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행동분석] 여성의 의류구매행동 및 2001OUTLET(2001아울렛)의 선호도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2.13 / 2019.12.24
- 11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한글2002파일입니다.
- 목차
-
1. 목적
2. 개요
3. 소비자들의 의류구매 행동분석
1) 인적사항
2) 의류구매행태
3) 속성별 중요도
4) 연령별 소비자행동분석
4. 만족도 분석
1) 매장간 속성별 만족도 비교
3) 속성만족도-중요도모델
5. 2001 OUTLET
1) 2001OUTLET의 속성별 만족도 순위
2) 2001OUTLET 구성요소별 중요도
6. 2001 OUTLET 소비자의 이용선호도 및 개선부문
7. 맺음말
- 본문내용
-
1. 1차 자료정리
-의류시장과 2001OUTLET에 관한 전반적인 자료 수집
-2001OUTLET의 모델로 중계점이 제시되고 있음을 발견. 중계점이 있는 노원구와 중랑구 지역으로 범위를 좁힘.
2. 2차 자료정리(FGI 실시)
-20대 여성과 30대 여성을 대상으로 각각 2회에 걸쳐 depth interview실시
-실시 결과 소비자가 매장을 선택하는 것이 제품, 서비스, 매장내외적 요인이며 이에 따른 구체적인 속성을 나누어 조사하기로 하였다. 또한 2001 OUTLET의 구성요소별로 (식품매장, 의류매장, 모던하우스) 소비자가 매장을 찾는데 얼마나 중요하게 인식되는지 조사할 필요를 느꼈다.
3. 설문작성 및 조사
-1차 자료와 FGI 자료를 바탕으로 설문 작성 및 설문조사 실시 20대는 대부분 주변의 대학생들 대상으로 실시, 30대이상 연령층은 2001 OUTLET매장 주변상권에서 실시
4. 설문분석 및 레포트 작성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롯데리아 서비스 사례(청사진, 피시본 분석 포함)
- [마케팅] [마케팅실패사례]마케팅 실패 사례의 원인 분석, 국내외 마케팅 실패 사례를 활용한 마케팅 광고의 적절한 활용 방법
- [마케팅] [마케팅성공사례]성공한 마케팅 사례의 원인 분석, 국내와 해외 마케팅성공사례 10선, 마케팅(marketing)광고 효과 분석 및 사례 활용
- 무인양품의 경쟁전략
- 토스 마케팅 전략 분석
- A+ 인적자원관리 - 5주차 1강에서 모집에 대하여 학습하였습니다. 인적자원관리에서의 모집은 조직의 지속가능경영에 밀접한 영향을 미칩니다. 현재 (2020년 대) 시장 상황에 맞는 효과적인 모집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A+ 리포트] 최근 빅데이터의 개념 및 활용 사례를 제시하고, 빅데이터 기술로 인해 발생한 문제점과 해결책을 조사하여 리포트를 작성하시오.
- SNS마케팅 개념,효과분석 및 국내,해외기업 도입사례분석과 SNS마케팅 향후방향 제시
- 신라호텔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호텔신라 기업 핵심역량 및 경쟁우위분석과 신라호텔 이미지개선위한 전략 제언
- 경영전략론_1 산업의 수익을 결정하는 마이클 포터의 5force에 대하여 특정 산업의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2 핵심역량을 결정하는 3가지 요인과 핵심역량 전략에 관하여 사례를 통하여 설명하시오 3 4차 산업혁명에 따른 제품(product) 일하는 과정(process) 요구하는 사람과 깅버문화(people)가 어떻게 변화하여야 하는지에 관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