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모션] 벅스뮤직이벤트기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11.23 / 2019.12.24
  • 58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A+ 레포트입니다
목차
1. 상황분석
1. 시장상황
2. 자사 및
경쟁사 분석
3. 소비자 분석
4. SWOT분석 및 결론
2. 기본계획
1. 목표
2. 타겟
3. 컨셉
4. 행사명
5. 전략
6. 장소
7. 날짜
8. 행사개요
3. 세부실행계획
1. 연출
2. 홍보
3. 운영
4.예산
5.결론
본문내용
소리바다가 골격을 만들었다면 모양새를 완전히 갖추게 한 것은벅스 뮤직 이다. 스트리밍 방식으로 음악을 서비스한 벅스 뮤직은 인터넷에 접속된 컴퓨터만 있으면 원하는 음악을 높은 음질로 들을 수 있게 해줬다.
온라인 음악시장을 꽃피게 한 곳은 이동통신사들이다. 컬러링(SK텔레콤) 등 통화 연결음과 벨소리의 콘텐츠가 바로 음악이다. 이
동통신사들은 여기서 만족하지 않았다. 소리바다와 벅스 뮤직이 음반업계와 충돌하며 주춤한 상황에 승부수를 던졌다.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만든 것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인터넷마케팅]벅스뮤직의 마케팅분석 및 향후방안
  • 벅스뮤직)리서치분야7. 시장 분석7월 1일부터 시행된 온라인 음악서비스 유료화 전환과 관련하여 온라인 음악서비스 업체와 오프라인 음반제작 업체들간의 갈등이 고조 되고 있다. 회원간 파일 공유를 통한 다운로드 서비스를 해왔던 소리바다와는 달리, 현재 소송 중에 있는 벅스뮤직은 음원을 자사의 서버에 저장해 놓고 다운로드가 아닌 스트리밍 방식으로 서비스를 해왔다. 이에 따라 음원의 무단사용과 저작인접권 침해의 혐의를 받고 있다. 한편

  • [대중문화 콘텐츠]벅스뮤직에 대한 분석
  • 벅스뮤직은 조만간 음원 다운로드와 스트리밍을 포함한 월정액 서비스가 오픈될 예정이라고 하니 이 시기가 되면 한 동안 벅스뮤직의 매출과 다른 업체의 매출도 동반 상승을 하리라 생각한다. 그러나 오랜 시간이 지나지 않아 마케팅으로 새로운 사용자를 인입하는 시기는 끝날 것이고 곧 서비스의 특이성과 음원의 질, 끊임없는 고객 만족 이벤트와 프로모션/피드백으로 서로가 경쟁하는 시기가 다가올 것으로 예측한다. 이 시기가 도래했을 때 벅

  • [경영학] 케이블 방송 M.net(엠넷 미디어) 성공전략
  • 뮤직비디오, 실시간 엠넷 방송 서비스를 제공해주는데, 경쟁사인 소리바다, 벅스 어플이 제공하지 못하는 실시간 엠넷 방송 서비스를 통해 소비자들로부터 수많은 호평을 얻고 있다. 엠넷미디어 측은 이러한 엠넷 아이폰어플을 와 연계하여 실시간 방송, 도전자 투표, 응원 문자 보내기, 도전자의 트위터 방문하기, 오디션 UCC 보내기 등, 좀 더 다양하게 어플을 활용하도록 연동서비스를 제공한다면 더 큰 성공을 거둘 수 있으리

  • [인터넷비즈니스] 음원 경쟁 시장속에서 벅스 뮤직의 BUSINESS 전략
  • 벅스(http://www.bugs.co.kr)를 운영한다. 이 웹사이트에서는 음악웹진공개앨범음악메일앨범구매와 관련된 음악 외에 영화, 쇼핑, 교육, 각종 정보, 오락, 라이프, 게임, 커뮤니티, 스타존, 비틀, 벅스 리서치, 이벤트 등의 콘텐츠를 제공한다. 『 표 1 - 1 벅스뮤직 기업개요 』▪ 회사명 : (주) 아인스디지탈▪ 법인 설립일 : 2002년 6월 ▪ 대표자 : 한석우▪ 임직원 : 82명▪ 기업 주요 특징 및 업무① 2000년 초기 벅스뮤직 설립 이후, 2002년 6월에 설립된 네

  • 국내 음악 사이트 분석
  • 프로모션으로서 수익 모델도 될 수 있을 것이다. 특히 대중매체를 통해 접하기 쉽지않은 음악의 경우 이러한 컨텐츠를 통해 고객의 관심을 유도할 수 있는 등의 효과를 가져올 수도 있다.마지막으로 빠르게 변화하는 그리고 엄청난 양의 음악 수요를 충족시킬 수 있는 지속적인 업데이트도 오프라인에 맞서 경쟁력을 지닌 신속성이란 면에 있어 소홀히 할 수 없는 부분이다.《 참고 문헌 》한국경제신문디지털타임즈조선일보숙명여대 정보통신대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