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 사업계획서(아기카페)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10.01 / 2019.12.24
  • 4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사업 개요
사업 개념
사업 목적
기대 효과
로고&실내인테리어
아이템
사업추진능력

2. 사업 아이템
아이템의 분야
아이템의 용도
핵심기술 및 아이템
기술개발 진척도
아기 산업의 성격
아기 카페의 입지
SWOT 분석
경쟁업체 분석

3. 사업 추진 계획
조직도
마케팅 계획
추진 일정
추정 손익 계산서
산출 내역
유지 비용
월 매출
소요자금 조달계획

4. 사업 계획 차질 시 대안
자금 조달 부문
인력 부문
고객 유치 부문
본문내용
사업 개요
사업 개념
- 기존의 카페 → 대학생 & 젊은 회사원
- 아기카페 → 아기를 가진 신세대 주부
사업 목적
로고
* 상호명
- 아낌없이 주는 나무
* 컨셉 (Concept)
- 동화 [아낌없이 주는 나무]
* 상징 (Symbol)
열매와 잎 : 어린 소년(아기)
- 나무 밑둥 : 사랑과 헌신
사업성
- 기존의 카페시장의 포화
- 신개념 이색카페의 등장
- 유아와 관련된 생계비 지출의 증가
- 어린 자녀를 둔 가족들의 놀이 공간 부재
기대 효과
- 점포의 복합화 현상
허브 & 에스프레소 커피 전문점
피자 & 생과일
아이스크림 복합점
☞ 기존의 커피 전문점과 탁아 서비스의 접목을 통해
복합점포의 시너지 효과 창출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sdafsadfdsafsadf
  • free***
    (2007.11.29 13:35:37)
회원 추천자료
  • 창업계획서- 문화공간컨셉 카페 & 펍 창업 사업계획서
  • 복합문화공간 카페 & 펍 창업 계획서1. 사업아이템 선정배경 현대사회에서의 커피는 정신적인 촉진제로서의 역할을 지닌다. 현대인들은 커피를 마시면서 심리적인 안정을 누리고, 삶을 즐기며, 향유한다. 이러한 카페문화가 발달된 것은 우리나라에서 그다지 역사가 길지 않지만, 그 형태나 내용은 다른 어느 사업보다도 빠르게 발전한 것은 사실이다. 이 카페문화는 우리의 생활문화 습관속에 깊이 침투하고 있다. 이는 지속적인 경제성장의 영향에

  • 베이비카페 사업계획서와 경영전략
  • 카페 놀이방의 장난감들과 교환하거나, 고객들끼리의 바자회 혹은 벼룩시장을 마련해서 사회적 실천운동인 아나바다 운동을 행할 수 있도록 정기적으로 행사를 한다.② 아이들이 엄마와 함께 직접 장난감을 만들어서 가지고 놀거나 직접 만든 쿠키를 먹게 하는 프로그램을 운영하여 아이들로 하여금 소비 지향적 사고를 지양하고 부모님과의 교감, 나아가서 가정의 소중함을 알게 한다. 이는 현 사회의 붕괴되는 가족문제에 대한 희망을 제시하는 길

  • [사업계획서] 심리상담카페
  • 아기 훔치려 임산부 배 가른 美 여성 세계일보 - 세계 2007.10.24 오후 13:36Firm name라 프레리(la prairie) 불어로 초원을 뜻 함. 초원의 편안하고 안락한 분위기가슴이 뻥 뚫리는 시원함초원에서 친구와 누워 다정하게 고민을 해결하는 모습=> 우리 카페가 지향하는 모습 Plan- 편하고 건강한 카페- 현대인들의 과도한 스트레스 해소- 정신병원에 대한 안 좋은 인식해소마음을 털어놓을 수 있는 환경신경안정과 피로해소의 아로마 향Difficulty기존 카페

  • 수산물 판매 창업계획서
  • 아기 엄마들이 먹을 음식임에도 불구하고 제품의 생산지 및 과정에 대한 설명이 부족하다. 산후조리 정보는 판매자의 일방적인 게시물로써 커뮤니티 활성화가 필요하다. 카테고리 메뉴가 여러 곳에 분포되어 다소 산만한 느낌을 준다.환경 분석1. 사업개요2. 사업내용3. 시장조사및 분석4. 결제5. 운송 및 물류6. 보안 및 인증7. 약관 및 클레임SWOT분석SWTO세부시장의 고객을 타겟으로 삼아 구체적인 마케팅이 가능생산지 정보 및 생산 과정과 판

  • 사업계획서 벤처창업환경 유아용품 판매 사업계획서
  • 사업력예상규모경쟁정도성장성기술력마케팅력자금력식품3000억강함성장기하하하의류5000억강함성장기중중중도서1000억보통쇠퇴기하하하용품2000억보통성장기중중중완구2500억강함쇠퇴기중하하Target Market유아용품 시장 가운데 친환경 제품은 성장성이 있고 비교적 경쟁이 적다. 목표 시장 규모는 약 100억4. STP 시장 세분화 포지셔닝구분포지셔닝타깃연령0~7세가격대3~5만원스타일큐티, 베이직종류친환경 소재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