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전략] Thursday Island(써스데이 아일랜드) 브랜드 강화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6.29 / 2019.12.24
  • 2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서론 Thursday Island에 대해

본론 Thursday Island의 장,단점
소비자가 생각하는 Thursday Island

결론 Thursday Island의 개선방안
본문내용
Thursday Island
Thursday Island 는 다양한 소재를 사용하고, 내추럴하고 스포티한 아이템의 적절한 조화로 특유의 캐릭터를 유지한다. 동시에 실용적이면서 개성있는 소비층의 욕구에 부합하는 차별화된 상품으로 패션시장을 리드해 가고 있다.

다른 캐주얼 브랜드와 다른 T.I만의 독특함과 장점을 중심으로 앞으로의 브랜드 강화와 개선 방향에 대해 조사하였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
  • angel3***
    (2007.05.16 18:03:59)
회원 추천자료
  • [머천다이징] Thursday Island(써스데이 아일랜드) 시장조사 및 마케팅전략
  • - 차례 - Ⅰ. 서 론 Ⅱ. 본 론((주) GNCO 의 Thursday island )Ⅰ. Thursday island에 대하여1. (주) GNCO 소개1) 설립경과2) 종업원수3) 기업 조직도4) 시장 점유율2. Thursday island 소개 1) 브랜드 네이밍2) 브랜드 컨셉3) 타겟4) 시즌 컨셉3. 브랜드 포지션 4. 경쟁 브랜드Ⅱ. Thursday island의 마케팅 전략 1. 제품전략 2. 가격전략 3. 생산전략 4. 유통전략5. 광고전략Ⅲ. 결 론 Ⅰ. 서론패션은 그 시대의 거리 문화를 반영한다고 한다. 현대의 패션은 거리 문화 뿐

  • 후아유(WHO.A.U) 마케팅 전략
  • Island의 경우, 광고 사진에 차별성이 없을 정도로 옷이나 분위기가 유사하다. 그렇지만 상기 브랜드의 경우, 니트 제품이 7만원이상까지 올라가는 중고가 이며 백화점에만 입점해 있는 상태이다. 그리고 이 브랜드 역시 한국 상표이며, WHO.A.U 와 거의 동일한 분위기의 모델들을 기용하다가 요번부터 `이병헌과 `신은경 이라는 한국 모델로 바꾸었다. 이러한 Thursday Island의 전략은 소비자에게 한국 브랜드로 인식되는 결과를 낳게 되어 WHO.A.U 에게 유리한

  • [마케팅] `위즈아일랜드` 감성놀이 교육의 영원한 선두주자
  • 아일랜드가 앞으로 그 선두의 자리를 유지하기 위해 어떠한 노력과 전략을 펼쳐야 하는지를 알아보는데 중점을 두었다.1.2 조사과정1.2.1 조사대상본 팀의 조사 대상은 영유아 교육기관으로 지적능력 개발 중심의 교육시장에서 창의력 개발중심 교육의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는 것을 인지하고 외국의 놀이교육을 그대로 인용하는 것이 아닌 한국형 감성놀이교육을 개발, 도입하여 5년만에 브랜드 파워 1위를 차지하며 빠르게 영유아교육시장의 선두를

  • 금복주 `참 아일랜드` 시장확대를 위한 아이디어&프로모션 전략
  • 게 가장 좋은 방법이다.교수님 사진을 구하지 못 해 조원의 이쁜 사진을 넣어 쌤플로 만들어 보았습니다.앞으로의 과제지역소주의 이미지 탈피하여 수도권시장으로의 진출을 시도한다. 고객과 함께 하는 고객을 유도하는 마케팅개발을 한다. 소주제조업체에서 참 아일랜드라는 술집 브랜드를 창출하여 사업을 확장한다. 심층수를 이용한 제휴 마케팅을 추진 온라인 고객을 위한 지속적인 홈페이지 관리 및 활성화 감사합니다.

  • [마케팅] `위즈아일랜드` 감성놀이 교육의 영원한 선두주자
  • 전략5.1 STP5.2 4P5.3 경쟁우위 전략5.4 SWOT 전략5.5 시사점기업이념 , 연혁위즈코리아 윤리경영 5대 전통▪ 2001.11 – 감성놀이 연구소 설립▪ 2003.11 – ㈜ 위즈코리아 설립▪ 2004. 8 – 국내 최초 유아교육 놀이 학교로 ISO 9001 인증 획득▪ 2005. 8 – 위즈 아일랜드 미국 1호 점 계약▪ 2006 . 8 – 대한민국 서비스 만족 대상 수상▪ 2006. 9 – 올해의 브랜드 대상 수상▪ 2008. 3 – 국내 62호원 오픈비 젼연 혁Ⅰ. 서론목차연구목적조사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