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용색인 DB] Thomson ISI 사의 Service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12.04 / 2019.12.24
  • 5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 목 차 >

1. Thomson Scientific
1.1. 소개
1.2. 계기

2. Menu
2.1. Academic
2.2. Corporate
2.3. Engineering & Technology
2.4. Government
2.5. Non profit

3. offering Service
3.1. ISI Web of Knowledge
3.2. Web of Science
3.3. Current Contents Connect
3.4. Journal Citation Reports

4. Search
본문내용
미국 ISI (Institute of Scientific Information) 사에 의해 설립된 사이트로 Thomson Corporation 의 여러 가지 학문분야들 중에 과학 & 건강관리분야의 일부분이다.1958년 인용색인의 선구자인 E. Garfield에 의해 설립되었고 과학, 사회과학, 예술 및 인문과학분야 16,000종의 잡지, 도서, 회의보고서를 소장하고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지식기반과 교육정보화
  • DB화(재학생, 졸업생 등), 교직원정보화, 학사관리, 공문관리, 전자결재 등이 이루어져야 한다. 특히 학사정보의 DB화의 경우, 이화여대에서는 One-stop Service로 학생 종합정보시스템을 구축하여 재학생졸업생들이 한 장소에서 여러 부처의 문서를 신청하고 받는 수요자 중심의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또한 초중고등학교에서의 교육행정 정보화도 대학행정 정보화와 같은 맥락에서 교육행정 업무, 학교 경영업무 등의 전산화가 실시되어야 할 것이

  • [문헌 정보학] 건축공학 분야 참고정보원
  • 인용색인 DBWeb of Science 는 자연과학(Science), 사회과학(Social Science), 인문 예술분야(Arts & Humanities)의 전세계 상위 15% 이내 8,500 여종의 저널에 대한 서지 정보를 웹으로 제공하는 Thomson Scientific의 인용 색인 데이터베이스이다. 전자문헌-19 Science Direct http://www.sciencedirect.com/ Elsevier Science(Pergamon, North-Hooland)사의 Science, Technology, Medicine분야 Journal의 Full Text(전문) 및 목차(Table of Contents), 초록(Abstracts) 등 원문 제공 전자문헌-20 SCIRUS , for Scientific Information. http://ww

  • [CD-ROM] CD-ROM(CD롬, 시디롬)의 특성, CD-ROM(CD롬, 시디롬)의 기능과 CD-ROM(CD롬, 시디롬)의 사용 실태 및 CD-ROM(CD롬, 시디롬)의 활용 사례로 본 CD-ROM(CD롬, 시디롬)의 발전 방안 분석
  • ISI의 BBCI CD-ROM은 Specialty Citation Index CD-ROM의 1종으로 생화학 및 생물리학 관련 200여 핵심 학술지에 수록된 논문, 리뷰, 회의발표자료, 단행본 등의 정보원에 실린 문헌을 ‘92년부터 년간 약 5만건씩 수록한 CD-ROM으로 격월간으로 발행되고 있다.그리고 BBCI CD-ROM은 SCI에 수록되는 생화학 분야 핵심학술지 뿐만 아니라 다양한 학술지를 추가 수록하여 제작되었으므로 수록 학술지의 범위만 다를뿐 SCI와 동일한 형태의 인용색인 CD-ROM이며, 다른 출판사 서지DB

  • [e 비지니스] ge의 전자상거래
  • 사의 사이트로 유인하기 위해서, 한번 고객이 된 회원을 평생 고객으로 만들기 위해서는 DB 마케팅, 일대일 마케팅, Target 마케팅 등을 통해, 지속적으로 고객의 방문을 유도해야 한다. 그리고 쇼핑몰의 디자인은 고객이 제일 처음 접하는 기업의 이미지나 다름이 없기 때문에, 신선함과 세련됨을 갖춤과 동시에 쇼핑의 편리성을 갖춘 네비게이션 구축에 중점을 두어야 한다.④ 앞으로는 off-line 기반이 튼튼한 기업이 살아남을 것이다. 오프라인 기반이 취

  • [마케팅] 모든 마케팅기법에 대해
  • 사의 주력상품인 맥주를 판매하면서 거둔 수익의 일부를 적립해 농촌 10개 마을에 지원하는 적립이벤트라든지, P화장품사가 사용중 부작용이 생기는 제품에 대해 제품교환은 물론 배송비용까지 돌려주는 전액환불 서비스가 그 예이다. ꡐ품격 있는 고객이 아니면 발도 들여놓지 말라ꡑ며 고고한 마케팅으로 일관해왔던 백화점들도 시골장터나 재래시장에서나 어울릴 법한 ꡐ백화점 경매ꡑ를 마케팅 기법으로 과감히 동원했고, 대형 할인마트는 유례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