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기획서] 남성용 보정속옷 마케팅기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7.07 / 2019.12.24
- 36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ㆍ 메트로 섹슈얼의 정의
ㆍ 등장 배경
ㆍ 도입배경과 가능성
ㆍ 브랜드 및 가능성
ㆍ 상황분석
- 시장분석
- 고객분석
ㆍ 제품 목표 수립
ㆍ 마케팅전략
- 마케팅 목표
- 제품 소개
- S-T-P분석
- SWOT분석
- 마케팅 믹스
ㆍ 결 론
- 본문내용
-
최근 외모지상주의의 대두
- 몸짱, 얼짱의 열풍
환경 변화로 인한 자신을 가꾸기 위해 투자하는 남성의 증가
- Metro sexual이라는 Trend 형성
구매자의 욕구를 만족, 새로운 Trend를 창조
회 사 명 : Wake up!!
제품 슬로건 : 3 up!!
(Wake up!!, (body)line up!!, volume up!!)
제 품 : 남성용 보정속옷
제품 Concept : 기능성 + 디자인중심(심플함, 세련된이미지)
목 표 : 브랜드인지도 확립 + 실용성 + 자부심 + 만족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body frind기업분석
- ㈜바디프랜드 기업분석 및 성장전략
- [해외시장진입] 기업의 해외진출방식(수출방식, 계약진출방식, 투자진출방식)
- [조직행동론] [조직행동]삼일회계법인 조직구조 사례분석(A+ 리포트)
- [한류열풍]K팝(KPOP)시장의성장과 향후전망 PPT자료
- [조직행동] 기업의 동기부여 사례
- 사우스웨스트항공 vs 컨티넨탈항공 기업비교분석과 사우스웨스트항공 경영성공사례와 컨티넨탈항공 실패사례분석및 미래전망과 나의의견 레포트
- 근현대 한국사회 발전과 갈등을 정치사와 경제사의 상호관련성 아래 분석하고, 이를 서구의 민주화 및 산업화와 비교하여 설명하시오
- ZARA 자라 유통구조와 유통전략
- 롯데리아 서비스 사례(청사진, 피시본 분석 포함)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