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개발론] 변기 개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5.03 / 2019.12.24
  • 36페이지 / fileicon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3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개념 생성
(1) 문제의 명확화
(2) 외부 탐색
(3) 내부 조사
(4) 체계적 탐구
2. 개념 선택
(1) 개념 선별 행렬
3. 개념 시험
(1) 제품 구조
(2) 제품 테스트
4. 제조 감안 설계
(1) 제조 비용
(2) 제조 감안 설계
5. 평가
(1) 프로젝트 평가

<참고 자료>- 설문조사
본문내용
○2 청소구가 형성된 좌변기

좌변기의 하부 측면에 청소구가 형성되어 있되, 청소구는 배수관에 연통되어 있으므로 좌변기의 측면 공간에 사람이 들어가 청소구를 통하여 배수관에 이물질이 막힌 곳을 확인하면서 이물질을 제거하므로 이물질을 간편하고 완전하게 제거할 수 있으며, 청소구와 마개가 나사결합 또는 돌기로 수밀하게 결합되어 있어 조립 및 분리가 용이하므로 이물질을 제거하기 위하여 좌변기를 뜯어내야 하는 수고를 덜고, 누구나 손쉽게 막힌 배수관을 뚫을 수 있는 장점이 있다.

○3 절수형 변기

- 양변기의 배수 구조를 S자에서 1자로 변형하여 기존 대비 오수 배출시 전자식 버튼 조작 방식 채택
- 강력한 물 분사 방식으로 변기 내부를 세척함으로 변기에 이물질
이 생기지 않음 => 변기 악취 제거 및 청소가 쉬움
- 배출구조 변형 및 소량의 물 사용으로 소음이 혁신적으로 감소됨
- 거대했던 물탱크 제거로 제품의 소형화
- 기존 배관구조 변형 없이 설치 가능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서비스 경영론 국내 패밀리 레스토랑 - Blue Sky 마케팅 전략
  • 개발하고 시장개척을 시작하고도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지 못하는 경우가 있기 때문이다.시장에서의 경쟁은 기업들간에 이루어지지만 소비자들에 의해 성공의 여부가 들어나므로 시장변화의 인지 및 소비자의 만족을 위한 상품의 개발을 위한 기술개발의 지속적 진행은 물론, 소비자 만족을 위한 상품의 개발 및 소비자의 마음을 읽는 상품의 개발이 필요하다.7) 유통전략 유통은 제품의 단순한 전달이 아니라 필요한 때에 필요한 상품을 필요한 양

  • [마케팅] 웅진룰루
  • 제품을 내놓고 있음. 잉부 전기식 제품도 있지만, 첨단제어 장치를 내장한 전자식이 주류를 이루고 있음. □ 비데의 발달- 50년 전 여성병 예방목적으로 개발되어 여성만을 위한 도기제 비데가 사용되어 오다가 문명의 발달과 건강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면서 좌변기에 설치하여 용변 후 남녀노소 누구나 사용 할 수 있도록 개발되어 우리나라에서는 88올림픽 이후 보급량이 늘기 시작하였음.- 설문지 조사를 통해 알아본 결과 75명중 31명인 41.3%가 비

  • 실버산업 실버타운 운영실태와 발전방안00
  • 론지금까지 우리나라의 실버산업개발의 필요성과 주거, 의료,금융뷴야의 실버산업에 대해 살펴보았으며 나름대로 발전방안을 제시하여 보았다. 실버산업에 의해 노인들의 노후생활을 보다 편안하게 지내게 하기 위해서 국가나 민간기업은 실버산업의 여러 분야중 허느 한 분야만에 만 관심을 가져서는 안 되며 각 분야가 균형있게 발달되도록 정책적인 배려와 투자를 하여야 할 것이다. 실버타운을 양로원이나 요양원의 시설로 생각하여 이러한 시

  • 보건교육4A형) 중년노년의 안전사고예방교육0k
  • 론자신이 살아가는 평생동안 한 번도 겪지 않을 수도 있는 안전사고에 대해 철저하게 대비한다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니다. 눈에 보이지 않으면 믿기 어려운 것이 인간의 본성이라면 나에게 한 번도 일어나지 않을 사고를 가정하여 대비하고 늘 경계의 마음을 놓치 않는다는 것은 어려운 일이다. 그러나 반대로 생각하면 안전사고라는 것은 언제나 나에게 닥칠 수 있는 100%의 잠재성을 가지고 있는 것이다. 90%도 아니고 100%의 잠재성을 가졌다는 표현은

  • [환경문제] 서울대 학생들이 처한 환경문제에 대한 연구
  • 제품과 ‘웰빙’서비스를 접하게 되었다. 2002년 말, 국내에 웰빙 개념이 소개되면서부터 너나 할 것 없이 ‘웰빙’을 찾기 시작했고, 웰빙 아파트, 웰빙 식사 등에서 웰빙 속옷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웰빙’상품이 등장했다.웰빙은 말 그대로 건강한(well,안락한ㆍ만족한) 인생(being)을 살자는 의미다. 그런데 이런 ‘웰빙’은 국내에 지나치게 상업적이며, 물질적인 풍요를 강조하는 방향으로 흘러버린 경향이 있다. 진짜 웰빙은 경제력으로 단순히 잘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