대>이러닝과목 인터넷창업론 기말고사 대비자료
  • 인터넷 창업론 정리.hwp제 1장 강좌 소개 및 인터넷 창업 개념1. 강의 방법 및 학습 제언1) 인터넷 벤처 개념2) 인터넷 창업 방법3) 인터넷 창업을 위한 사업계획서 작성 방법4) 인터넷비지니스 기본 지식2. 본 강좌 주차별 강의 내용3. 인터넷 창업 개념 소개인터넷 창업이란, 간단하게 말해서 인터넷을 이용하여 새로운 사업을 시작하는 것이다.사업의 발전을 위해서 인터넷을 이용하여 새로운 사업을 만드는 것으로서 기존의 사업체 보다 나은 향상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