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 사업계획서(남성피부관리사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10.01 / 2019.12.24
  • 3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3(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아름다운 남자를 위한 공간
기업 개요
사업 배경
시장 조사 및 분석
경쟁사 분석 및 자사 SWOT 분석
마케팅 전략
사업 내용 분석
재무 계획
중점 사항
목차
1. 기업 개요

2. 사업 배경

3. 시장 조사 및 분석

4. 경쟁사 분석 및 자사 SWOT 분석

5. 마케팅 전략

6. 사업 내용 분석

7. 재무 계획

8. 중점 사항
본문내용
1. 기업개요
업체명 : For Homme
업 종 : 서비스
주서비스 : 피부관리(skin care)
대표자 : XXX 외 4인
설립예정일 : 2005. 5
조직 및 인력계획
-수평적인 조직 형태로 자유로운 의사결정의 장을 마련함과 동시에 함께 일하는 문화 조성 기업.
2. 사업배경
창업 동기 : 높아지는 남성피부미용의 관심에 비해 남성만을 위한 피부관리 전문업체가 없음에 착안.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자료가 객관성이나 수집의 분류가
    세밀하지 못함
  • k3l***
    (2007.09.30 12:38:11)
  • 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
  • 최악
  • zionstyl***
    (2006.11.13 02:08:45)
  • 자료평가2자료평가2자료평가2자료평가2자료평가2
  • 좋네요 ^^ 감사
  • qp***
    (2006.11.06 13:31:50)
회원 추천자료
  • [사업계획서] 전국 회사 및 학교, 개인에게 통합된 피부관리 서비스 제공
  • 피부관리 서비스 제공VisionMissionPlanning◈ 회사 소개◈회사 조직운영 관리팀박소현사업 본부(기획)박성훈CEO 박성운박샛별박운재박소영박성준재무 관리팀마케팅 팀경영 관리팀기획 전략팀◈사업 아이템 선정 배경 Well-Being 시대경제의 선진국화Blue Ocean 사업피부관리의 관심 증대소비자들의 정신적,겅제적 투자욕구 상승여셩의 전유물에서 벗어나 남성들의 필요 증대시장 규모에 비해 사업 규모가 큰 회사가 등장하지 않았음네

  • [사업계획서] 학생맞춤식 피부 관리 서비스
  • 피부 관리와 몸매관리 전문점이 대표적이다. 과거 상류층 전유물이던 피부 관리와 몸매관리 전문점들은 기계화ㆍ자동화로 서비스 비용을 낮추면서 2~3년 전부터 급속하게 대중화되고 있다. 여성들의 사회생활 참여 증가와 외모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는 현재 피부 관리는 예전과 같이 상류층의 전유물이 아닌 많은 여성들의 중요한 관심 대상이다. 또한 남자도 외모를 중시하는 사회풍토가 날이 갈수록 크게 형성되고 있으며 남성들도 뷰티 사업의

  • 창업계획서 - 피부관리실 창업 사업계획서
  • 관리 전략(2) 차별화전략(3) 서비스전략(4) 가격전략 (저가전략)(5) 집중화전략9. 재무계획(1) 예상소요자금(2) 자금조달방법(3) 예상소요비용(4) 예상매출액(5) 예상 손익계산서10. 사업추진일정 계획11. 사업 장애요인과 극복방안1. 사업개요(1) 사업아이템소개여성고객뿐 아니라 남성고객들의 美에 관련된 다양한 니즈와 욕망을 충족시키기 위해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격으로 다양한 유형의 피부 관리 프로그램 제공한다.(2) 사업목표고가로 책정

  • 피부관리샵 창업계획서
  • 피부관리사업은 프랜차이즈화에 성공하여 몇몇 대형업체들을 중심으로 성업 중에 있다. 그 수익성 또한 날로 개선되어 창업자 또한 늘어가고 있는 추세이다. 하지만 충남권을 비롯한 비수도권 지역과 충북지역에는 아직 개인점포위주의 피부관리소가 대부분이어서 서울을 중심으로 하는 경쟁업체들과 차별적으로 대전을 중심으로 사업을 실시할 것이다.3. 시 설 계 획 스켄케이실 5개존 주요 투입설비여성존, 남성존, 커플존, VIP존, 셀프존사무

  • 샬롱오픈계획서와마케팅전략
  • 피부가 아닐까? 그것은 앞으로도 마찬가지일 것이다. 지금 사회를 살아가는 사람들은 여성뿐만 아니라 이제는 남성들도 뽀얀 피부를 가지고 싶어 한다. 이러한 현대인들의 바램을 결과로 만들 게끔 하는 것이 이 사업의 목표이다. 3. 사업 전망현대사회에서 미용, 웰빙은 하나의 큰 물결과도 같다. 그런 경제의 변화에 발 맞추어 피부, 비만관리 시장의 지각변동도 급격히 가속화 되어지고 있는 추세이다. 무료관리 형태의 화장품판매점의 기승과 저가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