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마케팅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10.08 / 2019.12.24
  • 2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adidas의 올림픽 선구 공략및 스타 마케팅 전략
2.Reebok의 미국시장 침투 전략
3.포카리 스웨트와 게토레이의 경쟁적 보완관계 전략
4.스포츠 센터, 헬스클럽, 태권도장, 경기장의 고객확보전략
본문내용
1. adidas의 올림픽 선수 공략 및 스타 마케팅 전략
1) 성공 전략
(1) 1972년 뮌헨 하계 올림픽 경기에서 도우미를 활용 선수들에게 접근 운동화 무료 착용 제공.
(2) 1976년 캐나다 몬트리올 올림픽에 대비(미국과 인접한 점을 활용) 메달획득 가능 한 선수에게 선물제공.(운동화와 함께 포상금 제공)

(3) 미국 NBA의 슈퍼스타를 이용한 마케팅
* 휴스턴 로케츠의 슈팅가드 트레시 맥그레디를 이용 'T-MAC Series'
* 샌안토니오 스퍼스의 파워포드 팀 던컨을 이용 'D-Cool Series'
* 미네소타 팀버울브스의 파워포드 케빈가넷을 이용 ‘The Garnet Series'
미국과 세계의 농구화 시장 점유율을 높여가고 있음.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스포츠마케팅,스포츠마케팅전략,스포츠마케팅사례및분석
  • 마케팅 재건축 재개발 등 업무수행2. 전체적인 강의내용 : 마케팅의 일반적인 개념과 부동산마케팅, 그리고 부동산 마케팅 내에서의 부동산중개활동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함3. 한글파일 배부한 내용 설명4. 강의안 강의시작*목차목차1. 스포츠 마케팅의 정의와 의의2. 스포츠 마케팅의 형식 11) 유형2) 사례3. 스포츠 마케팅의 형식 21)차이점2)NBA 성공 분석 책략 1 : 브랜드 효과를 창조한다 책략 2 : 상업 가치를 만들다 책략 3 : 연맹의 이

  • [마케팅사례] 스토리텔링마케팅 사례, 감성마케팅 사례, 스포츠마케팅 사례, 구전마케팅, 사례, 네트워크마케팅 사례, 한류마케팅 사례, 아웃백, 참이슬, 비타500 마케팅 사례 분석
  • 스토리텔링마케팅 사례, 감성마케팅 사례, 스포츠마케팅 사례, 구전마케팅, 사례, 네트워크마케팅 사례, 한류마케팅 사례, 아웃백, 참이슬, 비타500 마케팅 사례 분석Ⅰ. 서론Ⅱ. 스토리텔링 마케팅 사례1. 2% 부족할 때의 스토리텔링 사례2. 애니콜의 스토리텔링 사례 3. 인디고의 스토리텔링 사례 4. 빈폴의 스토리텔링 사례 Ⅲ. 감성마케팅 사례1. 스타벅스2. 인디고 3. 디젤청바지 Ⅳ. 스포츠마케팅 사례1. 삼성2. LG 3. 대우4. 현대Ⅴ. 구전마케팅

  • 스포츠마케팅 레포트
  • 마케팅의 효과월드컵으로 본 스포츠 마케팅매복 마케팅(Ambush Marketing)이란?공식 스폰서가 아닌 기업이 마치 공식스폰서인 것처럼 대중들을 현혹할 목적으로 스포츠 이벤트(월드컵)와 결부 시켜 촉진 활동을 하는 것 사전에 철저히 계획된 활동이며 경쟁 관계에있는 공식스폰서에 못지않게 많은 비용을 들인다.공식스폰서가 얻을 수 있는 효과를 상대적으로 약화 시킨다월드컵으로 본 스포츠 마케팅매복 마케팅 사례SK텔레콤(46.3%)KTF(39.4%)삼

  • 스포츠마케팅,스포츠마케팅사례분석,스포츠마케팅전략
  • 스포츠 마케팅스포츠마케팅정의 스포츠마케팅의 구분나이키사례와 4P, STP적용SK 와이번스 사례스포츠마케팅의 발전방향장점, 단점2국제마케팅-김홍섭 교수님스포츠마케팅이란?스포츠를 이용하여 자사 제품을 선전하거나 판매를 촉진하는 행위3국제마케팅-김홍섭 교수님스포츠마케팅의 구분스포츠의 마케팅스포츠를 통한 마케팅스포츠 활성화를 위한 스포츠 자체의 마케팅스포츠를 이용한 기업의 광고, 홍보활동4국제마케팅-김홍섭 교

  • 삼성&첼시후원마케팅,스포츠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SAMSUNG & 첼시 FC 삼성의 스포츠 마케팅 Table of Contents1 마케팅과 PR2 스포츠 마케팅3 삼성의 스포츠마케팅 – 첼시4 유사사례5 평가목차Marketing & PRContents1마케팅이란?Marketing ?상품, 서비스브랜드, 아이디어제품판매이윤추구가치창출기업필요욕구제품, 서비스가치, 정보구매력소비자>> 교환하려는 가치와 시장을 연결시켜주는 활동Point 1.PR ?PR이란? >> 조직에 우호적 환경을 유지하기 위한 활동다양한 공중과 좋은 관계를 형성PRPublic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