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행동분석] 여성의 의류구매행동 및 2001OUTLET(2001아울렛)의 선호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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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목적

2. 개요

3. 소비자들의 의류구매 행동분석
1) 인적사항
2) 의류구매행태
3) 속성별 중요도
4) 연령별 소비자행동분석

4. 만족도 분석
1) 매장간 속성별 만족도 비교
3) 속성만족도-중요도모델

5. 2001 OUTLET
1) 2001OUTLET의 속성별 만족도 순위
2) 2001OUTLET 구성요소별 중요도

6. 2001 OUTLET 소비자의 이용선호도 및 개선부문

7. 맺음말
본문내용
1. 1차 자료정리

-의류시장과 2001OUTLET에 관한 전반적인 자료 수집
-2001OUTLET의 모델로 중계점이 제시되고 있음을 발견. 중계점이 있는 노원구와 중랑구 지역으로 범위를 좁힘.

2. 2차 자료정리(FGI 실시)

-20대 여성과 30대 여성을 대상으로 각각 2회에 걸쳐 depth interview실시
-실시 결과 소비자가 매장을 선택하는 것이 제품, 서비스, 매장내외적 요인이며 이에 따른 구체적인 속성을 나누어 조사하기로 하였다. 또한 2001 OUTLET의 구성요소별로 (식품매장, 의류매장, 모던하우스) 소비자가 매장을 찾는데 얼마나 중요하게 인식되는지 조사할 필요를 느꼈다.

3. 설문작성 및 조사

-1차 자료와 FGI 자료를 바탕으로 설문 작성 및 설문조사 실시 20대는 대부분 주변의 대학생들 대상으로 실시, 30대이상 연령층은 2001 OUTLET매장 주변상권에서 실시

4. 설문분석 및 레포트 작성
자료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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