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저 광고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6.29 / 2019.12.24
  • 3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티저광고를 얘기하려면 먼저 티저란 무엇인가에 대한 정의를 내리고 시작하는 것이 좋을 듯하다. 티저(teaser)란 '괴롭히다, 졸리다'라는 뜻을 가진 'tease'에서 비롯된 말로 중요한 내용을 감춰 소비자들의 궁금증을 유발한 뒤 점차 본모습을 드러내는 방식의 광고를 말한다.

특히 인쇄광고에서 소비자의 관심을 끌기 위해 많이 쓰는 방법 중 하나로 유머광고와 더불어 신제품을 출시할 때 소비자의 관심을 불러모으기 위한 전략으로 자주 사용하곤 한다. 정식 제품출시일 이전까지는 제품의 일부분만을 보여주거나 불완전한 정보만을 제공해 소비자들의 호기심과 기대감을 높여 최종 광고효과를 극대화하는 것이다.

대표적인 티저광고로 1981년 프랑스의 「아브니어」정당의 정치광고를 들 수 있다. 이 정당은 81년 8월 말 파리시내에 「9월 2일 윗부분을 벗겠다」는 글귀와 함께 비키니 차림의 젊은 여성의 사진이 담긴 포스터를 내걸었다. 이어 당일에는 윗 부분을 벗어 던진 사진과 함께 「9월 4일 아랫부분도 벗겠다」는 글이 적힌 포스터를 붙여 파리시민들의 호기심을 한껏 자극했다.

아브니어 정당은 드디어 4일에 비록 뒤돌아 서 있긴 했지만 실오라기 하나 걸치지 않은 여성의 사진과 더불어 정당의 지지를 호소하는 글을 담은 포스터를 붙여 그 동안 정말 이를 지킬 것인지를 궁금해하던 시민들의 눈길을 한참 동안 붙들어 놓았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티저광고] 대학생들의 티저광고에 대한 태도와 티저광고 표현의 효과적인 적용
  • 매스컴연구방법기말레포트대학생들의 티저 광고에 대한 태도와 티저 광고 표현의 효과적인 적용 2005년 6월 23일 - 목 차 -Ⅰ. 서 론11. 문제제기 : 티저광고와 티저광고의 사용2. 문헌검토 : 관련기사를 통한 티저광고의 각종 적용 사례 《 http://www.kinds.or.kr/ 》3. 연구문제 1)대학생들의 티저광고에 대한 태도 2)티저광고 표현의 효과적인 적용4. 연구가설 5. 연구방법

  • [매스컴] 대학생들의 티저광고에 대한 태도와 티저광고 표현의 효과적인 적용
  • 대학생들의 티저광고에 대한 태도와 티저광고 표현의 효과적인 적용과목명: 매스컴연구방법교수명: 학 과: 학 번: 이 름: 목 차1.연구목적과 연구방법2.연구가설3.티저광고란?4.티저광고의 사례5.티저광고에 대한 소비자들의 태도6.효과적인 티저광고7.결론1.연구목적과 연구방법(1)연구목적우리의 주변 생활을 둘러보자. 어디하나에 광고가 나오지 않는 곳은 없다. 길을 걷 는 도중에 보이는 전단광고부터 영화

  • 티저란 무엇인가 -티저광고
  • 광고’라고 말할 수가 있다. 하지만 이 광고도 이미 많은 기업들이 쓰고 있기에 이 중에서 눈에 확 띄는 광고를 만들기란 하늘의 별따기와 마찬가지로 어려워지고 있다.현재 기업들은 효과적이고 전파성 있는 광고를 만드는 것에 최대한 관심을 기울이고 있다. 그래서 요즘 기존의 광고 방식 자체를 조금 변화시켜 대중에게 좀 더 눈에 띄게끔 하는 광고가 주목 받고 있다. 그것은 바로 ‘티저’란 것이다. 본 레포트 에서는 ‘티저’가 무엇인지, 티저

  • [경제학] 미국발 금융위기의 원인과 파급효과
  • 티저 광고가 아니라 티저 금리 | 티저(teaser) 광고는 경품 등으로 사람들에게 제품을 구매하도록 만드는 광고를 뜻한다. 미국 서브프라임 모기지 회사들은 시장을 확장하기 위해 티저 금리를 개발했다. 대출을 유도하기 위해 대출 초기 2년~3년 동안은 아주 낮은 금리를 매기는 변동금리 모기지(ARM : Adjustable Rate Mortgage)를 판매한 것이다. 모기지 회사들은 특히 교육수준이 낮은 흑인이나 히스패닉 계층을 주 타깃으로 삼았다. 자금 여력이 없는 이들이 2년~3

  • 예술행정3공통 본과제는 예술경영과예술행정의 제6장부터 제9장까지 내용관한것으로 공연 전시축제 또는 문화예술교육프로그램경험한 예술행사 공주들 레포트작성00
  • 광고잦은 광고는 관객들에게 관심과 흥미을 유발하는 요소로 작용하고 있다. 소셜미디어 광고를 활용하여 극단 신세계 공주들을 노출시켜 관심을 끌고, 공식 계정을 방문하여 스토리나 캐릭터 소개, 예고편 등을 확인할 수 있도록 유도한다. 유명 브랜드와의 협찬 및 광고를 통해 작품의 인지도를 높인다. 이를 통해 브랜드와 함께 하는 새로운 시도가 이루어지며, 그것이 작품의 홍보에도 큰 도움이 된다.Ⅲ. 결 론-나의 감상평극단 신세계는 현재 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