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전략] MP3의 선두주자 yepp의 고객 감동 마케팅 전략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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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06.09.16 / 2019.12.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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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상황 분석상황 분석

2. 소비자 분석

3. 컨셉 도출

4. 마케팅 전략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
본문내용
상황 분석
시장분석
MP3 세계 시장규모
상승세
MP3 국내 시장규모
상승세
MP3 보급률 예상추이 상승세
꾸준한 상승세 투자가치 있음
MP3 산업 초기의 불안정한 단계를 거쳐, 기술 안정화 단계 진입
기업간 MP3 기술력 차이
평준화더 이상 기술력은 차별점이 아니다
MP3 시장의 꾸준한 성장세
기술 안정화 단계
기업간의 기술 평준화
앞으로 MP3 시장의 판도는 단순한 기능만이 아닌, 고객의 차별적 Needs를 충족시키는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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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엉망진창
  • rolan***
    (2007.11.11 13:50: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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