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 벤처창업환경 유아용품 판매 사업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6.27 / 2015.06.27
  • 17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꼬망 키즈 쇼핑몰’ 사업계획서
젊은 신세대 부부들 을 위한 친환경 유아용품 판매 사업 계획서
목차
사업 개요
시장 분석
SWOT 분석
STP
마케팅 믹스 전략
재무계획
1. 사업 개요
회사명
꼬망 키즈
사업 사명
젊은 주부층을 주 타깃으로 하여, 꼭 필요한 아기 용품을 오픈 마켓과 비슷한 가격으로 질 좋은 아이 용품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컨셉
자체제작으로 차별화 되었으면서도 친환경적인 아기용품을 판매
조직
대표자 외 2인
자본금
5000만원
자기 자본 3000만원
부채 2000만원
2. 시장 분석
- 10년 연간 온라인 쇼핑 시장 25조 1550억원 가운데 아동, 유아 용품 시장은 6%인 1조5120억원을 차지 하였다.
- 화장품 쇼핑몰 시장보다 시장 규모가 더 큼을 알 수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인터넷 유아용품 장난감 사업 마케팅 계획서
  • 판매율이 낮을 것을 보면 인터넷 구매에 대한 소비자의 신뢰도가 낮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장난감, 유아용품 대여점은 점포 없이 최소한의 자금으로 창업 및 운영이 가능하다. 아기가 태어남에 따라 끊임없이 소비주체가 탄생하므로 유행을 타지 않으며 불황이 없으며, 단기간만 사용하는 장난감 유아용품을 대여를 통하여 100% 리싸이클링 하므로 불필요한 소비를 자제시켜 경제적, 환경적 이득을 창출한다. 또한 소비자와 가장 가깝게 이루어지는 사업

  • 중소기업경영론2공통) 자신이 새로운 소상공업을 창업한다고 생각하고 소점포 사업계획서를 작성해보시오0K
  • 사업아이디어는 물리적 제품뿐만 아니라 고객들이 제품이나 서비스로부터 얻는 혜택과 만족 즉, 제품의 효능에 그 가치가 있다. 그러므로 사업아이디어는 고객의 욕구와 표적시장의 특성을 반영하면서 경쟁자와 다르게 제공하고 접근할 수 있는 차별적인 경쟁우위 요소를 가지고 있을 때 성공 가능성이 높다. 이렇게 되기까지는 창업의 조건에 맞게 사업계획서와 그리고 경쟁력 있는 창업 사업아이디어 개발이 상당히 중요한 비중을 차지한다. 이 장에

  • [사업계획서]장난감 유아용품 대여 사업계획서
  • 판매율이 낮을 것을 보면 인터넷 구매에 대한 소비자의 신뢰도가 낮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장난감, 유아용품 대여점은 점포 없이 최소한의 자금으로 창업 및 운영이 가능하다. 아기가 태어남에 따라 끊임없이 소비주체가 탄생하므로 유행을 타지 않으며 불황이 없으며, 단기간만 사용하는 장난감 유아용품을 대여를 통하여 100% 리싸이클링 하므로 불필요한 소비를 자제시켜 경제적, 환경적 이득을 창출한다. 또한 소비자와 가장 가깝게 이루어지는 사업

  • [벤처기업실무][벤처기업][벤처기업실무 요건][벤처기업실무 창업][벤처기업실무 기업가정신]벤처기업실무의 요건, 벤처기업실무의 창업, 벤처기업실무의 기업가정신, 벤처기업실무의 사례(기술담보사업) 분석
  • 벤처기업실무의 요건Ⅲ. 벤처기업실무의 창업1. 벤처기업의 개념과 벤처창업의 중요성2. 창업요소와 성패요인1) 경영능력의 부족과 비효율적인 관리2) 전략설계에 있어서의 문제3) 취약한 재무구조상의 문제4) 시장문제5) 기업의 외부환경3. 창업의 성공요인1) 창업자와 기업가 정신2) 사업아이디어3) 자원과 자금4) 전략5) 시장환경과 전략4. 창업절차와 성공률 제고1) 사업구상과 예비사업성분석2) 사업보육3) 회사설립과 영업개시4) 유아기5)

  • [창업계획서] 리퍼제품 판매 사업계획서
  • ( 창업 계획서)리퍼제품 판매 사업- 조 원 - - 목 차 -Ⅰ. 사업 내용Ⅱ. 일반 환경 분석1. 인구통계학적 환경2. 경제적 환경3. 사회문화적 환경Ⅲ. 과업 환경 분석1. 산업 분석① 가치사슬 분석② 반품 시장 규모③ 반품 처리 방법④ 제품 등급 분류 방법⑤ 시장 수명 주기2. 경쟁자 분석① 반품 닷컴② 유니즈 닷컴③ 종합 인터넷 쇼핑몰 & 경매 사이트 (G마켓/디엔샵/옥션/인터파크)④ 시사점Ⅳ. SWOT 분석Ⅴ. 설문 모형Ⅵ. 시장 세분화 (STP)1.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