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학] 던킨도너츠 광고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6.29 / 2019.12.24
  • 1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2(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환경분석
(1) 자사분석
(2) 시장분석
(3) 경쟁사 분석

2. 광고분석

3. 광고전략 비판

4. 최종 광고 전략 제안
본문내용
1. 환 경 분 석
(1) 자사분석
54년 역사를 지녀온 세계 최고의 도너츠, 커피 전문 브랜드
“가장 좋은 제품을 가장 신선한 상태에서 판매한다.”

Dunkin- 던킨 도너츠를 던킨 커피에 dunk in 하여 먹는다!
던킨 커피에 어우러져 먹을 때 가장 제 맛을 느낄 수 있음.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내용이 너무 정교하지 않고 자신의 개인적인 의견이 너무 많음
    근거 제시가 너무 부족함.
  • asiri***
    (2006.11.16 09:46:59)
  • 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
  • 대략 난감
  • worns***
    (2006.09.23 15:58:26)
회원 추천자료
  • [위기관리론] 브랜드 이미지 제고를 위한 위기관리 사례 분석
  • 광고학개론. 커뮤니케이션북스, 2006. 윤희중. PR 전략론. 책과 길, 2000.이윤호. 홍보학개론 수업자료-환경의 변화와 홍보. 2008.임양택, 임채숙. 브랜드 경영 이론. 국제북스, 2007.David A. Aaker. 브랜드 자산의 전략적 경영. 비지니스북스, 2006.Kathleen Fearn Banks. 위기 PR 위기를 어떻게 관리할 것인가. 커뮤니케이션북스, 2006. Kevin L. Keller. 브랜드 메니지먼트. 비지니스북스, 2007.Mark Mathis. 뉴스에 내가 나왔으면 정말 좋겠네. 생각의 나무, 2007.Michael R

  • [브랜드 전략 분석] 던킨도너츠 - 브랜드 마케팅전략 4P STP SWOT 분석 시장환경 분석 및 성공요인(hwp)
  • CONTENTSⅠ. 서론 - 기업소개, 브랜드 선정이유1. 기업소개, 기업현황 》 던킨도너츠 선정 이유》 던킨도너츠 - 기업개요, 기업현황》 던킨도너츠 - 기업연혁》 던킨도너츠 - 제품특징, 컨셉》 던킨도너츠 - 세계진출 현황Ⅱ. 본론 1 - 환경분석 및 성공요인 분석2. 도너츠 시장 환경 분석》 경제적측면》 사회문화적 측면》 내부환경, 외부환경분석3. 경쟁사분석》 크리스피 크림 》 스타벅스4. 던킨도너츠의 성공요인, 현지화전략Ⅱ. 본론 2 - 마

  • [브랜드 전략 분석] 던킨도너츠 - 브랜드 마케팅전략 4P STP SWOT 분석 시장환경 분석 및 성공요인(ppt)
  • 전략 - 던킨 도너츠의 SWOT 분석 ( Strength, Weakness, Opportunity, Threat )> 마케팅전략 - STP> 마케팅전략 - BCG MATRIX결론 - 문제점, 향후전략 / 나아갈 방향> 마케팅 전략 제시 (SWOT + STP + 4P)> 나아갈 방향 / 전망> 시사점, 나의생각Chapter 1서론 - 기업 소개LOGOWhite 바탕에 화려한 오렌지 Color와Magenta Color으로 조합되어 던킨도너츠를 먹음으로써 젊음을 느끼고즐거운 생활을 만끽하도록 구성⇒ 1979년에는 첫 지상파 TV 광고를 , 80년에는 방콕에 세계최대의 도넛

  • 던킨도너츠 마케팅 SWOT,STP,4P,광고전략분석과 마케팅전략제안
  • 던킨도너츠 프로모션전략목차1. 기업소개ⅰ. 던킨 도너츠의 유래와 역사ⅱ. 한국의 던킨 도너츠2. 던킨도너츠 SWOT분석 3. STP분석ⅰ. Segmentationⅱ. Targetingⅲ. Positioning4. 던킨도너츠의 4P 마케팅믹스 전략 5. 던킨도너츠의 프로모션6. 새로운 프로모션전략 제안1. 던킨도너츠 기업분석 ⅰ. 던킨 도너츠의 유래와 역사던킨(dunkin)이라는 말은 우리말로‘ 적시 다’라는 뜻이 있다. 즉 ‘과자나 빵을 적셔 먹는다’는 의미이다. 던킨도너츠의 이름이 유

  • 던킨도너츠 광고기획서
  • 광고 스토리보드남자가 홈씨어터로 TV를 보고 있다난,제대로 본다Voice) 난, 제대로 본다TV광고 스토리보드콘서트장열광하는 사람들 close upTV광고 스토리보드Voice) 난, 제대로 논다난,제대로 논다분주한 사무실의 풍경TV광고 스토리보드서류를 꼼꼼히 검토한다세심히 살핀 후 마지막으로 싸인TV광고 스토리보드난,제대로 일한다Voice) 난, 제대로 일한다도너츠를 먹으려는 여자TV광고 스토리보드난,제대로 먹는다제대로 즐기자, Conut도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