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네즈 걸 세일즈 프로모션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5.26 / 2019.12.24
  • 2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Executive Summary

서 론

설문조사 / 분석

세일즈 프로모션 전략

결 론
본문내용
제품 특징

5가지 유형의 메이크업 제품 (원칼라 아이섀도, 펄 스틱, 립글로스,
립스틱, 블러셔)으로 총 67가지의 다양한 색상으로 구성
용기 뒷면에 거울이 부착된 원칼라 아이섀도(라네즈 걸 아이 컬러
링) 등 girlish lifestyle을 반영한 독특한 디자인

저가화장품의 약진 지속

저가 화장품 미샤, 지난해 1114억원
더페이스샵, 지난해 매출액이 1000억원 이상
라네즈, 2000년(1300억) 이후 지속적으로 감소, 지난해에는 760억원
소비자들의 니즈(요구)가 다양해지고 저가 상품에 대한 수요가 많아짐

대응전략 필요
올해 저가 화장품시장 규모 최대3000억원 추산 (지난해 보다 10%↑)
젊은층을 중심으로 규모가 커지고 있는 저가 화장품시장을 간과 못함
저가 브랜드 색조화장품을 출시, 명동 지역에 신규로 직영매장을 설치
저가 화장품 마케팅을 본격적으로 전개
시장 방어 전략으로 색조화장품 전문 계열사인 '에뛰드'에 직접 생산 맡김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좋네요좋네요좋네요좋네요좋네요
  • vert***
    (2011.05.27 11:24:38)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마케팅에 영향을 미치는 구전 커뮤니케이션 효과
  • 세일즈 프로모션 등 상당한 비용이 들어가는 기존의 마케팅 수단을 활용하기 곤란할 때 이에 대한 대안으로 구전 마케팅을 검토하는 경우가 많다. 심지어 다른 마케팅 활동에 집행하고 남은 돈으로 추가적으로 시도해볼 만한 마케팅 활동 정도로 생각하기도 한다. 구전 마케팅이 다른 마케팅 수단에 비해 비용 대비 효율이 높은 것은 사실이지만 그렇다고 최소한의 투자 없이도 대단한 성과를 기대할 수는 없다. 따라서 돈이 없기 때문에 구전 마케팅이

  • 아리따움(아모레퍼시픽) 마케팅 분석
  • 세일즈의 시작은 고객 하나하나를 응대하는 종업원의 대고객 서비스 강화에서 출발하며, 이같은 경향은 최근 아리따움이 1:1 맞춤서비스’를 어필하고 있는 광고문구에도 잘 나타나 있다. 소비자를 바라보는 시각이 개개인의 차별화된 취향을 포지셔닝하는 방향으로 나아가며 피부 고민을 해결해주는 뷰티 카운슬링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⑤ 경쟁사 SWOT 분석1. 토다코사 SWOT 분석-브랜드 분석-EVERYTING의 의미스페인어인 TODA(EVERY), COSA(THING)의 결합S

  • [마케팅] 저가 화장품 시장의 대표 두 브랜드 비교분석 후 나아갈 방향의 전략적 제언 -더페이스샵과 에뛰드하우스를 중심으로
  • 걸쳐 있으며 전체 품목 대비 평균단가는 4000~5000원 선이다. 이러한 가격은 화장품 용기와 포장지의 단가를 줄이고 브랜드샵으로 유통단계를 줄여 가능한 것이다.2.3.2 에뛰드 하우스 4P제품(1)독특한 상품명으로 제품의 특징 설명 기능과 느낌을 담아낸 용어를 사용한 에뛰드 하우스의 상품명은 소비자에게 매우 친숙하고, 쉽게 다가오도록 하였다. 예를 들면 BB 크림의 경우 ‘진주알 맑은 BB’, 모공을 조여주는 크림은 ‘모공다이어트’, 핸드크림은

  • [프랜차이즈 경영론] 아리따움 가맹본부 이해, 가맹점 방문, 경쟁우위 전략에 관해
  • 걸어두는 등 ‘잇코 마케팅’을 펼쳤엇다.(2) CF 홍보 스타마케팅고소영(아이오페), 한지민(마몽드), 송혜교(라네즈), 이미연(한율)대한민국 최고의 대표미녀들을 아리따움의 광고 모델로 발탁하여 소비자의 눈길을 끄는 홍보 효과를 거두고 있다. 여러 브랜드를 한꺼번에 파는 특성상 멀티샵들은 그 특징이 없는 한계점을 갖기 때문에 그만큼 충성고객을 만들기도 어려웠다. 하지만 아리따움 TV광고가 성공을 거두면서 아리따움이 하나의 특색 있는 브

  • ARITAUM 아리따움 기업SWOT분석및 마케팅 STP,4P전략및 나아가야할방향,나의견해
  • 걸어두는 등 ‘잇코 마케팅’을 펼쳤엇다.(2) CF 홍보 스타마케팅고소영(아이오페), 한지민(마몽드), 송혜교(라네즈), 이미연(한율)대한민국 최고의 대표미녀들을 아리따움의 광고 모델로 발탁하여 소비자의 눈길을 끄는 홍보 효과를 거두고 있다. 여러 브랜드를 한꺼번에 파는 특성상 멀티샵들은 그 특징이 없는 한계점을 갖기 때문에 그만큼 충성고객을 만들기도 어려웠다. 하지만 아리따움 TV광고가 성공을 거두면서 아리따움이 하나의 특색 있는 브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