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문화를판다 - 틈새라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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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국민 식품, 틈새라면의 시작…

▼성서, 신당동 : 대구 1호점 창설,,,

▼맛의 중독, 끊을 수 없는 틈새라면,,, 틈새라면을 사랑해 주시는 분들

▼계속적인 고객유지의 비결,,, 라면만 파는 것이 아니라 문화도 같이 판다.

▼앞으로의 전망
본문내용
▼국민 식품, 틈새라면의 시작…

라면은 각 가정마다 3개 이상이 구비되어 있을 정도로 우리 생활 속 깊이 뿌리박혀 있다. 틈새라면은 이러한 국민식품인 라면을 파는 곳이다. 처음 틈새라면의 시작은 1981년 현 명동지점에서 김복현 사장에 의해 설립되었다. 처음 라면전문점을 설립하면서 100년 앞을 바라보고 장인정신을 그대로 이어가자는 이념으로 시작하였다.
틈새라면은 일반 라면업체들과는 달리 도저히 흉내낼 수 없는 독특한 스프를 개발하여 기존에 있던 라면과는 철저하게 맛의 차별성을 확보한 라면가게로서 지금까지 꾸준한 인기를 누리면서 서울을 기점으로 대구에까지 그 영향을 미치고 있으며, 현 대구 성서 1호점을 주축으로 대구에서 라면의 계보를 이어 가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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