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기획서] 남성용 보정속옷 마케팅기획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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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ㆍ 메트로 섹슈얼의 정의

ㆍ 등장 배경

ㆍ 도입배경과 가능성

ㆍ 브랜드 및 가능성

ㆍ 상황분석

- 시장분석
- 고객분석

ㆍ 제품 목표 수립

ㆍ 마케팅전략

- 마케팅 목표
- 제품 소개
- S-T-P분석
- SWOT분석
- 마케팅 믹스

ㆍ 결 론
본문내용
최근 외모지상주의의 대두
- 몸짱, 얼짱의 열풍
환경 변화로 인한 자신을 가꾸기 위해 투자하는 남성의 증가
- Metro sexual이라는 Trend 형성
구매자의 욕구를 만족, 새로운 Trend를 창조

회 사 명 : Wake up!!
제품 슬로건 : 3 up!!
(Wake up!!, (body)line up!!, volume up!!)
제 품 : 남성용 보정속옷
제품 Concept : 기능성 + 디자인중심(심플함, 세련된이미지)
목 표 : 브랜드인지도 확립 + 실용성 + 자부심 + 만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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