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마케팅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10.08 / 2019.12.24
- 2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adidas의 올림픽 선구 공략및 스타 마케팅 전략
2.Reebok의 미국시장 침투 전략
3.포카리 스웨트와 게토레이의 경쟁적 보완관계 전략
4.스포츠 센터, 헬스클럽, 태권도장, 경기장의 고객확보전략
- 본문내용
-
1. adidas의 올림픽 선수 공략 및 스타 마케팅 전략
1) 성공 전략
(1) 1972년 뮌헨 하계 올림픽 경기에서 도우미를 활용 선수들에게 접근 운동화 무료 착용 제공.
(2) 1976년 캐나다 몬트리올 올림픽에 대비(미국과 인접한 점을 활용) 메달획득 가능 한 선수에게 선물제공.(운동화와 함께 포상금 제공)
(3) 미국 NBA의 슈퍼스타를 이용한 마케팅
* 휴스턴 로케츠의 슈팅가드 트레시 맥그레디를 이용 'T-MAC Series'
* 샌안토니오 스퍼스의 파워포드 팀 던컨을 이용 'D-Cool Series'
* 미네소타 팀버울브스의 파워포드 케빈가넷을 이용 ‘The Garnet Series'
미국과 세계의 농구화 시장 점유율을 높여가고 있음.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공연예술] 라보엠 렌트 비교분석 감상문
- 유니버셜 디자인의 사례 ; 유니버셜 디자인의 개념과 원리 분석
- 뉴스포츠의 정의와 종류
- [안무와 즉흥이란] 안무와 즉흥이란 무엇인가
- [인상주의미술, 인상주의, 인상파] 인상주의미술(인상파)의 정의와 특징, 인상주의미술(인상파)의 탄생배경, 인상주의미술(인상파)의 구분, 인상주의미술(인상파)의 색채구성 원리, 인상주의미술(인상파)의 대표적 화가와 작품 분석
- 호신술의 역사, 정의 및 종류
- [미디어]미디어 결정론
- [체육]소프트볼에 대해서
- [음악감상문]피아노 5중주곡 A장조 <숭어>
- 운동과건강 레포트(개별화 교육프로그램) 나의 상태 체크 및 운동 목표설정 및 그에 따른 세부 계획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