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기업] CJ CGV 성공요인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9.22 / 2019.12.24
  • 2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Intro
본론
CGV History
SWOT Analysis
STP Analysis
4P Strategy
설문조사를 통한 문제점 도출
전략 제안
Conclusion
본문내용
1. 설립 : 1996년 12월 20일
2. 서비스 개시일 : 1998. 04. 04
3. 자본금 : 270억원
4. 직원 수 : 1400 명
5. 대표이사 박동호 CJ CGV 주식회사

C : 제일제당의 CJ.Entertainment (지분50%)
G : 홍콩의 골든 하베스트 Golden harvest (지분25%)
V : 호주의 빌리지 로드쇼 Village roadshow (지분25%)

서비스 만족 대상 1위
2003. 한국능률 협회 고객만족도 영화부문 1위
2년 연속 서비스 품질 대상 수상
21세기 고부가가치 산업 고객만족도 필요성증가
2003.09 한국능률협회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
영화관부문1위 선정
2003.08 한국표준협회- 한국서비스산업의 품질지수
영화관부문 1위 선정
2004.05 한국일보 서비스 만족 大賞 1위 선정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CGV 극장업체 분석 보고서
  • 목차선정배경기업소개- 연혁- CEO 소개- 재무현황- 경쟁사업 점유율- 경쟁사 비교CGV의 마케팅 및 분석- 외부마케팅- 내부마케팅- 4P, SWOT, STP분석CGV의 성공요인향후 전망국내 최초 멀티 플렉스 영화관 도입 최초로 전국구 체인화 시대를 창출함교통의 중심에 위치하여 편리함과 신속한 근접성 확보고객인지도 고객만족도에서 1위를 함으로써 경쟁우위확보선정배경CGV는 1995년 제일제당(CJ))내 멀티미디어 사업부, 극장 사업팀으로 시작되어 199

  • [서비스마케팅] CJ홈쇼핑의 서비스마케팅
  • 현대 및 우리홈쇼핑이 2002년 평균적으로 각각 9, 8%시장점유율을 보이고 있다 이에 따라 시장점유율 고수 및 확대를 위한 선발업체 및 후발 업체간 경쟁이 증가하여 적립금 확대 및 할인 행사가 빈번해지고 있고, LG홈쇼핑 및 CJ홈쇼핑은 광고활동 강화, 가격 인하 등을 통해 판촉활동을 강화하고 있어 매출 성장에 비해 비용이 크게 증가하고 있다. (그림4)홈쇼핑업계 시장점유율 Ⅱ.본론1. 대상기업 분석 CJ 홈쇼핑 기업소개▶ CJ 홈쇼

  • [특수마케팅이론과 사례] 유통마케팅-감성으로 말하는 텐바이텐 10x10 사례분석
  • 성공스토리’ 매일경제 김소연기자 2009.5.6무한도전 달력 인기 폭발5만부 하루만에 품절’ 이데일리 안효은기자 2008.1.4‘원더걸스, 6월 3일은 Wonder Day! 프리존뉴스 전해성기자 2008.6.2‘2PM과 따뜻한 키스를?’ 아츠뉴스 박진영기자 2010.1.19- 서적‘무역상무론 강의 교재’ /오준석/숙명여자대학교/2008‘온라인 마켓플레이스(오픈마켓)의 매장환경이 소비자의사결정에 미치는 영향’/박민경/서강대학교/2009‘소비자행동론’ 中 16장 감성적 소비

  • [기업마케팅전략사례] CJ홈쇼핑의 유통전략
  • 기업의 전략 사례 연구1. 회사 및 사업부 소개 4CJ홈쇼핑의 소개2. CJ홈쇼핑의 비전과 경영 방침3. CJ홈쇼핑의 사업부 구성2.산업구조 분석 8 1. 시장환경 분석 - 홈쇼핑 시장의 규모2. 시장환경 분석 - 홈쇼핑 시장의 경쟁 구도3. 기업분석 101. CJ 성장요인2. CJ 사업동향 및 전망4. 핵심역량 분석

  • [경영전략] 현대홈쇼핑(Hmall.com)의 전략과 분석
  • 현대 홈쇼핑의 경영상태(재무제표) 91. 대차대조표 92. 손익계산서 113. 현대 홈쇼핑 실적 131. 매출액 부분 132. TV홈쇼핑 부문 143. 인터넷쇼핑몰인 H몰 144. 홈쇼핑의 소개 141. 홈쇼핑의 정의 142. 홈쇼핑의 사업의 영역 143. 홈쇼핑의 성공요인 154. 홈쇼핑 시장의 규모 172. 현대 홈쇼핑의 분석 181. 현대 홈쇼핑의 SWOT분석 181. 강점(Strength) 182. 약점(Weakness) 193. 기회(Opportunuty) 204. 위협(Threat) 202. 경쟁사의 분석 201. LG 홈쇼핑 202. CJ홈쇼핑 223. LG홈쇼핑과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