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학]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의 신규고객 창출 방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6.29 / 2019.12.24
- 3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문제제기 및 목적
상황분석
고객분석
대안
대안의 선택 및 제안
대안의 실행
결 론
- 본문내용
-
목적
경쟁업체와의 경쟁 우위를 지키기 위해서는 새로운 고객을 창출하고, 기존 고객의 재방문을 유인해서 고객의 충성도를 높여야 한다. 따라서 새로운 대안을 통해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의 새로운 고객을 창출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변화하는 외부환경과 고객요구에 맞춘 전략으로 발빠르게 대응하고, 고객의 요구가 나오기 전에 창의적으로 고객의 만족을 이끌어 낼 수 있는 대안을 만들어야 한다.
아직까지 최고의 레스토랑은 아웃백이라는 의견이 지배적인 국내 시장에서 새로운 수요 창출로 장기적 경쟁에 대비할 수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