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명] 형광램프에 대해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10.17 / 2019.12.24
  • 2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형광램프에 대한 기본 사항이라 적절한 정보다 되지 않을수도 있습니다. 알찬 정보가 되었으면 합니다.
목차
1. 형광 램프 정의 ( Definition )

2. 구조와 원리 ( Structure & Principle )

3. 특성 ( Feature )
1) 수명의 특성
2) 일반적 특성

4. 종류 ( Kinds )
1) 일반 형광램프
2) 삼파장 형광램프(콤팩트 형광램프)
3)특수 램프
본문내용
형광램프는 최초로 1938년에 개발되었고, 세계 제2차 대전 중 주로 군사용으로 이용되다가 전후에 일반인들에게 널리 보급되었습니다.
형광램프는 백열램프에 비해 밝기는 7∼8배, 수명은 무려 10배 이상 향상된 램프입니다.
형광램프 빛은 아주 부드럽고 열을 거의 수반하지 않습니다. 전력소모도 백열램프에 비해 훨씬 적을 뿐만 아니라, 다양한 색조를 낼 수 있어 고객은 원하는 색상을 임의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참고문헌
인터넷 자료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색온도에 대해서
  • 램프, 텅스텐-할로겐램프 등에는 색온도의 개념을 적용시킬 수 있으나 텅스텐 필라멘트를 사용치 않는 HMI, CID, 형광램프 등에는 이러한 색온도 개념을 적용시킬 수 없다. 한 광원이 만들어 내는 과정을 그래픽 곡선으로 나타낸 것이 스펙트럼 에너지 분포 또는 SPD이다. 흑색 방사체가 만들어 내는 곡선은 다소 차이가 있더라도 전 파장에 대해 고른 분포를 나타내고 있는데 텅스텐과 같은 금속체가 백열하면서 만들어 내는 스펙트럼 에너지 분포는 이와

  • [중소기업][기업][산업][조명산업][프랜차이즈산업][생물산업][자동차산업]중소기업과 조명산업, 중소기업과 프랜차이즈산업, 중소기업과 생물산업, 중소기업과 자동차산업, 중소기업과 소프트웨어산업 분석
  • 외 2명(2009), 자동차산업 협력중소기업 특성과 성과격차원인 실증분석, 한국경제연구학회ⅲ. 서정헌(2004), 국내 프랜차이즈 산업 지원정책 개선방안 연구, 숭실대학교ⅳ. 신인수(1997), 강원지역 중소생물산업의 육성방안, 한국중소기업학회ⅴ. 윤진영(1991), 중소기업의 마케팅전략에 관한 연구 : 조명기구 제조업체를 중심으로, 중앙대학교ⅵ. 위평양 외 2명(2010), 중소기업 위기의 근본구조에 관한 분석 : 자동차 산업을 중심으로, 위기관리이론과실천

  • [국제경영론](주)오스람 코리아 마케팅 전략
  • 형광램프 와 할로겐램프, 방전램프를 포함한 일반 조명용 램프, 사진광학용 램프, 자동차램프, 반 도체생산용 램프, 등기구 및 안정기 등 800여종이며, 이 중에서 한국시장에 맞는 형광 램프 및 컴팩트 형광램프를 안산에 위치한 공장에서 자체 생산하고 있다. 월 매출액은 80억~90억 사이로, 이 중 70%에 달하는 금액이 안산에서 만든 제품, 즉 다시 말해 형 광램프와 컴팩트 형광램프에서 창출된다. 오스람사는 한국 진출에 앞서 한국인의 성향 을 면밀히 조

  • [국제마케팅](주)필룩스의 감성조명과 제품전략 해외진출
  • 조명 관련 특허현황필룩스가 현재 보유하고 있는 특허는 다음과 같다. 이는 필룩스의 기술력이며 핵심역량이다. 2004.SIH 출원 중 (독일, 일본, 중국)2003. 8.27형광등 밝기 조절 장치2003. 8. 5조명등(SIH) (미국)2003. 6.25데코램프 구조 (유럽)2003. 2. 4전구형 형광램프 - 안정기 내장형 (미국)2002.12.12일출일몰의 효과를 제공하는 조명시스템 (SIH) (대만)2002. 9.24스탠드용 힌지부 구조2002. 9.11데코램프 장치 - 연결구조 및 설치방법 (중국)2002. 8.30일출일몰

  • [LED조명을 활용한 건축물의 부가가치 창출전략] LED조명을 활용한 건축물의 부가가치 창출전략
  • 조명 분야에서 LED 램프 수명에 정의되어 있지는 않으나, 기존의 광원에 대한 램프 수명은 측정 샘플의 50%가 소손(Burn Out)되었을 때의 시간을 말한다. LED는 100,000시간 이상이 되어도 광 출력은 매우 낮아지더라도 소손되지는 않는 특성을 가지고 있다. 그림 3-6. 은 LED와 다른 광원(즉, 백열전구, 형광등, 고압방전등)에 대하여 동작시간에 따른 광 출력의 변화를 보여주고 있다.3.LED램프의 장단점(1) 장점① LED램프의 평균 수명이 약 100,000시간(약 11년)에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