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 마케팅, 재무] CGV 마케팅 분석과 재무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10.28 / 2019.12.24
- 18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 Marketing 분석 ]
1. 선정 회사와 선정 동기
2. 운영현황과 향후계획
3. 기업 비전, 가치, 슬로건
4. 복합 상영관의 현 동향
5. CGV 복합상영관의 STP분석
6. CGV의 SWOT분석
7. 4P
[ 영업현황 ]
1. 매출
2. 손익
[ 재무현황 ]
1. 자산
2. 부채
3. 자본
4. 재무구조
[ 현금흐름현황 ]
1. 영업현금흐름
2. 투자현금흐름
3. 재무현금흐름
4. 현금의 증감
5. Free Cash Flow
[ 결론 ]
1. CGV 성공요인
2. CGV의 미래
3. 방향 제안
- 본문내용
-
2. CGV의 미래
현재까지 CGV는 상당한 성공을 거두었다. 극장업계에서 전례를 찾아볼 수 없는 대성공이었다 하지만 향후 CGV의 모습은 그리 장밋빛 미래만을 그리기에는 조금 힘든 상황이다. 지금까지는 좋은 영화와 복합 상영관의 최초 도입이라는 선도자적인 입장에서 선점의 우위를 누렸지만 이제 영화 관객의 시장은 포화 상태에 이르렀고, 극장역시 포화상태에 이르렀다. 또한 신규 극장의 대부분이 복합 상영관이고 CGV가 벤치마킹의 대상이라는 것은 두말할 필요 없는 사실이다. 새로 진입하는 복합 상영관들은 대부분 대기업이 자본을 투자하여 시작하는 것으로 이전과 같은 마케팅에서의 우위를 지닐 수 있는 것도 아니다.
또한 한국경제가 고유가・달러화 약세・세계 IT 경기의 불황 등 대외 여건의 악화와 가계 재무구조 취약에 따른 소비심리의 위축이 예상되면서 내수경기의 침체로 큰 폭의 회복세를 보이기는 어려울 것으로 예상된다. 그러나 2004년 사이트 개발과 인력 확충으로 인해 급증된 비용지출은 향후에 빠르게 증가하는 사이트 수에 맞춰서 충원한 것이므로 선행 투자의 선상에서 향후 관련 제 비용의 증가세는 제한적일 것으로 예상되며, 그 만큼 부채 또한 감소할 것으로 예상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현대가족의_변화양상,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